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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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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1812-000 공고일시  2025/07/03 19:52
공고명 2025년 한국지역난방공사 수도권 남부권역 보건관리 위탁용역
공고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수요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공고담당자 서주경(☎: 031-780-41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800,000 원
   
배정예산
55,800,000 원
   
추정가격
55,800,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 

공고번호 : 제100354 -25228호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됨.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상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공사의 조치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발주자 입찰담합 관여 행위은 아래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람 

- 전화․이메일 : 감사실 (031-780-4074, eleven@kdhc.co.kr) 

- QR : QR코드 앱 우측 QR 스캔 신고 

- PC : 레드휘슬 홈 기관명 검색 신고 

- App : 구글 or 애플 레드휘슬 앱 신고 

그림입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부패행위 방지 및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한“WHISLE&BACK(100)” 제도를 시행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신고가 더욱 청렴한 한국지역난방공사를 만듭니다. 

대    상 

금품·향응을 요구 받았거나, 이를 직접 목격 또는 인지한 신고자 

지금금액 

제공 금액의 100배에 해당하는 금액 

지급한도 

2억원 이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2025년 한국지역난방공사 수도권 남부권역 보건관리 위탁용역 

 

1.2. 용역개요 

추  정  가  격   :  금55,8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예비가격기초금액 :  금55,8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용역기간 : ‘25. 08. 01. ~ ’26 .07 .31. (12개월) 

용역내용 : 한국지역난방공사 수도권 남부권역 사업장(8개)의 보건관리업무 전반 

(세부 내역은 과업내용서 등 첨부 참조 必) 

 

 

    

 

 

        

* 단, 동탄지사는 100인 이상 사업장이므로 “보건점검(방문) 횟수”를 100인 이상으로 적용하고, 사업장별 상시 근로자 수는 용역계약특수조건 제11조에 따라 산정한다. 

사업소 

주  소 

추정인원*(명) 

화성지사 

경기도 화성시 큰재봉길 16 

94 

동탄지사 

경기도 화성시 동탄기흥로 166 

103 

평택지사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도시지원1길 59 

47 

판교지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28번길 88 

81 

광교지사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창룡대로 475 

78 

용인지사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11 

71 

분당사업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368 

65 

수원사업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293 

81 

합  계 

 

620 

  

※ 계약기간 중 채용상황 변경(휴직·퇴직, 신규채용) 등 사유 발생 시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당사자간 협의함. 

 

1.3. 가격입찰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청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개시 및 마감일 : 2025. 7. 4.(금) 10:00 ~ 2025. 7. 10.(목) 10:00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입찰방법 : 제한경쟁(소기업, 소상공인)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  

 

2.2.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  

 

3.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3.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하여야 함 

관련 등록절차·나라장터 이용문의처 :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fax : 042-472-2297) 

 

3.2.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산업안전보건법」제21조에 의거 보건관리전문기관(업종코드 : 564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3.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제1항제1호에 의거 소기업, 소상공인’만 참여 가능하며,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3.4.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이하 ‘확인서’라 함)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아래의 어느 하나라도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발급된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후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판로지원법 제33조제1항에 따라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운영요령 제45조에 따라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있으며, 상기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특별법인 해당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결정전 관련 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3.5. 공동도급 및 하도급 허용여부 : 불허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입찰참가자의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적합) 여부는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음 

 

4. 입찰 진행일정 

 

4.1.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 : 2025. 7. 4.(금), 10:00  

전자입찰서 접수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4.2.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 : 2025. 7. 10.(목), 10:00   

4.3. 전자입찰서 개찰 일시 : 2025. 7. 10.(목), 11:00  

개찰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본사 재무처 계약부 입찰집행관 pc 

본 입찰의 예비가격기초금액은 면세사업으로서 부가세를 제외한 총액 금액이므로 가격입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총액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함 

 

 

 

 

5. 낙찰자 결정 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5.1.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동 기준을 반드시 사전 열람하여야 함. 

열람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G2B) 입찰공고 및 우리공사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 

5.2. 개찰결과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업체낙찰자로 결정하고,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미달인 경우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함. 

 

5.3. 개찰결과 낙찰하한율(87.995%)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하지 않음. 

 

5.4. 적격심사대상업체중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우리공사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한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결과도 동일한 경우 용역입찰유의서 15조에 의거 추첨(나라장터 동가입찰 추첨순위)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5. 본 입찰의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주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음. 

① 평가기준 : [별표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미만 적용 

② 심사항목 : 수행능력20점(경영상태±신인도) +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10점 +  

                 입찰가격70점 – 결격사유(아래참고) 

경영상태(20점) : [별표10]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적용  

-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공공입찰용)’으로 평가(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같은 날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 위에 따른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 위에도 불구하고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은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합병 또는 분할 기업은 동 평가기준(별표10)에 의거 별도 평가 기준을 적용하고,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에 해당하는 점수(만점)을 적용 

 

 

 

신인도(+4.25~△5.0점) : [별표11] 신인도 평가기준(공통)” 적용 

- 평가기준 총괄 : 신인도 각 심사항목(가~바)은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고, 동일 심사항목 내 세부항목의 중복평가는 각 심사항목별 세부평가기준에 따른다. 

 

근로조건이행계획의적정성(10점) : “[별표2]의 3.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평가기준” 적용 

- [별지 제4호]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제출시(10점), 미제출시(0점) 

 

입찰가격(70점) : [별표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 미만 적용 

     

평점 계산식 

예외사항 

<추정가격 고시금액 이상> 

 

다만,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4%이상인 경우에는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94%인 경우의 점수로 한다. 

   

       - 주1) ||는 절대값 표시임. 

    - 주2)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 주3)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함. 

 

결격사유(△20점) : [별표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 적용 

      

심   사   항   목 

부도(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에는 제외)ㆍ파산ㆍ해산ㆍ부정당업자 제재ㆍ영업정지ㆍ입찰무효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상태에 있는 경우 

부도 등의 우려가 있어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로서 계약심의위원회에서 “결격”으로 결정한 경우 

 

※ 적격심사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 안내 

-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적격심사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함 

구분 

제출 서류 

내 용 

필수여부 

1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입찰용) 

필수 

2 

근로조건이행확약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별지 제4호] 

필수 

3 

신인도 증빙서류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별표11] 

가점  

해당 시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6.1. 납부대상자 : 당 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제4항제2호 가목 및 나목에 해당하는 자1)  

 

6.2. 입찰보증금 납부기한 : 2025. 7. 9.(수), 18:00  

 

6.3.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2.5/100  

 

6.4. 납부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재무처 계약부  

 

6.5. 상기 ‘6.1’ 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 이외의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함  

 

6.6. 낙찰자로 선정된 입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은 우리공사에 귀속됨  

 

7. 입찰의 무효 

 

7.1. 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7.2.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이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오니, 주의하시기 바람 

 

8. 청렴계약시행 

 

8.1. 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됨  

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8.2. 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8.1”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 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이 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음  

 

8.3. 약담당자는 “8.1”의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함  

 

8.4. 리공사에서는 “8.1”의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함(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청렴계약서로 갈음)  

 

8.5. 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9. 공정계약시행 

 

9.1. 리공사는 계약의 투명하고 공정한 이행을 위해 공정계약서약 제도를 운영하며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함  

 

계약상대자에게 금품, 향응, 취업제공 등 요구행위 및 계약을 이유로 한 부당한 압력행사 금지에 관한 사항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 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우리공사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 금지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등을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계약상대자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및 상생발전에 관한 사항 

 

9.2. 최종 계약시 상기 내용이 포함된 ‘공정계약서약서’를 작성하여 계약에 반영함  

 

10. 기타사항 

 

10.1.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10.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및 「용역계약일반조건」,「추정가격내역서」,「과업내용서」,「특수조건」,우리공사「입찰및계약집행지침」,「용역입찰유의서」,「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안전관리계약특수조건」,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관련법령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3.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27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로 갈음).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10.4. 본 입찰에서「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여 투찰하시기 바람 

 

10.5. 본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예비가격기초금액의 98%~102%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10.6.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10.7. 개찰결과 담합한 혐의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0.8.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함  

 

10.9. 본 계약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집행지침 제25조 제3항에 의거 계약상대자가 납부한 인지세액 중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기성 또는 준공대금 청구시 인지세 납부 영수증 등을 첨부하여 인지세를 청구하여 주시기 바람  

 

10.10. 계약상대자는 계약대가 청구 시 국세징수법 제107조(납세증명서의 제출), 지방세징수법 제5조(납세증명서의 제출 및 발급) 및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 에 의거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및 국민연금 납부증명서,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고용보험료 납부증명서, 산업재해보상보험료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10.11. 본 공고와 관련하여 낙찰자 결정 이후 계약체결 절차 일체는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개찰 이후 한 번 이상 로그인하고 문서수신 현황 등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람. 또한, 본 공고내용 및 심사기준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을 통해 볼 수 있음 

 

10.12.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한국지역난방공사 계약부(☎031-780-4155) 및 담당자 이메일(sdf7700@kdhc.co.kr)을 통하여 신고하거나, 첨부된 이의제기 안내문 상의 신고처로 신고할 수 있음  

 

10.13. 중소기업 기술거래 비밀유지협약 : 중소기업 기술자료의 비밀유지 및 법적권리 강화를 위해 낙찰자는 본 계약에 비밀유지협약(NDA)을 부대하여 체결을 요구할 수 있음  

(근거)「대․중소기업상생협력촉진에관한법률」 및 당 공사「입찰및계약집행지침」제16조의3  

 

10.14.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람  

구   분 

부  서 

전화번호 

과업내용 및 실적 관련 사항 

안전처 산업안전부 

031-780-4484 

입찰 등 계약절차 관련 사항 

재무처 계약부 

031-780-4155 

실적증명서 등 제출 관련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이상과 같이 공고함  

 

2025년 7월 3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계약업무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항상 지역난방사업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계약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업무 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 및 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 사의 민원을 면밀히 검토하고 개선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 계약업무 진행에 따른 이의제기 사항 

√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업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업무담당자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지시․요구에 관한 사항 

√ 발주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에 관한 사항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신고처] 

 

 

 

 입찰 관련 이의제기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발주자 입찰담합 관여 행위  

(아래의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신고 가능) 

재무처 계약부 유철종 부장 

Tel : 031-780-4150,  

e-mail : yoocj@kdhc.co.kr 

․【전화․이메일】감사실 (031-780-4074, eleven@kdhc.co.kr) 

․【QR】 QR코드 앱 QR 스캔 신고 

․【PC】 레드휘슬 홈 기관명 검색 신고 

․【App】 구글 or 애플 레드휘슬 앱 신고 

그림입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1) 당 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입찰보증금)제4항 … 가.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나.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어 각 중앙관서의 장 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입찰공고에 명시한 요건에 해당하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