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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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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2111-000 공고일시  2025/07/04 09:44
공고명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영천병원 포함)
공고기관 영남대학교의료원 수요기관 영남대학교의료원
공고담당자 한유정(☎: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4,768,091,251 원
   
추정가격
158,880,082,9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 2025 – 121호) 

 

입 찰 유 의 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 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 (영천병원 포함) 

2. 현장설명회 및 입찰 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5. 7. 10.(목), 10:00부터 

 사무처 회의실 

 

입찰등록  

 2025. 7. 16.(수), 10:00까지 

 사무처 구매팀  

제안서 1부 제출  

입  찰  

 2025. 7. 16.(수), 10:30부터 

 사무처 회의실 

봉인 입찰서 제출 

(소모품 산출내역서 포함) 

제안설명회 

미정 

미정 

추후 통지 예정 

계약기간 

  2025. 9. 1. ~ 2028. 8. 31. 

 

3. 입찰방법: 제한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개요  

  가. 소 재 지: 대구광역시 남구 현충로 170 (874병상) 

  나. 대상품목: 진료재료, 의료기구, 수술재료, 방사선재료, 시약 등 

               (제외품목: 인체조직, 의료용가스, 치과재료, 동위원소 등) 

  다. 업무법위: 구매, 발주, 입고, 검수, 배송, 정수보충, 재고 및 창고관리, 공급사 관리, 구매·물류 관련 사무업무, 물류배송, CCDS, 시약, 일반 물류 및 공급 서비스 

  라. 선정방식: 제안서(기술능력) 평가70% + 가격평가(30%) 

      유의사항: 대금결제 조건별 할인율 적용 

         본 입찰에 의한 계약은 의료법 시행규칙 제16조의5(경제적 이익 등의 범위)  [별표2의3] “허용되는 경제적 이익 등의 범위”제5호 “대금결제조건에 따른 비용할인”에 따라 대금결제조건별 할인율을 적용하며, 입찰자는 이를 고려하여 투찰하여야 함.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구비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별지서식 1) 1부. 

    2)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3) 사용인감계 1부. (별지서식 3, 사용인감 사용할 경우 제출)  

    4) 위임 시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각 1부. 

    지각 및 불참 시 입찰 참가 불가함    

    현장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요청서 별도 배부 예정    

 

6. 적격 수급 업체 수준 평가(안전보건 수준 평가)실시 

  가. 관련근거 

    1)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2)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 

        제9호 

  나. 구비서류: 안전보건관리계획서(별지서식 13) 1부. 

  다. 서류 제출 기한: 2025. 7. 10.(목) 10:00 까지, 구매팀 

  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평가 후 6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가능 

      (점수 미달 업체에 한해 입찰 참가 불가 통보) 

     ※구비서류 관련 안전보건팀(053-620-4558)에 문의 바랍니다. 

 

7.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본원 및 정부기관(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다. 안전보건 수준 평가 결과 60점 이상인 업체 

  라. 본원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공고일 현재 3개 이상의 종합병원(800병상 이상)의 진료재료 구매대행과 물류대행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업체 

  바. 시약(검사재료)의 KIOSK 운영이 가능한 업체  

  사. 의료원과의 1시간 거리 이내에 물류창고(200평이상) 운영이 가능한 업체 

8. 입찰서 등록시 구비 서류 [사본은 발행기관의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 순서대로 철해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가능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2)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정부24에서 발급가능, 원본제출) 1부. 

  다. 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입찰보증금 또는 보증증권(부가세를 포함한 입찰금액의 5% 이상)  

  바. 입찰유의서(입찰자 확인 날인, 각 장에 간인할 것) 1부. 

  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별지서식 5) 1부. 

  아. 서약서(별지서식 6, 7, 8) 1부. 

  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별지서식 9) 1부. 

  차.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8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진료재료 구매 대행과 물류 대행 업무(CCDS포함)를 수행한 실적증명서 전부 (별지서식 10) 

  카. 2024년 회계년도 재무제표(해당세무사 또는 회계법인 확인필) 

  타. 입찰서(봉인 후 인감날인) 1부: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작성(별지서식 11) 

      (단가파일은 USB  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급여는 상한가와 동일) 

  파. 사업제안서 10부(전산파일 USB 1개 포함)(제안발표 시 제출) 

  하. 공인신용평가기관이 발급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일반현황 및 연혁(별지서식 12) 

  거. 물류창고 운영 증빙 서류 1부. 

      가) 물류창고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 업체소유 물류창고 등기부등본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나) 물류창고를 운영하고 있지 않은 경우 물류창고 운영을 위한 가계약서(거래 예정일, 목적물 상세 내역, 가계약금, 가계약금 입금내역, 매도인/매수인 인적사항 및 날인 필) 

 

  ※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가 미비하거나 누락되었을 경우 별도의 서류 보완 기간은 주어지지 않으며 입찰 참가가 불가능함(추후 서류의 하자가 발견되었을 경우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하여 별도의 서류 보완 기간 없이 곧바로 당해 입찰을 무효로함) 

 

9.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의 경우,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어 

      야 하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여야 함. 

      (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2221) 

 

10. 입찰보증금 귀속: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가 최종 낙찰 통보를 받은 후 10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전액 본원에 귀속함. 

 

11.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 조건(자격)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동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가 입찰에 응찰하고자 하는 경우 입찰, 현장설명회, 입찰등록 및 기술능력 평가 관련 세부 자료를 기일 내에 작성, 제출하여야 함.  

  나. 예정가격 이하로 투찰한 자 중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이며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함. 

  다. 제안평가 종합 평점이 동점인 경우 기술능력평가 결과 우위자를 우선협상 대상자 로 하며, 기술능력평가까지 동점일 경우 추첨을 통해 결정함. 

  라.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상 후 계약을 체결하며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 순위자와 협상하여 계약을 체결함. 

  마. 제안서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3. 제안서 관련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영남대학교의료원이 별도로 요구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한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사항에  대하여는 계약서가 우선함. 또한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한 해석상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영남대학교의료원의 해석에 따름. 

  나.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계약내용으로 간주함. 

  다. 필요시 우선협상대상자에 대하여 제안 내용 부문을 수정∙추가 협상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라.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라 모든 행위는   무효로 함.  

  마. 제안업체는 제안요청과 관련한 모든 문서를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하며 제안 참 여업체 관계자 이외의 자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아야 함. 

  바. 제안된 제안서 및 기타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함. 

 

14. 투찰가격에 대한 유의사항 

  가. 입찰서는 본원의 소정 양식으로 작성하여야 함. 

      급여(상한가와 동일/조영제 포함), 비급여, 산정불가, 시약, 물류수수료로 구분한 것에 대해 해당하는 금액을 기입하고 그 합계를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나. 세부산출 내역서의 품목에 대한 품목별 단가를 기재하여 파일을 USB에 담아 밀  봉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작성된 입찰서는 대표자의 신고 인감으로 날인하고 봉인하여 접수하여야 함. 

  라. 물류수수료는 최저임금제 등 법적 범위 내에서 제시하여야 함. 

  마. 모든 품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바. 산출내역서에 명시된 수량은 연간 추정 물량으로 변동(가감)될 수 있으며, 차이  발생할 시 이를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5. 계약자 준수사항 

  가. 의료원은 운영 상 필요한 경우 구매대행, 물류대행 업무에 대하여 부분적인 조정(축소, 확대)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자는 본 사업수행에 특별히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의료원의 요구를 수용하여야 함. 

  나. 구매, 물류 대행업무 등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의료원은 정기 또는 수시 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점검결과 지적사항이 발생할 경우 계약자는 지정기한 내에 시정 조치 하여야 함. 

  다. 구매, 물류대행 계약업체가 변경될 경우 업무 인수인계가 원활하게 수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야 함. 

  라. 계약자는 계약기간 종료 및 기타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할 경우 의료원 소유시설물 및 장비, 비품을 즉시 명도하여야 함. 

 

16.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관계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보증금 

      1)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   의 계약금액의 10%이상의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을 제출하여야 함.   

      2) 물류수수료는 월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을    제출하여야 함.   

  다. 낙찰자의 귀책사유로 계약이 해지될 경우 계약이행 보증금 전액은 본원에 귀            속하며 이때 보증보험증권 등은 현금으로 대납하여야 함. 

 

17. 대금 결제조건 

  가. 물품 구매대금: 1개월 내 신용카드 결제 

  나. 물류수수료: 익월 말일 현금 결제   

  

18. 명시사항 

  가. 입찰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때에는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나. 입찰공고 시 제시한 입찰 관련 제반 서류제출과 일정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  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 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의  착오, 누락 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까지 본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라. 계약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투찰  전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의 입찰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함. 

  마.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은 본원이 정하는 바에    의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매팀(☏053-620-4461/E.MAIL:ottugi2000@ymc.yu.ac.kr)으로 문의할 것. 

 

위 사항을 준수하고 입찰에 참가합니다. 

 

  

   

2025.  7.   . 

 

상  호: 

 

대표자:                 (인)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별지 서식 1> 

현 품 설 명 회  참 가 신 청 서 

 

 

 

 

 

상       호 

(법인명칭)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팩 스 번 호 

 

입찰개요 

공 고 번 호 

제 2025   -       호 

입 찰 일 자 

2025년   월   일 

입 찰 건 명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 





 

본 입찰의 현장설명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정보제공동의]  

본 입찰관련 제출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본교 문서보관 관리규정에 따라 관리 및 폐기함에 동의합니다. 

 

             성     명:                (인)  (서명 또는 날인) 

             생년월일: 

             휴대전화: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원의 일반(제한, 지명)경쟁 입찰의 현품설명회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현품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를 갖추어 현품설명회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입찰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대  표  자 :            (인)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 리 기 간 

즉       시 

 신 

 청 

 인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 

 찰 

 개 

 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제 2025  -       호 

입 찰 일 자 

2025년   월   일 

 입  찰   건  명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 

 입 

 찰 

 보 

 증 

 금 

 납           부 

 * 보증금률:                               % 

 * 보 증 액: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사 유 :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 

 리 

 인 

 

 사 

 용 

 인 

 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정보제공동의] 본 입찰관련 제출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본교 문서보관 관리규정에 따라 관리 및 폐기함에 동의합니다.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생년월일 : 

휴대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원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공사(물품구매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숙지 및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입찰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대  표  자:            (인)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 하 

 

 

<별지 서식 3> 

 

 

사 용 인 감 계 

 

    ❍ 입찰건명: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  

 

위 사업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본 인 감 

사용 인감 

 

 

 

 

 위의 사용인감을 귀 의료원과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을 첨부 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함.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4> 

 

위      임      장 

대표자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 락 처 

 

대리인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 락 처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 

       찰(2차) 

       을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인)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대리인:               (인)   (날인 또는 서명)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 지참서류 :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신고 된 사용인감 또는 본인감도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 

 

<별지 서식 5>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금번 영남대학교의료원이 실시하고자 하는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동참하여 귀 영남대학교의료원이 발주하는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관련하여 다음 서약내용을 반드시 지켜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내  용 

 

1. 위의 계약과 관련하여 계약에서부터 납품에 이르기까지 제반 계약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불량제품의 납품 등 계약 사항을 위반하거나 품질을 떨어뜨리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겠습니다. 

 

2. 위 계약의 체결과 이행 그리고 납품 등의 전 과정을 통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뇌물공여나 청탁으로 관계직원을 회유하여 편의를 제공받는 등 불법을 묵인하도록 요청하지 않겠으며, 관계직원의 어떠한 불법․부당 요구에도 단호히 이를 거부하겠습니다. 

 

3. 위의 서약은 당사의 양심과 명예를 걸고 반드시 지킬 것이며, 만약 이를 위반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관계 법령에 따른 처분은 물론 귀 원이 발주하는 모든 물품 등에 대하여 참가 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2년 동안 스스로 참가하지 않겠으며, 이와 관련 귀 원의 처분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대표  (인)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6> 

 

서    약    서 

 

 

□ 회 사 명 :  

□ 소 재 지 :  

□ 대 표 자 :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공고와 관련하여 공고 및 입찰유의서의 내용을 모두 숙지하였고 제반내용에 대하여 이의가 없습니다. 또한 제출하는 서류 및 증빙자료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따라 제출하겠으며 본 입찰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부실로 인한 자료 작성으로 인하여 초래되는 평가상의 불이익은 물론, 부정당업자 제재 또는 낙찰대상에서 제외 등 귀 원의 어떠한 처분에 대하여도 이의를 제기 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             (인)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7> 

 

 

입찰 관련 제출서류 심사 신청 및 서약서  

 

 

 

 

1. 입 찰 명: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자료 마감일 : 2025년   월   일  

3. 입찰일시[입찰가격 평가] : 2025년   월   일 

 

 

    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 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제출서류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별첨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귀 의료원의 심사를 신청하오니, 차후 제출서류 및 입찰 시 작성·발표한 제안서 내용에 대한 허위 또는 부정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 구매 및 물류대행 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의 낙찰업체로 결정되었더라도 낙찰 및 계약을 무효로 하며 귀 의료원에서 정한 어떠한 위약 조치와 입찰결과에 대하여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입 찰 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별지 서식 8> 

 

 

기술능력 평가 및 제안설명회 관련 서약서  

 

 

 

 

1. 평가명 :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 기술능력평가(협상에 의한 계약) 

3. 제안설명회 일자 : 2025년   월   일 

 

 

    위 구매 및 물류대행 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제안서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작성 제출하며 귀 의료원의 심사를 신청하오니, 차후 제안서 및 입찰 시 작성·발표한 제안서 내용에 대한 허위 또는 부정의 사실이 확인될 경우와, 구매 및 물류대행 업체 선정 새로운 입찰의 낙찰업체로 결정 시 계약이행의 효력을 가지며 불이행시 귀 의료원에서 정한 어떠한 위약 조치와 결과에 대하여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입 찰 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별지 서식 9>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 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 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업  체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의료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폐기요구 시 까지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폐기요구 시 까지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의료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인                   (서명)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 서식 10>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용    도 

입찰참가 신청용 

제 출 처 

  

사업이행 

실적내용 

건    명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 

사업개요 

(주요 수행 업무 내용 및 범위 등) 

구  분 

계약일자 

계약기간 

규모 

(허가병상) 

이행실적금액/년 

   구매대행 

 

 

 

 

   원내(외) 

   물류대행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담당자:  

 (연락처) 

註)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별지 서식 11> 

입     찰     서 

입찰내용 

공 고 번 호 

제 20   -  호 

입 찰 일 시 

  2025년  월   일 

건       명 

영남대학교의료원  

진료재료 구매 및 물류대행업체 선정 재공고 새로운 입찰(2차) (영천병원포함) 

금   액 

(부가세 포함) 

3년 기준 총액 

  급여품목 

 

  비급여품목   

 

  산정불가품목   

 

시약품목                

 

물류수수료 

 

합 계 

 

준공(납품)연월일 

별도 계약서에 의함 

입찰자 

상호또는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전 화 번 호 

 

 

본인은 영남대학교의료원에서 제시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 새로운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새로운 입찰이 귀 원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계약 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품) 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새로운 입찰 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기간 내에 공사(물품·용역)를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입 찰 자: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영남대학교의료원장 귀하 

 

 

<별지서식12>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해당부문 종사기간 

  

주요 연혁 

   

 

   

 

 

<별지 서식 13-1>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일반사항 

▣ 사업 현황 

1. 기관(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4. 현장책임자 : (성명)             (연락처) 

▣ 계약 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               원  ※사후정산서 제출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 항목별 작성란이 부족할 시 붙임 자료로 제출 ) 

[ 작성자 ] 

회사명 :               

직책 : 

성명 :               (서명)  

안전보건경영방침 :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산재 예방을 위한 이행계획을 아래에 작성해 주십시오.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 

  - 기계・기구 및 설비 대장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사용 전 안전 점검 실시 

    (사용 전 점검 항목 리스트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주기적 점검실시 

    (권장: 월별 1회 점검)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 방안 

안전보건조직과 구성원 역할을 아래에 작성하여 주십시오.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 계획 

  안전관리담당자 : (성명)             

                  (연락처)              

  활동 계획 :       회 이상 안전보건 점검을 

  통해 산업재해 예방 

 

∎현장 종사자 세부 작업별 적정 인력 배치 

  세부 작업명  

            작업,  종사자 수          

            작업, 종사자 수          

위험성평가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1. 작업명 :  

    ①  

    ②     

  2. 작업명 : 

    ①  

    ②  

안전·보건 관리 대책(개선 대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1. 작업명 :  

    ①  

    ②  

  2. 작업명 :  

    ①  

    ②  

 

 

<별지 서식 13-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 점검 및 모니터링 계획 

개선이행 확인 절차 

∎안전 점검 항목, 점검 계획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점검 결과에 따른 안전조치 개선 방안을 수립하고 

  이행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안전보건교육 계획 

∎교육 주기, 교육 시간, 교육 방법, 교육 내용 등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안전작업허가 

ex) 허가서 제출 

연락 체계 

 

∎작업에 필요한 연락 체계(연락처 포함)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위험물질 및 설비 

 

비상 대책 

비상 연락 체계(연락처 포함)를 작성하여 주십시오. 

 

 

 

 

 

 

※유관기관 ☎연락처 작성 

소방서 

119 

 

병원 

 

 

관할 고용노동부 

 

 

 

∎[대응계획]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 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 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 수립 

재해 발생 현황 

최근 3년간 산업 재해 발생 현황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 대상 확인(정부기관용) 

 

※기타 추가 및 특이 사항 기술 

 

 

<별지 서식 13-3> 

□ 평가대상:              

□ 평 가 자:  

□ 업 체 명: 

번호 

유해‧위험 요인 파악 

(위험한 상황과 결과) 

위험성의 수준 

(상, 중, 하) 

개선 대책 

개선  

예정일 

개선 

완료일 

담당자 

1 

 

□  □  □ 

상  중  하 

 

 

 

 

2 

 

□  □  □ 

상  중  하 

 

 

 

 

3 

 

□  □  □ 

상  중  하 

 

 

 

 

4 

 

□  □  □ 

상  중  하 

 

 

 

 

5 

 

□  □  □ 

상  중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