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정보고등학교 공고 제2025-27호
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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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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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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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구미정보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행정실(☎054-475-3600), 경상북도교육청 감사관실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gbe.kr) 참여마당/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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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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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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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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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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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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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1.(화) ~ 2025.10.24.(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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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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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110명(학생 100명, 인솔교직원 100명) 추후 인원 변동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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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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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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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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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6,477,000원(금칠천육백사십칠만칠천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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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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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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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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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4.(금) 12:00 ~ 2025.07.15.(화) 12:00
구미정보고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
※ 단, 평일 09:00~16:3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대리인 신분증 지참(법인등기 임원인 경우 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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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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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4.(금) 12:00 ~ 2025.07.15.(화) 12:00 / G2B 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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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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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6.(수) 14:30 구미정보고등학교 협의회실(천생관 1층)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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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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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목) 10:00 구미정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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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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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 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 업의 매입세출 공제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 한다. 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항목(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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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 항공권 예약현황(왕복항공권은 기확보 상태로 낙찰자가 승계)
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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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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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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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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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좌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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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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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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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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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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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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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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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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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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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시간은 항공사 일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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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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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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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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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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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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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북도), 전자계약 용역,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학교에 방문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07. 04.(금) 12:00 ~ 2025. 7. 15.(화) 12:00
※ 단, 평일 09:00~16:3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대리인 신분증 지참(법인등기 임원인 경우 등기부등본)
나. 제출 장소: 본교 행정실(직접 방문제출)
다. 제출 방법
1) 제출서류는 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며 겉면에 “입찰서류 재중” 표기 요망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는 반드시 “원본과 같음”표시 후 인감날인 후 제출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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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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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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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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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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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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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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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소정 양식(붙임 1 참고)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대리인은 접수 시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 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등기 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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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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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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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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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소정 양식(붙임 2 참고)
-원본 1부, 사본 11부
-원본(1부)은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11부)은 제안업체명을 인지 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불가
-A4크기, 반드시 상철하여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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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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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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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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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중고등학생
(100명 이상) 제주도 수학여행 실적증명서(첨부5
양식 참고)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또는 G2G
발급 실적증명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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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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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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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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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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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업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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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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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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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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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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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마감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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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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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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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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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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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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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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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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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과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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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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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가 아닌 경우(붙임 6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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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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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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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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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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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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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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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표준재무제표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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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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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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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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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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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안내원(1명), 안전요원(남1명,여1명) 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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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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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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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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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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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7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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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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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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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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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서류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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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6.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 2025. 7. 16.(수) 14:30
※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입찰참가등록자에 한하여 별도 통보함
나. 장소 : 우리학교 협의회실(천생관 1층)
다. 방법 : 제안서 접수순으로 한 업체당 총 20분 이내에 설명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며, 설명자는 대표자 또는 위임장 제출임직원 1인만 가능합니다.(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설명회 당일 제출하여야 하며 본인 신분증을 지참 하여야 함)
라. 제안 설명회 불참 시 평가점수를 최하점으로 평가함
7. 가격입찰서 제출방법 및 유의사항
가. 제출 기간: 2025. 07. 04.(금) 12:00 ~ 2025. 07. 15.(화) 12: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다. 유의사항
1)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규격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가격입찰서 개찰
가. 일시 및 장소: 2025. 07. 17.(목) 10:00 구미정보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가격개찰은 제안서의 평가 완료 후 제안서 평가결과 85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함(규격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 본교 사정에 따라 가격개찰 일시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기술(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항, 「같은 법」시행령 제5조의 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학교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공고서, 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및 최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결정통지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위ㆍ변조, 허위로 판명 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경상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be.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및 문의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수학여행 세부일정 및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 교무실(☎ 054-604-1091), 행정실(☎054-604-1282)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054-604-1282)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서식)
2. 제안서(서식)
3.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및 제안서 작성방법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5. 수학여행용역 이행 실적증명원(서식)
6. 위임장(서식)
7. 각서(서식)
8. 청렴서약서(서식)
9.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서식)
10. 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비 산출내역서(서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4일
구 미 정 보 고 등 학 교 장
【붙임 1】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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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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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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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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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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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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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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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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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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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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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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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정보고등학교
제2025-2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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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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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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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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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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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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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5% 이상(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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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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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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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상호명 : 대표자 (인감날인)
구미정보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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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 12부 제출(원본 1부+사본 11부)
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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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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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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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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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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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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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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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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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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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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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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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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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본 1부는 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 사본 11부는 업체명 미기재(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표시 불가)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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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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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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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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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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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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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공고일 기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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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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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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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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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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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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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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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용역실적은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 이내 중고등학생(100명 이상)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
2.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해야 함
4. 학생 수학여행 수행조직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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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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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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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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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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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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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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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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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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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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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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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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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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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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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
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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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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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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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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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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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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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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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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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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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구미↔대구)
0.0~0.0(구미↔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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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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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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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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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제주일원: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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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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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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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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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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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현지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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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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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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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0월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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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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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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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0월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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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보유인력의 고용사실증명서류(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4대보험료 납부 영수증 등) 및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여행일정표 :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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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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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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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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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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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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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설명서에서 제시한 수학여행 기본일정표를 기준으로 하여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 등의 간격 자세히 기재
- 수정 제안도 가능하며 수정 제안 시에는 학생 현장교육 향상 관련성, 해당 일정에 대한 설명(사유) 등을 명시
나. 주요 탐방예정지 소개 및 설명
다. 항공기 이용 및 차량운행 계획
1) 항공기 예약현황(학교 기 확보한 항공권을 참고하여 아래 예시와 같이 표시 요망)
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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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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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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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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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좌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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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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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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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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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공항(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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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공항(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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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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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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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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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공항(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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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공항(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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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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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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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차량운행 계획
※ 현지외 차량, 현지차량, 응급대처용(환자수송용)차량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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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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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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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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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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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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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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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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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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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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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구비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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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외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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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바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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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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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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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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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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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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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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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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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80바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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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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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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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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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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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및 음향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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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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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대처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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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사본, 운송사업등록증, 차량검사결과, 차량보험증권 사본 등 첨부
라. 숙박시설 여건(식사 포함)
1) 일반현황(예시)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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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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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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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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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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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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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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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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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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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명, 2층: 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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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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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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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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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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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승강기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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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승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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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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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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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변유해업소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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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와 100m 이내 유해업소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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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편의시설현황
3) 건물 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4)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 사진규격은 변경제출 가능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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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2층)
5) 숙박시설 내 식단(예시)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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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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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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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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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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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식단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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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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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존 식
보관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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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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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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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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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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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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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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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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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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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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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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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석식 식단표 기재(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 단체로 제공된 식사 “1인분” 보존식으로 보관 가능 여부(○,×로 표시)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 신고증 첨부
-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첨부
라. 외부 식사(현지식당) 여건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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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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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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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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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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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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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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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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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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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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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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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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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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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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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시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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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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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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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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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별 조·석식 식단표 기재(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 단체로 제공된 식사 “1인분” 보존식으로 보관 가능 여부(○,×로 표시)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 신고증 첨부
-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첨부
바. 수학여행 안전계획
1) 여행자 보험 가입계획( 1인당, 사고 당 담보금액 등)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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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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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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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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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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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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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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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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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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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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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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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가입증명서(증권), 보험영수증 사본은 여행 출발 7일전까지 제출
2)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3) 사고(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교통사고 발생 시
- 식중독사고 발생시
- 차량고장 등으로 인한 운행불가 또는 지연 시
- 응급환자 발생 시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 기타 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4) 여행안내원(1명) 및 안전요원(남1명,여1명) 배치 및 운영계획
- 자격증 소지 여부, 연수이수 여부
- 제주도 수학여행 인솔경험 유무
- 현지 대처능력이 있는 책임적 지위 유무
- 각종 범죄경력 유무
6. 기타사항: 평가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타 업체보다 뛰어난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첨부: 증빙서류 각 1부.
【붙임 3】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및 제안서 작성방법
1. 일반사항
❍ 규격: A4 크기, 본교 서식 활용하여 상철 제본,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수량: 원본 1부, 사본 11부( 원본은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 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도 불가)
❍ 제안과 관련되어 제출된 자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경비는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 제안서의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해지 및 손해배상을 할 수 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 내용의 일부로 간주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가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기재된 내용은 실제와 일치하여야 한다.
2.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 본교의 수학여행 과업지시서의 요구조건을 충분히 제시하여야 하며, 제시내용이 없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은 그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 제안서를 허위나 단순 예상 등으로 작성해서는 아니 되며, 모든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거나 실현 가능성 등을 설득력 있게 구체적으로 제시하여야 함(계약체결 후라도 허위사실 등이 발견될시 계약 파기를 할 수 있으며, 해당업체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 제안서와 기타 구비서류를 검토하여 미비점이 있으면 본교에서 수정, 추가 등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시 실격 및 감점처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다.
❍ 제안서 평가는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의거 평가하며,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해 일절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 기타 제안서 작성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54-604-12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서 작성방법
❍ 제안서 구성순서
- 순 서 -
Ⅰ. 일반사항 부문
1. 일반현황 및 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4. 수학여행 수행조직도
Ⅱ. 제안 프로그램 부문
1. 여행일정표(붙임 수학여행 일정표 참고하여 작성)
2. 주요 탐방예정지 소개
3. 항공기 이용(예약) 및 차량운행 계획
4. 숙박시설 여건(식사 포함)
5. 외부식사(현지식당) 여건
6. 수학여행 안전계획
Ⅲ. 기타사항
|
❍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 일반사항
1) 회사소개서(일반현황 및 연혁)
2) 수학여행 수행 조직도 및 협력업체 소개
3) 경영상태 평가(자기자본 비율 및 유동비율)
4) 용역 수행 실적
- 제안 프로그램 부문
1) 여행일정표는 과업지시서의 “일정표” 를 참고하여 작성하되, 운영의 효율성 등을 감안하여 제안자가 변경하여 작성할 수 있음(단, 탐방지 및 이동예상 시간 등을 상세히 기재)
2) 탐방 예정지에 대한 소개 및 설명
3) 교통이용계획
- 전세버스, 항공기 등 교통편 이용 계획을 상세히 작성
4) 숙소 사용 계획(숙소 등급 및 제공 편의시설에 대해 작성하되 숙소 소개서 등 첨부 가능)
5) 식사 제공 계획(전 일정 식사 제공 메뉴 등 기재)
6) 기타 부대서비스(보험, 안내원, 안전관리 등) 제공 계획
- 기타사항
상기 내용을 제외한 기타 회사 홍보 및 독자적인 서비스 내용 등 기재
【붙임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 기준
|
평점
|
비고
|
정량
평가
(30점)
객관적
평가
|
1. 수학여행 수행실적(15점)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
-100명 이상,제주도수학여행 수행실적
|
7개교 이상
|
15
|
|
주1)참고
|
5개교 이상
|
13
|
3개교 이상
|
11
|
3개교 미만
|
9
|
2. 경영상태(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에 따름
|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주2)참고
|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
3
|
기준비율의 25%이상~50%미만
|
2
|
기준비율의 25%미만
|
1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에 따름
|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
3
|
기준비율의 25%이상~50%미만
|
2
|
기준비율의 25%미만
|
1
|
3. 제안업체의 인력 보유 상태(5점)
-수학여행 수행 조직 보유 인원
-수행자의 자격 소지자 인원
|
5명 이상
|
5
|
|
주3)참고
|
3~4명
|
3
|
2명 이하
|
1
|
정성
평가
(70점)
주관적
평가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10
|
8
|
6
|
4
|
2
|
|
|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 안내 등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숙박업소의 등급, 위치, 편의시설, 안정성
|
25
|
20
|
15
|
10
|
5
|
|
|
-객실 당 배정인원 및 타교와 분리 여부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능력
|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등)
|
6. 교통 및 식사 제공능력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차량의 안전성(연식,출고일,차량상태,보험)
|
20
|
16
|
12
|
8
|
4
|
|
|
-동일회사 차량 여부
|
-현지 교통운송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 능력 (위치,메뉴,좌석수,가격,위생안전)
|
7.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15
|
12
|
9
|
6
|
3
|
|
|
-여행 진행의 적정성
|
합 계
|
|
100
|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또는 G2B 발급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중․고등학교의 제주도 수학여행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공고일 기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주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보유인력 5명 이상(5점), 3~4명(3점), 2명이하(1점) 부여
※ 적격자 선정기준 : 평가점수 합계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붙임 5】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 이내 실적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 화 번 호
|
|
사업자번호
|
|
|
|
증명서용도
|
|
제 출 처
|
구미정보고등학교
|
과업범위 및 기준
(금액)
|
|
실적내용
|
계 약 명
|
|
구 분
|
|
계약개요
|
|
계약일자
|
계약기간
(이행 기간)
|
계약금액
|
이행실적
|
비고
|
지역
|
인원
|
|
|
|
|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 )
|
주 소 : (FAX : )
|
발급부서 :
|
담당자:
연락처 :
|
구미정보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6】
위 임 장
○ 상 호 :
○ 대표자 : (인)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 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년 월 일
구미정보고등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7】
각 서
입찰건명 : 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귀교의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입찰참가신청서(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과업지시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감날인)
구미정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구미정보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ㆍ용역ㆍ물품 등의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ㆍ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ㆍ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상 호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인감날인)
구미정보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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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계약 시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 수학여행 여행자보험 가입 등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계약일 부터 ~ 2025. 10. 24.(금)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업체명 대표자 (인)
구미정보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용역비 산출내역서(계약 시 제출)
2025학년도 구미정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비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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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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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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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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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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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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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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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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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대구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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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3대x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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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외 차량(45인승,3대,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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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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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3대x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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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차량(45인승, 3대,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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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응급대처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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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대x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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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차량(1대,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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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
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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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공항↔제주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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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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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135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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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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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박(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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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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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박(인솔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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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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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식(조,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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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x6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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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현지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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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1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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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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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2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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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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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3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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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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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4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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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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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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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전원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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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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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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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떼뮤지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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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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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재해수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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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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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머리 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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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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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설록 티 뮤지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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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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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트 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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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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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올레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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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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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연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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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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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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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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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산일출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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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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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쿠아 플라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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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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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려니 숲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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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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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덕해수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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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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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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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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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2명x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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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안내요원(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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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명x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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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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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안내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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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1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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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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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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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1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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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직원 1인당 금액(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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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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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솔교사 소요경비는 학생과 동일하며 입장료,안내료,야간안전요원인건비 등과 같은 인솔 교사 무료항목은 제외하고 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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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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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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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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