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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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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0394-000 공고일시  2025/07/04 12:09
공고명 2025년 고산초 늘봄학교 여름방학 중 중식(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대구고산초등학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대구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대구고산초등학교
공고담당자 함명임(☎: 053-232-267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2,312,000 원
   
추정가격
11,19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고산초등학교 제 2025-36호 

 

2025년 대구고산초등학교 늘봄학교 여름방학 중  

중식(도시락) 구입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고산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고산초등학교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QR코드  

그림입니다. 

 

 

 

 

 

 

 

 

  ※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입찰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담 당 

성 명 

소 속 

전화번호 

제안서 내용 

박민정 

대구고산초등학교 

053)232-2702 

입찰 내용 

함명임 

대구고산초등학교 

053)232-2678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 여름방학 중 늘봄학교 중식(도시락) 구입 공고 

입찰방법 

단가입찰(2단계 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대구광역시) 경쟁 입찰 

※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업체로 결정 

기초금액 

(단가) 

 기초금액(단가): 1일 1인 8,000원 (부가세 포함) 

▪ 예상 인원: 57명 / 1일 

▪ 도시락 제공일수: 27일 정도 

▪ 도시락 수량: 추정수량 57개* 27일 = 1,539개 

▪ 사업예정총액: 금12,312,000원(금일천이백삼십일만이천원) 

※ 인원 및 일수는 학사일정, 학교사정 및 학생 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계약수량은 계약기간 구매예상량을 추정한 수량이며, 실제 남품량이 이보다 적어도 이에 대해 학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 

※ 가격 투찰 시 원단위 투찰 금지 

공고기간 

2025. 7. 4.(금) 15:00 ~ 2025.7. 15.(화) 10:00 

제안서(규격)  

제출기간 

2025. 7. 10.(목) 10:00 ~ 7. 15.(화) 10:00, 행정실 

(직접 접수, 우편 및 FAX 제출 불가, 평일 10:00~16:00 / 토, 일요일 제외) 

제출서류: 별도 서식의 참가 신청서 참조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10.(목) 10:00 ~ 7. 15.(화)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로 제출 

제안서 평가 

2025. 7. 16.(수) 11:00 (예정,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가능함.)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17.(목)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납품(예정)기한 

2025. 7. 23.(수) ~ 2025. 8. 29.(금) (방학 포함, 주말·공휴일 제외) 

 납품 장소 

대구고산초등학교 1층 돌봄교실(2,3실) 

 기타사항 

 (특약조건) 

1. 급식인원은 방학 중 참여 학생 수에 따라 일주일 단위로 변동 가능하며, 당일 공급되는 중식(도시락) 보존식용 1개를 학교에 제공할 것. 

2. 납품 시간: 납품일 매일 11:30 ~ 11:50(학교사정 등으로 인하여 변동 가능) 

   특별한 사유로 인한 식단의 변경 시에는 학교와 사전에 협의하여야 한다. 

3. 부가가치세,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4.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 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할 수 있음. 

5. 학교 일정 및 학교 사정에 따라 일수 및 수량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증·감시 계약 단가로 계산 

6. 기타 사항은 학교와 반드시 사전 협의해야 하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 및 대구광역시 교육청 계약지침에 따름.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등 관련서류는 본교 행정실(본관 1층)에 직접 제출(우편, 팩스 제출 불가)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단가계약입찰이며, 지역제한(대구광역시) 경쟁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기준 영업소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화물자동차 운수업법에 의하여 면허 또는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및 등록된 차량(보냉 탑차로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으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 이상)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신고를 필한 자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마.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적격업체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1) 관내 급식학교에 부적격 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관계자에게 뇌물․향응을 제공, 계약위반으로 대구고산초등학교 또는 타학교에 적발되어 수의계약결격업체로 등록된 업체  

    2)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냉동제품보관기준 등 식품관련법을 위반하여 관할 행정청의 처분을 받은 자 

  아. 다음의 시설위생 기준을 모두 준수할 수 있어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영업활동을 위한 독립된 사무소가 있을 것.(다만,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다른 사무소 사용 가능)  

    2) 식품 선별․분류 작업시(작업장) 항상 찬 곳(0~18℃)에서 실시 할 것 

    3) 작업장 바닥을 콘크리트 등으로 내수(방수) 처리하고, 물이 고이거나 습기가 차지 아니하게 관리할 것 

    4) 작업장에서 쥐, 바퀴 등 해충을 막을 수 있는 시설 구비 및 청결 관리 할 것 

    5) 식품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관리 가능한 창고를 구비할 것(이 경우 영업신고를 한 소재지와 다른 곳에 설치하거나 임차 가능) 

    6) 보관창고 내 식품 등의 보존 및 보관 기준(냉장 5℃ 이하, 냉동 –18℃ 이하)에 적합한 냉장 및 냉동 시설을 구비할 것(다만, 창고에서 냉장 처리나 냉동처리가 필요하지 않은 식품을 처리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7) 식품 등을 보관․운반․진열시 보존 및 보관기준(냉장 10℃ 이하, 냉동 –18℃ 이하)에 적합한 관리를 할 것 

    8) 납품에 적합한 냉동 또는 냉장차량을 갖출 것(다만 법제37조에 따라 허가 또는 신고한 영업자와 계약을 체결하여 냉동 또는 냉장시설을 갖춘 운반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선택사항) 

      - 우천이나 외부 오염원으로부터 오염 방지 및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차량 

      -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종합 보험 가입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  

1) 제출 기간: 2025. 7. 10.(목) 10:00 ~ 2025. 7. 15.(화) 10:00 

2) 제출 방법: 본교 행정실로 서면 제출(평일 10:00 ~ 16:00, 우편, FAX 접수 불가) 

3) 제출서류: 별도 서식의 참가 신청서 참조 

나. 가격입찰서  

1) 제출 기간: 2025. 7. 10.(목) 10:00 ~ 2025. 7. 15.(화) 10:00 

2)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제출 

3) 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사.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 일시: 2025. 7. 17.(목)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일정 변동 가능함.) 

     1)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          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2) 학교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 입찰서의 개          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 결정 : 1차 제안서 평가(2025. 7. 16.(수) 11:00 예정) 결과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 예정          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만 업체는 사전 판정에서 제외)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합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용권은 우리학교에 귀속됩니다. 

  라.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했거나, 객관적인 증명서류 및 제안관련서류 미제출,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마. 본 계약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바. 계약물량은 학교사정 및 학사일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습니다. 

  사. 견적 제출 참가자는 설계서 및 시방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 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차. 본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대구고산초등학교 행정실(☎ 053-232-267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4일 

 

대구고산초등학교장 

 

[붙임1]

업체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구고산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구고산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대구고산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고산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고산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고산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ㆍ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구고산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구고산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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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대구고산초등학교 (분임)재무관 귀하 

 

<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 

 

 

 

부패신고 

부패행위 

 

신고방법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받는 행위 

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ㆍ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부패행위일로부터 3년 이내 

지방공무원법 제69조의2제1항 각 호에 해당할 경우 5년 이내 

 

홈페이지: http://www.dge.go.kr/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053) 231-0102 ~ 0107 

ㆍ팩스: 053) 757-8209  

ㆍ우편: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11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그림입니다. 

신고자 보호: 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자가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보상금: 누구든지 대구고산초등학교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고산초등학교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 

○ 수집ㆍ이용 목적: 계약 상대방 대상 자체 청렴도 설문조사  

 ○ 수집 항목: 소속,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보유 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대구고산초등학교의 자체 청렴도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예          □아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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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성명            (서명 또는 인) 

 

대구고산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