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 공고 제2025–77호
2025년도 「지역상품 공공 조달정보 지원사업」
기업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용역 업체 모집 공고
인천지역 기업의 공공발주 확대방안 마련을 통한 지역기업의 참여율 제고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5년도 「지역상품 공공 조달정보 지원사업」의 기업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용역 업체를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신청 전 반드시 상세공고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4.
인천상공회의소 회장
[붙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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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지역상품 공공 조달정보 지원사업 기업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용역 업체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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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목적
인천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공공조달 입찰정보 접근성 제고 및 정보 탐색 비용 절감
기업 맞춤형 실시간 입찰정보 제공을 통해 조달시장 진입장벽 해소 및 수주 기회 확대 지원
□ 사업개요
사 업 명 : 2025년도 지역상품 공공 조달정보 지원사업
– 기업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 12. 12.까지
총사업비 : 30,000천원(부가세 포함)
사업내용 : 입찰정보시스템 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
지원대상 :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기업(본사, 공장, 지사 : 사업자등록증 상 주소지 기준)
지원내용 : 인천지역기업 입찰정보 제공 지원
수행업체 지정 수 : 1개사
※ 자체 평가 기준 미달 시 지정업체 변동 가능
※ 본 입찰 건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함
□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입찰 참가자격 건의증명)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사업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공고일 기준 ‘과업내용’에 해당하는 내용이 모두 수행 가능한 업체
입찰참가신청시 상공회의소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공동수급으로 입찰 불가함
비영리법인 입찰 참가 가능하며, 하도급 불가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 밖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9호, 2019.10.08.)」에 따름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에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과업내용
인천 지역 기업을 위한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홈페이지) 기획 및 운영
국내 입찰공고 수집 및 기업별 관심 키워드 기반 정보 자동 분류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및 관리자 페이지 구축
이메일·SMS 연동 자동 알림 기능 제공
관심공고 저장, 조달용어사전, 일정관리 등 정보 활용 기능 제공
모바일 웹 연동 등 다양한 접근환경 지원
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기업 피드백 반영 기능 개선
시스템 안정성 및 개인정보 보안 체계 마련
사용자 문의 대응을 위한 상담 응대 기능 포함
※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 상세 내역은 협의 후 조정 가능
과업관리
- 계약 체결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업 착수 및 착수계, 과업수행계획서 제출
- 과업 중간점검 또는 수시 회의 요청 시 참석 및 진척사항 보고
- 시스템 운영 과정에서의 기업 의견 반영 및 지속적 개선 조치 실시
- 사업 완료 후 최종 결과보고서 및 산출물 제출
□ 모집기한 및 모집대상
모집기한 : 공고일 ~ 25. 7. 14(월). 17:00 限
모집규모 : 다음 각 내용을 갖춘 업체 중, 1개 용역 수행업체 선정
모집대상
가. 공공조달 입찰정보 수집·분류 및 시스템화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갖춘 업체
나. 최근 3년 이내 입찰정보 제공 시스템 또는 유사 정보서비스 구축·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다. 키워드 기반 맞춤형 정보알림 기능(이메일, SMS 등) 및 관리자 통계 기능 등을 구현할 수 있는 기술역량을 보유한 업체
라. 시스템 개발·운영을 위한 전담인력(기획, 개발, 유지관리 등)을 자체 보유한 업체
마. 인천 지역 기업의 조달시장 진입 특성과 수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질적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업체
바. 시스템 운영 과정에서의 피드백 수렴 및 개선 요청에 즉시 대응 가능한 운영체계와 결과보고 역량을 갖춘 업체
사. 사업 목적과 과업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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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제한 : 다음 각 내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금융불량 거래처로 규제 중인 기관
2) 채무불이행 및 부실 위험이 있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기관
- 국세, 지방세 등 체납 처분을 받은 기관
- 법정관리, 화의, 개인회생·파산·면책권자(기관대표)
- 재무제표상 자본잠식인 기관(자본총계가 납입자본금보다 적은상태)
- 외부감사 기업으로 최근연도 감사의견이 ‘의견거절’ 또는 ‘부적정’인 기관
3) 휴·폐업중인 기관
4) 정부 또는 지자체 사업참여 제한 및 사업 수행에 적합하지 않다고 인정되는 기관
※ 1개 업체만 입찰한 경우에는 유찰 처리 후 재공고를 통해 수행업체를 선정함
□ 추진일정
용역 수행업체
공고 및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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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 선정 및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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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체결 및 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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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 및 수행기관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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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사위원 평가
(심사위원회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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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체결 및 착수계 제출
- 시스템 개발 및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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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
7. 14(월),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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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7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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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7월 ~
8월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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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구축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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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보고 및
비용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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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운영 및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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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과보고 및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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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8월 ~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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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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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 완료 후 최종결과보고서 확인 후, 용역수행업체에 지급
□ 선정규모 및 방법 평가방법
선정규모 : 용역 수행업체로 결격사유가 없는 수행업체 1개 社
선정방법 : 신청기업에서 제출한 참여 신청서류 및 증빙서류를 검토하여 선정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
· 가격평가(10)
· 기술능력평가(90) = 정량평가(20) + 정성평가(70)
*심사위원회 구성은 운영위원회 유관기관 5인 이내로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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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하여 가격평가와 기술능력평가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수행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 순서는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 점수가 동일한 수행업체가 복수일 경우에는 정성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정성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평가의 평가항목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수행업체를 선정
- 평가순위에 따라 계약체결을 하며, 계약 대상자와 계약이 성립되지 않으면 순차적으로 차순위 수행업체와 계약 협상 실시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수행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를 할 수 있음
선정결과 안내 : 인천상의 홈페이지 공지
□ 선정방법
신청기간 : 공고일 ~ 7. 14(월) 17:00 限
신청방법 : 나라장터 (인천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고 참조)
□ 제출서류(첨부서류 참조)
순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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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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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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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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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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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2025년도 「지역상품 공공 조달정보 지원사업」 기업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용역 업체 입찰 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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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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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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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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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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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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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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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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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용역 업체 일반현황 및 인력보유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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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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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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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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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유사 사업 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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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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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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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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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3년 이내 유사용역 실적 증명서(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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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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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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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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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5] 가격입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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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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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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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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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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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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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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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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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7]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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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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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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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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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8]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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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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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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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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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또는 개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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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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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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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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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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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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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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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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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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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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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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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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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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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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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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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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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세부견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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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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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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⑮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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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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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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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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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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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재직 또는 경력증명서 1부 (날인된 서류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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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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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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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유의 사항
사업추진 관련하여 비용집행 관리 및 선정·평가 등에 대한 권한은 인천상공회의소에 있고 관련사항은 공개하지 않을 수 있음
모든 제출 서류의 직인란에 반드시 날인 후, 제출 증빙자료 미제출 시 해당 자격 불인정
신청서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협약 해지, 지원금 반환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음
필요시 추가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용역 완료 후 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시에는 완료보고 공문, 시스템 운영 실적 요약자료, 기업 이용 통계(이용기업 리스트 및 서비스 이력), 시스템 개선 이력 등 관련 자료 일체를 제출하여야 함
인천상공회의소는 아래의 사유로 수행업체가 사업을 계속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수행업체의 대표에게 수행승인을 취소할 수 있음
·천재지변, 부도·폐업 등으로 사업 수행이 불가능한 경우
·사기, 허위계약, 지원기업과의 담합 등 부정한 방법으로 사업을 수행한 경우, 또는 제출한 증빙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사업수행이 중단되어 소기의 성과를 기대하기 곤란하고 완수할 능력이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계약상 책임과 의무를 준수하지 않거나, 중대한 위반으로 사업의 계속 수행이 불가능한 경우
선정결과는 신청 기업에게 개별 통보 예정임
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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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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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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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상공회의소 경제진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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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810-28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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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kang@incha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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