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긴급)
입찰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규격서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첨부내역서을 필히 숙지 후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가. 발주기관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나. 입찰건명 : (긴급)2025년 보훈병원 통합정보시스템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다. 사업기간 : 2025. 08. 01. ~ 2027. 07. 31.(24개월)
라. 추정금액 : 일금 8,296,000,000원(부가세포함)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바.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본 입찰 사업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가.
|
전자입찰서접수 개시 및 마감일시
(입찰참가자격등록/입찰보증서/제안서)
|
➛ 2025. 07. 04. 18:00 ~ 2025. 07. 15. 18:00
|
나.
|
제안요청 설명회
|
➛ 2025. 07. 09. 10:30 치과병원 5층 세미나실
|
다.
|
제안서 평가일시
|
➛ 2025. 07. 16. 09:00 ~ 18:00
|
다.
|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종료 후)
|
➛ 2025. 07. 17. 10:00
|
마.
|
개 찰 장 소 ➛ 중앙보훈병원 지정장소
|
바.
|
제안서 제출방법 ➛ 나라장터 온라인 제출
|
사.
|
제안서 평가방법 ➛ 오프라인 진행
|
※ 상기 입찰 일정은 계약추진 계획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전자입찰에 의한 제한경쟁(총액) 입찰입니다.
나.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다.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라. 공동계약 및 하도급 계약 : 허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 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또는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우리병원 및 정부기관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는 업체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입찰참가 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 아래사항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1)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거 아래 업종으로 등록된 업체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 1468)
2)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소지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가능
3) 나라장터 세부품명번호 10자리 8111229901 소프트웨어유지 및 지원서비스 등록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에 의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서 확인가능
4) 본 사업은 40억원 이상 8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 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매출액 8천억원 이상 대기업 및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 참여 불가
※ 본 사업은 2개 연도 이상의 장기계속계약 형태의 유지관리 사업으로, 연차별 평균금액을 기준으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을 적용함
➛ 하한 금액 산정 : 4,148백만 원 = (8,296백만 원 / 2년)
|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입찰참가 자격 등록은 조달청에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 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나라장터 http://www.g2b.go.kr 콜센터 ☎ 1588-0800
사. 본 입찰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2.5(2.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입찰보증서(보증보험증권)로 납부하여야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 입찰보증서 → 나라장터에 전자입찰보증서로 제출 (미 제출시 입찰무효)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낙찰자가 소정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등) 입찰보증금은 우리 병원에 귀속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 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 7. 15. 18: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이후 변경 불가
나. 공동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공고에서 요구하는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공동계약으로 참여 시에는 반드시“공동계약 운용요령”(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 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습니다.
사.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제안요청 설명회 일시 : 2025. 07. 09.(수) 10:30
나. 제안요청 설명회 장소 : 치과병원 5층 세미나실
다. 신청일자 및 방법 : 2025. 07. 08. 16:00 / 이메일(yekkang@bohun.or.kr)
1) 업체명 2) 담당자명 3) 연락처(휴대폰 및 이메일) 4) *문의사항 필수 기재
* 사전 조사용이며, 답변 가능 여부 미정, 가능한 방문 업체에 동일한 정보 제공 예정
※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 설명회 참석 여부는 입찰 참가자격과 무관합니다.
가. 입찰서 제출기한 : 2025. 7. 15. 18:00
1)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 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2년 총액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 으로 합니다.
3)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5)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며,「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제3항 단서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제1항에 따라 취소 신청만 할 수 있습니다.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유효한 인증수단 등을 등록한 업체만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가격개찰 일시 : 제안서(기술능력) 평가 종료 후
※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 입찰무효처리
※ 제안요청서 숙지 후 작성 및 제출
가. 제출방법 및 마감
1) 제출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제출
2) 마감일시 : 2025. 07. 15. 18:00
가) 제안서 제출여부는 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합니다.
나)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에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및 기초내역서 포함)가 제외되어야 하며, 가격제안서를 제안서 첨부파일이나 기타서류 혹은 나라장터의 발표자 확인 서류에 첨부하여 제출 시, 제안평가에서 제외 처리됩니다. 입찰 가격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는 우선협상대상자로 통보 받은 이후부터 2일 이내에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
마) 제안서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바 사본은“사실과 상위없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으로 날인하며, 개인정보 사항(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은 반드시 숨김 처리 후 제출
|
나. 제안서 제출서류 및 입찰자격서류 (※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1) 제안서
2) 제안요약서(발표자료로 대체 가능)
3) 발표자료
4)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다음 ①~⑩를 하나의 파일(PDF)로 제출]
①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 1부
②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최근년도 결산신고 된 자료) 1부
③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④「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 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중소기업협동조합의 경우 적격조합확인서 및 배정계획서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해당하는 경우) 각 1부
⑥ 공동수급 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전자협정서의 비율과 동일하게 작성, 사업자 등록증 각 1부
*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4)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①∼⑧를 제출
⑦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입찰용) 1부
* 입찰공고일 전 발급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청렴실천협약서/공정·인권경영 이행서약서 각 1부
[붙임자료 용역계약일반조건 참조]
다. 제안서 작성방법 :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
1)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양식에 맞춰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내용 등이 누락될 경우 제안서 평가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관련 증빙자료 등은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가능하며 진위 여부 확인을 위해 추가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안서 등 온라인 제출방법 안내]
가) 입찰메뉴 > 입찰진행/참가 > 입찰공고 목록의 투찰 버튼 클릭 > 제안서 제출(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참고)
나) 조견표 등록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 > 제안서/공모안제출내역 > “공고번호”등으로 검색 > 해당 목록의 목차조견표, 평가조견표 열에 조견표작성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한 제안서의 목차, 평가항목별 해당 쪽수를 등록
다) 제안서 제출 후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제출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
마. 기타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최종제출 이후 제안서 수정 및 다운로드 불가
2)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 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이 하자(보안이 해제되지 않아 열리지 않는 경우 등)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발표자료 등) 미제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3)「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4) 모든 파일은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제안서(발표자료)는 동영상 실행이 불가하므로 PDF파일에 동영상 삽입을 금지 하며 동영상 삽입으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입니다.
6) 제안서 제출 시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PM)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발표담당자(PM)와 동일해야함
7)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가. 제안서 평가방법 : 오프라인 평가(※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 2025. 07. 16. 09:00~18:00 치과병원 5층 세미나실
라. 제안서 평가 진행 방법
1) 발표시간 : 발표와 질의응답을 포함하여 30분 이내로 하되, 참여 업체 수에 따라 시간 조정 가능
2) 제안서 설명 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로 결정
3) 준비물 : 프로젝터를 제외한 노트북 등 발표장비는 제안서 발표자가 준비하되, 추가자료 배포는 할 수 없음
4) 발표자료 : 제안서 접수 시 제출한 자료로 발표함
5) 제안서 설명은 업체의 사업총괄자 또는 사업관리자가 직접 하여야 하며, 발표자료는 제안요약서를 이용하되 동 내용과 제안서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에는 제안서가 우선하며, 평가위원회에서 감점처리 될 수 있음
※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업체의 PM이 직접 발표하여야 함
6) 제안평가회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마. 제안서 발표 시 참석자의 참가자격
1) 제안서 발표 시 참석자는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 이어야하며, 그 중 발표자(PM)는 공고일 전부터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함
2)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 1)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
3) 제안서 발표는 제안사(대표업체)의 직원이 직접 발표하여야 함
4) 제안 설명회 참석인원은 제안업체 당 3인 이하를 원칙으로 함
가. 관련근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제43조의2(지식기반사업의 계약 방법),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조달청「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공단 계약사무규정 제69조에 따라 제안서를 평가한 후 협장절차를 통하여 사업자를 선정합니다.
나. 평가기준 및 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1) 분야별배점 : 기술능력배점(90점) , 입찰가격배점(10점)
※ 고도의 전문성·기술성을 요하는 경우 기술강조형 배점 적용
2) 공정성과 신뢰성을 기하기 위하여 기술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가) 제안사의 제안서 내용을 기준으로 하되 필요시 보충 설명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90점)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을 실시
다)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인 응찰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라) 기술평가 점수는 평가위원이 평가한 점수 중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나머지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출
- 단, 최고 또는 최저 점수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1명의 점수만을 제외
마)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3) 제안서 평가 종료 후, 기술능력 평가를 위한 위원별·항목별 평가점수는 나라장터를 통해 공개됩니다. 다만, 평가위원의 실명은 비공개로 합니다.
다.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 지침」 제4조제5항에 따른 차등점수제를 미적용한 사업입니다.
라.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사업(추정)금액(부가세 포함)을 예정가격 으로 간주합니다.
국가전자종합조달시스템(www.g2b.go.kr), 우리 공단 홈페이지 (www.bohun.or.kr), 기획재정부 알리오(http://alio.go.kr) 확인 가능합니다.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 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 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우리병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관련 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업체는 참가신청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실천협약서, 공정·인권경영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모든 청렴계약이행 사항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
|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가. “하도급지킴이란”시설공사, 일반용역 및 S/W용역 계약에 대해 원도급자가 하도급 계약체결, 하도급 대금, 자재/장비대금, 노무비 지급 등을 전자적으로 처리하고 발주기관이 온라인으로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합니다.
또한, 하도급자와 수기로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는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다만, 위의 가항이 아닌 경우에는 하도급지킴이 사용여부에 대하여 입찰공고 및 계약조건 등에 따라 수요기관과 상호협의하여 결정하도록 합니다.
마.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본사항은「개인정보보호법」(시행 2025.3.13. 법률 제19234호)을 준용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우리공단의 보안관계 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보안과 개인정보보호, 비밀유지에 관련되는 제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과실시 책임은 계약자에게 있습니다.
다. 보안준수 사항을 위반하거나 공단 내부 자료를 무단으로 유출할 경우 제재 조치합니다.
라. 사업수행에 사용되는 인원, 문서, 장비 등의 보안관리 계획을 수립하고 보안상 결격사항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비밀로 관리되는 기술자료를 공단에 제공하는 경우 비밀유지협약 체결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가.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 회수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공고 시 안내된 물품내역서와 다른 제품을 납품 할 경우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시방서,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계약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비밀로 관리되는 기술자료를 중앙보훈병원에 제공하는 경우 비밀유지협약 체결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공고는 우리공단 홈페이지(www.bohun.or.kr) 게재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 : 물류지원부 유 지 연 (02-2225-1768)
2) 제안서관련 문의 : 통합정보개발부 주 정 임 (02-2225-1131)
3)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1588-0800)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계약관련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비리행위 등을 근절하기 위해 내 외부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규정에 의거 신고자 및 신고내용 철저히 비밀보장 되고, 무기명으로도 신고 가능하며, 신고사항에 따라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해 드립니다.
|
공단 상임감사가 직접 접수하는
“공단 감사 핫라인 신고센터”
(전화)033-746-1847/
(팩스) 033-749-3777
(전자메일)hotline@bohun.or.kr
|
“레드휘슬”(웹사이트)
https://www.redwhistle.org (전용앱) 레드휘슬 검색
|
불합리한 기업규제・애로사항을 접수하는“기업성장응답센터”
(전화) 033-749-3866
(전자메일) keg6236@bohun.or.kr
|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의 내용이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된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이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6.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7.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8.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9.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10.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11.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위 관련 규정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
자료검색 방법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
나라장터 운영규정, 품질관리 등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년 7 월 일
중 앙 보 훈 병 원 장
|
|
▣ 중소기업 보증공제
중소기업 중앙회에서 중소기업의 입찰, 계약, 하자보증 등 보증료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기존 보증기관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중소기업이 공공입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
-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PL손해공제부 (☎ 02-2124-4341~2)
- 사 이 트 ➛ 중소기업보증공제(https://gbiz.or.kr/)
▣ 공공구매론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 문 의 처 ➛ 중소기업유통센터(콜센터 1533-0092, 042-712-5623, 5625)
▣ 상생결제
거래기업이 결제일에 현금지급을 보장받고, 구매기업 신용도 수준의 낮은
금융비용으로 결제대금을 조기에 현금화 할 수 있는 전자적 대금결제 시스템
- 문 의 처 ➛ 주관기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제도 운영 전반, 1670-0834)
- 사 이 트 ➛ 상생결제제도(https://www.winwinpay.or.kr/index.do)
※ 중앙보훈병원 & 상생결제 협약은행 : 국민, 우리, 하나, 농협, IBK기업
※ 상생결제를 통해 대금지급을 원할 경우 입찰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상생협력 종합 포털 사이트 “상생누리”
- 동반성장 프로그램, 기술혁신 지원 등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각종 정부
정책 및 기업 프로그램 홍보 사이트
- 사 이 트 ➛ https://www.winwinnuri.or.kr/cm/mainView.do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