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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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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3124-000 공고일시  2025/07/04 15:30
공고명 마산삼성빌딩 종합관리용역 업체 선정
공고기관 학교법인 우정학원 수요기관 학교법인 우정학원
공고담당자 정기방(☎: 055-250-30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71,752,000 원
   
추정가격
974,32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우정학원 제2025-01호 

입 찰 공 고 

 

1 

 

사업 개요 

 

 

 1. (사 업 명) 마산삼성빌딩 종합관리용역 업체 선정  

 2. (사업목적) 마산삼성빌딩 종합관리  

 3. (사업현장) 창원시 마산합포구 불종거리로 46  

   가. 마산삼성빌딩 시설 및 임대관리(FM+PM) 

      - 빌딩 연면적 11,451.16㎡(지하2층 지상9층) 

   나.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다. 금액 : 1,071,752천원(부가가치세 포함/24개월분) 

 4.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용역관리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간 

 6. 제출안내 

   가. 제출기한 : 2025. 7. 14. 14:00 까지 

   나. 제출장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팔용로262 창신대학교 본관 2층  

                 법인 사무실 

   다. 제출방법 : 방문 접수만 가능 

    -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방문(우편접수 불가),제출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않음 

 7. 관련 문의사항: 학교법인 우정학원 (☎ 055-250-3023)  

  

2 

 

 입찰 참가자격 및 선정방식 

 

 

1.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으며, 입찰서류를 제출한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 자격으로 등록한 자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건물(시설)관리 용역(업종코드 1260)’ /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7144)’ 또는 ‘전기안전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4636)’ 

  다. 자본금 7억원 이상이며, 연매출 500억원 이상인 사업체(2024년 12월 말 기준) 

  라. 최근 5년 이내 경남지역에 소재하는 건축물 대장상 주용도 업무시설 10,000㎡ 

     이상의 건물을 단일계약으로 건물종합관리용역(PM, 시설, 미화, 보안, 주차)을 

     5년 이상 용역 실적이 있는 사업자 

 마. 서약서의 모든 내용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하며 대표자의 서명 날인된 서약서를 제출한 사업자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입찰 참가자격, 계약 유의사항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을 숙지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사업자 선정방식 : 제한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입찰공고 및 계약 관련 

학교법인 우정학원 (055-250-3023) 

 

 

 

3 

 

 입찰 추진일정 

 

구 분 

일 정 

시간 

비 고 

입찰 공고  

2025. 7. 4(금) 

~ 7. 14(월) 

 

∙ 나라장터 공고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 신청서 접수 

2025. 7. 14(월)  

14:00까지 방문 도착분에 한함 

(이후 응찰무효) 

∙ 방문접수(우편접수불가) 

 

제안서 평가 

2025. 7. 18(금) 

14:00~ 

∙ 창신대학교 중회의실  

가격개찰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제안서 평가 이후/개찰로 가격평가점수 

합산/순위결정 

 

∙ 개별 통보 

협상 및 계약체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10일 이내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NO 

제출서류 

상세내용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서식 1호 

2 

업체자본금 7억이상  

연매출 500억이상 증명서  

각 1부 

국세청발급증명서 

3 

확약서  

1부 

별지서식 2호 

4 

청렴서약서 

1부 

별지서식 3호 

5 

업무시설10,000㎡이상 실적 

(경남소재, PM + FM 실적)  

1부 

별지서식 4호 

6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별지서식 5호 

7 

입찰 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 

별지서식 6호 

8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분 

9 

사업자등록증  

1부 

원본대조필 

10 

법인등기부 등본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체납자는 응찰불가 

12 

가격제안서  

1부 

(가격산출 상세내역서 포함) 

별지서식 7호 

(밀봉 제출) 

13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입찰서류 제출일로부터 1개월) 

(밀봉 제출) 

14 

제안서 

7부 

usb 1매 별도 

4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업체 자본금 7억원 이상과 연간매출증명서는 국세청 “표준재무제표증명” 의 

     표준대차대조표와 표준손익계산세를 제출함. 

 ※  별지서식4호는 사업체의 대표자가 서명날인하고 증명할 수 있는 첨부서류로는 계약서         사본1부(원본대조필 날인), 계약기간의 첫 번째 월과 마지막 월의  도급비수령 국세청        세금계산서 영수증사본 각 1부를 대표자가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함.   

 

5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1. 제안서 작성 지침 

   가. 제출하는 제안서는 제안서 구성내용 및 목차를 참조하여 자유로이 작성하되 내용은 임의로 삭제할 수는 없으며, 업체가 판단하여 추가할 내용은 추가할 수 있음 

   나. 본 법인은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페이지수 :  30 page 이내(표지 포함), 10부 제출(USB 별도 제출)  

   라. 인쇄 및 제본 

     ① 작성형태 : 파워포인트 A4용지(210mm×297mm) 

     ② 인쇄방법 : 컴퓨터조판 인쇄, 단면 인쇄하여 사용 

     ③ 제본방법 : 무선상철(끈이나 철선을 사용하지 않고 상철) 

     ④ 글씨색상 : 흑색 또는 컬러색 

   마. 제안서 구성 내용 및 목차는 다음과 같으며, 기타 추가적인 필요 사항은 제한매수 이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2. 가격제안서제출 : 별지7호 서식참조  

 

<제안서 구성내용 및 목차> 

순서 

제목 

주요내용 

 

제안 개요 

1. 사업목표 및 범위 

2. 제안내용의 특징(타사 차별화 내용) 

 

 

 

 

 

 

사업 수행전략 

1. 사업수행 체계 

2. 세부사업 수행 계획 

- 효율적 시스템 적용(특징 기대효과) 

- 안정성 중시의 FM, PM관리대책 

 

 

사업 수행능력 

1. 제안 업체의 전문성 

2. 제안 업체의 기술성 

3. 용역업무의 안전성 

4. 업체의 서비스 제고방안  

5. 입주업체 모집 방안 

6. 임대업체 관리의 정확성 

7. 업무처리의 혁신성 

10. 과업수행의 발전가능성 

 

 

사후 운영관리 

1. 사업관리 방안 

2. 서비스 개선 방안  

3. 공실률 축소방안  

 

 

기타 필요사항  

1. 매뉴얼 제출 및 관리교육 

2. 관리자 기술교육(교육, 견학 등) 

 

 

    

       

        

6 

 

평가 기준 및 평가방법 

  

  

1. 제안서 평가기준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제정부, 제721호, 2024.09.13)을  준용함 

   나. 또한 제안서 평가와 관련한 모든 사항은 「기획재정부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업무처리 규정」(기획재정부훈령 제768호, 2024.02.14.)을 준용함. 

 

2. 평가항목 및 배점 

   가. 종합+평가 점수(100점) = 종합관리의 기술성 평가(80점) + 입찰가격평가(20점)  

       -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별첨1>에 의함.  

       - 정량평가 평점산식 기준에 의함. 

   나. 7인 이내의 평가위원이 평가하되 각 평가항목별로 정성평가분야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점수를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에 따른 기술성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점수가 최고점인 업체(기술성 평가점수의 85% 이상 획득자에 한함)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함. 

      -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상 결렬 시, 차 순위자 순으로 협상 실시 

      - 다만, 우선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제안금액․내용(제안금액 등)은 최종         계약내용이 아니며, 본 법인은 제안금액 등의 적정여부 검토 후 최종 계약   여부를 결정할 수 있음. 

   라. 순위는 대상자 중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한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협상대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문성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전문성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안전성 및 사후관리 평가 배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3. 평가결과 공개여부 

   가. 제안업체는 제안서 평가방법 또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안내용에 대한 평가는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고, 제안서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평가하지 아니함. 

 

 

 5. 제안참여 업체 준수사항 

   가. 배포된 제안 요청서는 제안서 작성 이외의 목적 사용을 금함. 

   나. 본 사업에 관련되어 취득한 지식, 자료, 문서 등은 본 법인의 승인 없이 외부에 공개하거나 제공할 수 없음. 또한 제출된 제안서류는 제안서 검토 및 평가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임. 

   다. 제출된 제안서 내용을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제안업체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라. 제안서의 내용과 관련하여 증빙서류를 추가적으로 요청할 경우 제안업체는 이에 협조하여야 함. 

   마. 본 자료의 내용상 해석에 차이가 있을 경우, 제안업체는 본 법인의 해석에 따라야 함. 

   사. 제안서 평가 시 발표자와 보조자 각각 1명 참석  

 

 6.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가 본 법인이 지정한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하며,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해야 하고, 계약금의 10%에 해당하는 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에 해당하는 입찰 또는 입찰조건에 위반 사항이 발생 할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함. 

   나. 입찰시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입증요구에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라. 본 제안 준비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자료로 제출하여야 함. 

   바. 본 법인이 요구한 사업내용 및 규격에 미달한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8.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사각형입니다.  가. 평가배점 : 총점 100점 = 기술성 평가(80점) + 입찰가격평가(20점)  

    ㅇ 가격평가 20점 : 계약업무지침의 산식에 따라 평가 

    ㅇ 기술성 평가 80점 : 정량평가10점 + 정성평가70점 

     [별첨1] 

평가항목 

세부  평가항목 

배점 

정량평가 

업체평가 

1. 자본금 7억원 이상  연간매출 500억원이상 - 2점 

2. 자본금 7억원 이상  연간매출 600억원이상 - 3점 

3. 자본금 8억원 이상 연간매출 700억원이상 - 4점 

4. 자본금 10억원 이상 연간매출 800억원이상 - 5점 

 

5 

1. PM분야 업무시설 건물 10,000㎡ ~ 30,000㎡ 까지 관리실적 – 2점 

2. PM분야 업무시설 건물 30,000㎡  초과 관리실적 – 3점 

3. PM분야 업무시설 건물 70,000㎡ 초과 관리실적 – 4점 

4. PM분야 업무시설 건물 100,000㎡ 초과 관리실적 – 5점 

 

5 

정성 

평 가 

  전문성 

 1. 업체 직원 관리의 전문성
2. 용역시설 관리의 안전성
3. 임대업체 모집 방안
4. 입주업체 관리의 정확성
5. 법정업무처리의 신속성 

25 

효율성 

 1. 사업 기술력 및 수행능력 평가
2. 업체의 서비스 제공 방안
3. 업무처리의 혁신성 반영정도
4. 예산 집행의 적정성
5. 서비스 제공의 기술성 

20 

안정성 및 사후관리 

 1. 시스템 안정화   사후 유지보수 관리 효율성 

 2. 과업수행의 발전 가능성 

 3. 공실률 30% 미만 안정 관리계획 

25 

 

 

                      기술평가점수 소계 

80 

       가격평가 점수 

20 

 

 

 합 

 

100 

 

      

 

     

9.  입찰가격 평점산식 

  

   가. 입찰가격평가 점수는 20점 만점으로 함. 

   나.‘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2019.3.5. 시행⦁일부개정) 적용 

 

 다. 입찰가격 평점 산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둘째자리에서 반올림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4.  

 

 

학교법인 우정학원 이 사 장 

[별지 제1호 서식]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성         명 

(법인명칭) 

 

주민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법 인 대 표 자 

 

법인등록번호 

 

 

 

개  

 

입찰공고 번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납  부  내  용  

  ․보증금률 :  입찰(응찰)금액의 5%이상 

  ․보증금납부액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유가증권번호:                             ) 

대리인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주        소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법인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법인에서 정한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2025년    월    일 

 

                         신청인 상호 또는 성명: 

                          사업자(주민) 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인) 

    학교법인 우정학원  귀하 

 

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표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연도 

                      년        월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 제안서에 붙임하여 제출 

※ 제안서에 붙임하여 제출 

제안사 경영실태 

구     분 

기  재  사  항 

  1. 회 사 명 

 

  2. 등록분야 

 

  3. 회사주소 

 

  4. 전화번호 

 

  5. 전체 상근직 직원수 

 

  6. 전담 참여인력 직원수 

 

  7. 설립연도 

 

  8. 자 본 금 

 

  9. 경영실적 

2023년 

2024년 

  매 출 액 

 

 

  총 자 산 

 

 

  유동자산 

 

 

  자기자본 

 

 

  유동부채 

 

 

  고정부채 

 

 

  경상이익 

 

 

  매출원가 

 

 

자기자본이익률 

 

 

  부 채 율 

 

 

 

 

[별지 제2호 서식] 

 

확   약   서 

   입찰공고 번호 

 

   입찰건명 

  

 

 

 

본 입찰 참가와 관련 하여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본사에서 작성, 제출한 제안서 상의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하였으며 추후라도 전부 또는 일부가 허위로 밝혀질 경우 어떠한 제재도 감수하겠습니다. 

 

귀 법인의 평가관련 기준, 절차, 방법 및 평가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법 인 등록번호 : 

 

 

 

학교법인 우정학원 귀하 

[별지 제3호 서식] 

 

청렴서약서 

 

관계 법령 등 규정된 절차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용역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의 청렴계약 조건 등을 준수 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손해배상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   아  래  - 

 

➀ 청렴 계약 조건  

  1.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금품ㆍ향응이나 부당한 이익의 제공을 요구·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니한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아니한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 

     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아니한다. 

  4. 직무수행 중 알게 된 학교법인 우정학원과 관련된 특정정보를 관련 단체나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이용하여 사사로운 이익을 취하지 아니한다. 

  5. 직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얻거나 타인이 부당한 이익을 얻도록 하지 아니하며, 공정한 직무 

     수행을 저해하는 일체의 알선ㆍ청탁행위 등을 하지 아니한다. 

 

➁ (손해배상액)1항 2호 위반 시에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의 금액을 손해 배상한다. 

   1.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5 

   2.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10  

 

 

       위 사항에 동의하며 청렴서약 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 

                              법 인 등록번호 : 

 

학교법인 우정학원 귀하 

[별지 제4호 서식] 

최근 5년이내 업무시설 10,000㎡이상(PM+FM) 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 

기간 

계약금액 

(백만원) 

발주처 

업무 

책임자 

비고 

 

 

 

 

 

 

 

 

 

※ 작성시 참고 사항 

1.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5년 이내 경남지역에 소재하는 건축물 대장 상 주용도가 업무시설  

    10,000㎡이상의 건물을 단일계약으로 종합 관리한 계약 내용을 연도순으로 기재함.  

 

 2. 계약실적증명원(PM+FM)은 계약서 사본을 첨부하되, 계약 첫월의 도급비에 대한 세금계산서 사본과  

    마지막 달의 세금계산서 사본  

   (단,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및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첨부) 

     

[별지 제5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학교법인 창신대학교는 입찰 참가 접수를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 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 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 수임자 모두 작성하시어 각각 1부씩 제출해야 합니다.  

   (단, 입찰참가신청서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성명, 생년월일, 소속(회사명/부서/직위) 

연락처(사무실, H.P, E-mail), 주소 

본 대학에서 진행하는  

입찰 서류 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확인 

· 보유기간  

 -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3년 

 

· 이용기간  

 -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6주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이를 거부 시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본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5 .    .     . 

                         

 

                        성    명 :                              (인 또는 서명) 

 

 

 

 

 

 

[별지 제6호 서식] 

위   임   장 

대표자 

성  명 

 

생년월일(6자리) 

           

주  소 

 

업체명 

 

연락처 

 

대리인 

성  명 

 

생년월일(6자리) 

 

주  소 

 

업체명 

 

연락처 

Mobile) 

E-mail) 

 상기인을 업체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 

                                                  대표자 :                         �� 

                                                  대리인 :                         �� 

  학교법인 우정학원 귀하 

※ 지참서류 : 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사용 인감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별지6의 첨부자료] 

 

재 직 증 명 서 

성   명 

 

생년월일(6자리) 

 

소   속 

 

부서 / 직위 

 

주   소 

 

재직기간 

 

위와 같이 당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합니다.  

 

2025 .   .    .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 

 

 

 

 

 

 

 

 

 

 

학교법인 우정학원 귀하 

 

 

 

 

 

 

 

[별지 제7호 서식] 

가  격  제  안  서 

 

 

 

 

공 고 번 호 

제    호 

입찰일자 

2025.   .   . 

건      명 

 

금      액 

(연간 금액) 

 

기      간 

도급기간 2년 

 

 

 

기업 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에 의한 용역 입찰 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법인에 의하여 수락되면 기술용역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에 따라 계약을 수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붙 임 : 산출내역서 1부 

 

 

                      2025.   .   . 

 

                                입 찰 자                        �� 

 

 

학교법인 우정학원 귀하 

 

※ 작성시 참고사항 

가격제안 세부항목별에 대한 산출내역서는 제안서 제시금액 산정이전의 기초자료로서, 원가계산 차원의  

사업규모 산정자료로 상세한 산출내역서를 별첨서식으로 작성 첨부한다. 

 

                             

                           구  분
  비  목 

 

금 액 

구성비 

(%) 

비고<단위:원> 

 

 

 

 

 

 

 

 

 

 

 

 

 

 

 

 

직접재료비 

 

 

 

간접재료비 

 

소계 

 

 

 

 

 

 

직접노무비 

 

 

 

간접노무비 

 

소계 

 

 

 

 

 

 

산재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임금채권보장보험 

 

피복비 

 

체력단련비 

 

소모품 및 사무용품비 

 

통신비 

 

지급수수료 

 

소계 

 

 

 

순용역원가 

 

 

 

일반관리비 

 

 

 

이윤 

 

 

PM + FM 이윤 

총원가 

 

 

 

부가가치세 

 

 

 

총용역비 

 

 

 

원가계산 산출 내역서  

지급수수료 산출기초

구 분 

규 격 

주 기 

횟 수 

단 가 

금 액 

비고 

기계경비 (에스원) 

수시 점검 

 

12회 

 

 

 

주차관리 (에스원) 

무인주차관리 

시스템 

 

12회 

 

 

 

승강기 종합유지관리 (오티스엘리베이터) 

1, 2 / 3, 4 호기  

격월 점검 

 

12회 

 

 

 

전기안전관리대행 

월 4회 점검 

 

12회 

 

 

 

조경관리 

월 1회 이상 

 

12회 

 

 

 

쓰레기처리   

매일처리 

매일 

1회 

 

 

 

방역소독  

월 1회  

 

12회 

 

 

 

부영주차장 사용료 

월 주차 20대 

 

12회 

 

 

 

특정가스사용시설 정기검사비 

GHP 13대 

1년 

1회 

  

  

  

소방종합정밀점검 

 11월 점검 

 

1회 

  

  

  

소방작동기능점검 

 5월 점검 

 

1회 

  

  

  

승강기 정기검사 

승객용 10층 1대 

승객용 9층 2대 

비상용 11층 1대 

 

1회 

  

  

  

전기설비 정기검사 

수용설비 700kw 

발전기 272kw 

3년 

1회 

  

  

  

물탱크 청소 

100t, 26t 

1년 

2회 

  

  

  

저수조 수질검사 

  

1년 

1회 

  

  

  

관리감독자보수교육 

  

1년 

1회 

  

  

  

수도시설관리자교육 

  

5년 

1회 

  

  

  

소방안전관리자교육 

  

1년 

1회 

  

  

  

기계설비유지관리자교육 

  

3년 

1회 

  

  

  

공중위생관리책임자교육 

  

1년 

1회 

  

  

  

승강기관리자교육 

  

3년 

1회 

  

  

  

가스법정교육 

  

3년 

1회 

  

  

  

기타 법정 경비 

 

 

 

 

 

 

합   계 

  

  

  

  

  

   

                   ※ 부가세 별도 

 

※ 공영주차장 사용료/승강기 유지보수비/(주)에스원 기계경비는 계약된 금액이며, 나머지는            연말기준 계약업체와 계약 시 변경 가능하며, 각종 규정에 의한 금액은 신청업체가 정함.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예시) 

 

< 앞   면 > 

 

 

   

 

  입찰건명 : 학교법인 우정학원 마산삼성빌딩 종합관리용역  

 

  입찰일자 : 2025년   월   일 

  입 찰 자 :        업체명(또는 법인명)      대표자                  

 

 

 

 

 

 

 

< 뒷   면 > 

 

 

※ 봉투는 편지봉투 사이즈 규격으로 제출 바랍니다. 

※ 입찰서 내용이 보이지 않도록 접어서 봉투에 날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