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43158-000 공고일시  2025/07/05 09:59
공고명 2025년 농기계임대사업소 농업기계 보험 가입
공고기관 경상북도 상주시 농업기술센터 수요기관 경상북도 상주시 농업기술센터
공고담당자 안혜진(☎: 054-537-53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0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909,540 원
   
배정예산
36,909,540 원
   
추정가격
36,909,54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상주시농업기술센터 공고 제2025-46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재공고 

 

1. 

수의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025년 농기계임대사업소 농업기계 보험 가입 

  나. 기초금액: 금36,909,540원(부가가치세 면세) 

  다. 보험기간: 2025. 7. 22. ~ 2026. 7. 22. (1년간) 

  라. 가입대상: 동력농기계 42종 574대 

  마.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붙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과업에 관한 사항은 상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업기계팀(☎ 054-537-5323)에게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입찰서 제출기간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5. 7. 7.(월) 14:00부터 

2025. 7. 10.(목) 14:00까지 

2025. 7. 14.(월) 14:00 

상주시 농업기술센터  

입찰진행관 PC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보험업법」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특별볍에 의한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본사(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입찰 공고일 현재 보험지급 여력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 

   ※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는 것이 원칙이나,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경영개선 통과안을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이용자등록)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소액수의 총액견적, 적격심사 미대상입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의 제출확인을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따라 전자입찰자는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동 운영요령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종합평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시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라. 최종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 후 제출서류: 보험약관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지급여력비율 증명서류, 감독관청 접수증 사본(해당 시), 기타 계약체결을 위한 서류 

 

7.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 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5조에 의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 집행이 불가능 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 (http://www.sa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농업기술센터 지원기획팀(☎054-537-5305), 공보감사담당관실(☎054-537-7065) 및 홈페이지 (http://www.sangju.go.kr/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사.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아.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차. 입찰공고의 내용에 관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지원기획팀(054-537-5305)으로, 해당 과업에 관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업기계팀(054-537-532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7월 7일 

 

 

상주시농업기술센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