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예고등학교 공고 제2025 -29호
2025학년도 한국도예고등학교 하반기 위탁급식(벌크식)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2025학년도 한국도예고등학교 하반기 위탁급식(벌크식)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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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국도예고등학교 하반기 위탁급식(벌크식)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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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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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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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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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교직원 150명 * 67일 = 10,050식
※ 급식 실시일 및 급식 인원은 학사일정과 기숙사생 수의 증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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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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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제한), 총액입찰(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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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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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월) 12:00 ~ 2025.07.16.(수) 12:00
(한국도예고등학교 직접 접수,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우편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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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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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월) 12:00 ~ 2025.07.16.(수) 12:00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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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방문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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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1.(월)~ 2025.07.23.(수) (시간은 별도 유선통보) * 학교 사정에 의해 방문일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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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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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4.(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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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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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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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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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1. ~ 2026.01.31.(학기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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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품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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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실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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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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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70,584,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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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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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우리학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할 수 있음.
3. 교직원의 경우 과세(부가가치세 별도)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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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 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 및 현장방문)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합니다.
다.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G2B) 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마. 사업내용: 위탁급식 운송(납품) 및 배식, 잔반처리, 수거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영업허가를 받은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본교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 이어야 함)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 2014-25호)」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위 해당업종에 대하여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과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하며,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G2B시스템에 등록을 한 업체는 관계규정에 의거 무효처리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 2017-23호, 2017.09.13)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7-13호, 2017.06.22)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라.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학교 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07.07.(월)12:00 ~ 2025.07.16.(수)12:00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물품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동 시행규칙 제39조의 규정에 의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의 경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본 입찰은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자.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근거한 결정
나. 제1차 제안서 평가: 본교 위원회에서 업체 제안서 자료 심사
※ [별첨 8] “위탁급식 업체 규격제안서 심사 평가표”참고
다. 제2차 현장평가: 1차 평가결과 85점 이상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실시
※ [별첨 9] “위탁급식업체 현장방문 평가표”참고
라. 낙찰자 결정: 1차 평가 및 2차 평가 결과가 모두 85점 이상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5점 미만 업체는 사전 판정에서 부적격 제외)
마.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교육행정실)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제안서평가 ⇒ 제안서 통과 업체 유선통보 및 현장방문 ⇒ 가격개찰(적격업체에 한해서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체결
8. 참가 신청서 및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위탁운영 제안서(본교 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A4 10매 이내) 5부
- 이하 첨부서류는 1부씩(편철금지)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각 1부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확인(입찰참가신청서 內) 1부
다.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1부
라. 냉동, 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마.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바. HACCP(국내인증서) 등 안전 및 품질증명서류 1부
사.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아.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자.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차. 납세(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카. 사업장 약도(네이버 학교와의 거리 캡쳐) 및 사업장 사진(내부, 외부) 각 1부
타.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 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파.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3) 최근 2년 간(입찰공고일기준) 학교 위탁 급식실적 확인서 1부
4)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확인서 1부
5) 급식비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6) 급식제조원가계산서(1개월간) 1부
7) 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
※ 사본 제출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제출(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 구비서류 제출 시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도록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한국도예고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견적)참가 희망업체의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위탁급식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도예고등학교 교육행정실(☎031-638-684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한국도예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규격제안 요청서 1부.
2. 한국도예고등학교 연간 산출내역 1부.
2025년 7월 7일
한국도예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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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예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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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한국도예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
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 및 경기도교육청 감사 (031-249-0999)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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