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고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긴급)공고합니다.
2025. 7. 7.
대송고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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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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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송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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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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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 건명 및 내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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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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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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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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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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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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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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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4.
~
2025. 11. 7.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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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일원
(팀별 일정 다름)
세부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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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 222명
◦교사 : 13명
◦합계 : 23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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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65,50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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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및
팀별인원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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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경비내역: 여행일정에 따른 왕복항공료(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전세버스 임차료(내륙 이동 및 제주도 현지 45인승 차량 각 6대, 주차비, 도로비, 봉사료 등 일체비용 포함), 주간안전요원 5명, 야간안전요원 7명, 레크레이션비, 약품비 외 기타 예비비 등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한다.
※ 김해(울산)↔제주도 왕복 항공권은 사전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입찰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현행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 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반드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 시 주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가. 제출기간: 2025. 7. 14.(월) 10:00 ~ 2025. 7. 18.(금) 10:00
※ 단, 평일 09:00 ~ 16:00까지, 토·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울산광역시 동구 봉수로 210, 대송고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과 내용이 같음”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붙임 1-1],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등기임원인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붙임 2] 9부(원본 1부 및 사본 8부)
※ 주의사항 참조, A4 규격, 페이지를 달아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금지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4)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5)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6)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7) 최근 5년 이내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붙임 5]
8)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 관련 재무제표
9) 수행조직 인력보유 현황 관련 증빙서류 일체
10) 숙·식 및 차량 관련 증빙서류 일체
11) 서약서[붙임 6] 및 기타 공고로 정한 서류
1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가. 제출기간: 2025. 7. 14.(월) 10:00 ~ 2025. 7. 18.(금) 10:00
-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 전자 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규격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제안서 제출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제안서) 평가 심사일시(예정): 2025. 7. 21.(월) 13:30 ~
※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 22.(화) 14:00, 대송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평가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평가 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인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붙임 7]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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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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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계약대상자)는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붙임 13-2]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 해석에 따릅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보험료(연금, 건강)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 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계약 관련 사항은 행정실(☎052-236-2920), 일정 관련 사항은 2학년부(☎052-236-2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서식(14종)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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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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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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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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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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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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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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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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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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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용역 제안서(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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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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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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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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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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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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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개인정보보호 교육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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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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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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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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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 파기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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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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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 실적증명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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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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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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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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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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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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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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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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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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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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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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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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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여행비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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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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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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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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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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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하 여 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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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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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업체 직영차량 운행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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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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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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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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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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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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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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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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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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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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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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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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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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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송고등학교 공고 제 2025- 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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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
입찰
보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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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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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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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1부.
2025. . .
신청인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1-1]
위 임 장
1. 상 호 :
2. 사업자등록번호 :
3. 대 표 자 :
4. 주 소 :
5. 전 화 번 호 :
본인은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붙임 재직증명서 등 1부.
2025년 월 일
위임자 : (인)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서식)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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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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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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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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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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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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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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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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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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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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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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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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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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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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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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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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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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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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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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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중·고등학교 제주도 수학여행 수행실적
2.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수행실적(원본 실적증명서 첨부된 경우만 인정)
3.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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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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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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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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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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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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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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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결산이 확정된 최근연도 재무재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재표 증명서로 평가
4. 수학여행 수행조직(인력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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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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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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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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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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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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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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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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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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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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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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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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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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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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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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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업 체 명
|
대 표 자
|
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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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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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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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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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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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송(제주일원:10.3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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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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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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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0-11.2.(울산↔부산,부산→울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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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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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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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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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 간식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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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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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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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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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중식(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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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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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
제주현지 중식(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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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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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이상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관광통역안내사,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주) 1.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 출발 및 도착시간 등)
2.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항공기 및 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권 발권 계약 현황(과업내용서 참조)
항공사
|
김해(울산)출발(11. 4.)
|
제주출발(11.7.)
|
탑승인원
|
에어부산
|
|
|
|
진에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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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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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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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학교에서 확보한 왕복항공권 활용(낙찰자 승계)
2. 항공출입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 우리학교와 긴밀히 협의
2) 울산 버스업체 일반현황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차량보유대수
|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
|
각 차량의 편의시설
|
|
- 울산 운행예정차량 현황(보험가입증명서 순서대로 기재)
운 행
지 역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탑 승
인 원
|
차량
색상
|
비고
|
울 산 등
일 원
|
11.4.
-11.7.
|
울산00바 0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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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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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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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제주현지 버스업체 일반현황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차량보유대수
|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
|
각 차량의 편의시설
|
|
- 제주 현지 운행예정차량 현황(보험가입증명서 순서대로 기재)
운 행
지 역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탑 승
인 원
|
차량
색상
|
비고
|
제 주
일 원
|
11.4.
-11.7.
|
울산00바 0000
|
|
|
|
45명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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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동일회사 소속 차량 45인승이상 (울산↔김해(울산)간 6대, 제주도내 6대)를 우리학교를 위해 동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불법개조 차량은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수학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2.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차량업체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울산광역시,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로, 계약 시 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등을 제출
3. 제주 현지 이동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계획 작성
4. 차량별 안전 운행 계획 작성
5.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6.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인원 등)
7. 수학여행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 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8. 운전기사 음주 운전 및 졸음운전 방지 대책 등
다.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숙박지의 등급
|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투숙인원
|
1층: 000명, 2층: 000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
|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
|
각종 보험가입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전기: /소방: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
1)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
- 전경(전면, 후면, 측면)
- 숙소내부 사진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
(1층) (2층)
2) 건물 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 건물 배치도
- 층별 배치도
주) 1.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숙박업소 등급 명시
2.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소 :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 등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배치도에 실별 배정인원 표시)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3.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침실 평면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4. 레크레이션 실시가능 여부 및 수준(수용인원, 컴퓨터, 빔프로젝트, 음향시설 지원 등)
5.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7. 숙소는 학생들 전원이 한 건물을 사용하며 타학교 혹은 일반투숙객과 분리되어야 함
8.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라. 식사 여건(숙박업체 포함 작성)
1) 업체 현황
업체명
|
식사
제공일자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
전화
번호
|
좌석수
|
가격
(1인당,원)
|
대형버스주차가능대수
|
비고
|
|
0.00일 석식
|
|
|
|
|
|
|
|
숙소
|
|
0.00일 중식
|
|
|
|
|
|
|
|
현지
|
2) 식단표
일 자
|
구 분
|
메 뉴
|
비 고
|
|
조 식
|
|
|
중 식
|
|
|
석 식
|
|
|
3) 식당 내․외부 사진
주) 1. 식당의 내외부 사진 상세하게 촬영하여 사진 첨부(평가반영함)
- 식당 : 전경, 주차장, 화장실, 식당, 조리실
2. 여행기간 중 식사는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함
3.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4. 학생들에게 제공된 식사는 조․중․석식 업체에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하여야 함
5. 식당별 좌석수 표시
6.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수학여행 학생인솔 관리요원 배치계획 및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 대처방안
1) 학생인솔 관리요원 배치계획
2)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3)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주) 1. 안전요원의 안전관리용원 자격증은 제안서 제출 시 첨부
2. 차량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3.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4. 최대보상한도 1억원이상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5. 환자 발생 시 대처방안 기재
바. 기타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2)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에 대한 지원계획 제시
2025. . .
제안자 회사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날인)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실적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
|
3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여행관련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 등) 사본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포함
- 전기, 소방(소화기 비치),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영양사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
전경․내부
사진첨부
|
6
|
○ 교통 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7
|
○ 식사 제공 능력
|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관리요원(안전요원등) 배치 계획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1.수행여행 수행실적 (10점)
- 최근 5년간 실적
- 평가기준 : 금차 기초금액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
|
주)1
참조
|
A. 100%이상
|
10
|
C. 100%미만 – 65%이상
|
8
|
D. 65%미만 - 30% 이상
|
6
|
E. 30% 미만
|
4
|
2.경영상태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1.61 %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
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99.62 %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주)2
참조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미만
|
3
|
3.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3.1.수행조직 (5점)
※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
|
A. 5인 이상
|
5
|
주)3
참조
|
B. 5인미만 ∼ 3인이상
|
4
|
C. 3인미만
|
3
|
3.2.자격소지 여부 (5점)
|
A. 3인이상
|
5
|
B. 2인
|
4
|
C. 1인
|
3
|
주
관
적
평
가
(70)
|
4.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10)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4.1 수학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
5
|
4
|
3
|
2
|
4.2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의 적정성
|
5
|
4
|
3
|
2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3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5.1.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
10
|
8
|
6
|
4
|
5.2. 학생안전생활 확보, 주변 유해환경 차단
|
10
|
8
|
6
|
4
|
5.3. 감염병 방역 수칙 준수 및 확진자 발생시
조치(별도 격리실 확보) 여부
|
5
|
4
|
3
|
2
|
5.4. 숙박업체 식단표
|
5
|
4
|
3
|
2
|
6. 교통 및 식사(중식) 제공 능력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6.1. 차량 안전성 및 차량 운행계획의 적절성
(차량연식,동일회사 차량 여부 등)
|
5
|
4
|
3
|
2
|
6.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
7.1.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10
|
8
|
6
|
4
|
7.2.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10
|
8
|
6
|
4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중․고등학교의 제주도 수학여행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항공, 차량, 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매년변동되며, 한국은행 발표 2020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21.61%) 및 유동비율(99.62%)을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 에서 제외한다.
주3) 제안업체 인력보유상태/자격소지여부: 여행관련 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 인정(3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에 한하며 증빙자료 제출)
[붙임 5]
수학여행 실적증명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금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수학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6]
서 약 서
1. 본 제안자는「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에 소정의 제안서 및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참가를 신청하여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 시행으로부터 계약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입찰 유의서에 의한 사항업체 철저히 준수 이행할 것이며 불이행사항이 발생 시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한 부정당 업체로서의 해당 제재조치를 행하여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3.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없으며, 귀교의 제안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만일 제반 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귀교의 선정방식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또한, 위탁 연수 용역 사업체로 최종 선정될 경우 본 제안자의 신의와 명예를 걸고 귀교의 지시․감독에 순응하겠으며, 위탁 연수 업체에 부여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주민등록번호 :
연 락 처 :
대표자 성명 : (인)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송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견적공고 포함) 및 수의계약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겠습니다.
4. 울산교육청의 취약분야 모니터링 및 권익위원회 청렴도 측정에 다음 개인정보(이름, 휴대전화, 이메일)가 기간 수집·이용되는데 동의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인)
대송고등학교 귀중
|
[붙임 8]
수학여행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 명
3. 기 간:
4. 산출내역: 팀별 학생과 교직원 구분하여 작성(무료항목제외)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
소 요 액
|
비 고
|
1
|
항공료
|
울산(김해) ↔ 제주(왕복)
|
원 × 명
|
|
|
2
|
차량임차료
|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
(울산-공항) 원 × 7대 ×왕복
(제주 현지) 원 × 7대 ×4일
|
|
|
3
|
숙식비
|
조․석식(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3박 6식
|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식 비 : 원 × 명
|
|
|
4
|
중식비
|
4식
|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1식 원 × 명
|
|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
|
|
6
|
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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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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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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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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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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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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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간안전요원 : 원 × 명
□ 야간안전요원 : 원 × 명 × 일
□ 레크레이션 경비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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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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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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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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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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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 포함)
(합계액÷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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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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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당 금액은 조별로 학생/인솔교사로 구분하여 작성(원단위 절사)
[붙임 9]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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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발급
요 청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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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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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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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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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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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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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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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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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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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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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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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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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
(울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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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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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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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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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5학년도 수학여행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10일 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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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항공권 일시와 좌석수 명시
[붙임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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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업체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생년월일 :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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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 2025년 월 일 수학여행 장소 : 제주도
○ 점검(교육자) : 대송고등학교 인솔책임자 000, ㈜ 00000여행사 (인)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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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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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 결과
(실시여부/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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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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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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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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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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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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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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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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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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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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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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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화기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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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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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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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로이탈경고장치 설치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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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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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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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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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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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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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
본인은 대송고등학교장의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위 사업과 관련하여 귀 학교에서 수령한 자료 및 정보를 관리함에 있어 철저를 기하겠으며,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유출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합니다.
2. 본인은 사업기간은 물론 이후에도 사업을 수행하면서 취득한 일체의 기밀사항 등에 대해 절대 타인에게 누설하지 아니할 것을 서약하며, 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3. 본인은 위에서 서약한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1】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대송고등학교(이하 “위탁자”이라 한다)와 ㅇㅇ(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2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1)
1. 항공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을 위한 해당 학생 인적사항(학생 반,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 일부터 용역 완료일까지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2)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
위탁자
대송고등학교장 (직인)
|
수탁자
성 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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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2】
관련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8조 제6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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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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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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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송고등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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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상
(업체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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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o (인), ooo (인), ooo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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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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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처리 위탁에 따른 수탁자 책임 및 의무
|
개인정보처리 위탁에 따른 수탁자 책임 및 의무
수탁자는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체결하고 「개인정보보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위탁받은 해당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개인정보보호 관련법 및 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수탁자는 체결한「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의 사항을 준수하며 이행하여야 한다.
수탁자가 위탁받은 업무와 관련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개인정보 보호법」을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배상책임에 대하여는 수탁자를 개인정보처리자의 소속 직원으로 보며, 수탁자의 위반으로 발생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수탁자 본인에게 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휴대용 저장매체(이동형 하드디스크, USB메모리, CD, DVD 등) 등은 분실·도난·유출·변조·훼손되지 않도록 잠금장치가 있는 캐비넷 등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정기적으로 점검 및 관리를 한다.
위탁업무와 관련한 산출물 및 제공받은 개인정보는 개인PC, 메일함, 공유사이트 등에 무단으로 보관하는 것을 금지한다.
수탁자는 위탁자의 용역업체 개인정보관리 실태 현장 점검 시,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한다.
업무 위탁기간이 종료되고 처리된 개인정보가 파기 되었다는 확약서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개인정보 관리
수탁자는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를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여 불필요한 접근을 방지하여야 한다.
수탁자는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 현황을 기록․관리하고 주기적으로 현황을 점검하여야 한다.
수탁자는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에 대한 이력을 관리하여야 한다.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가지고 있는 경우, 별도 출입통제절차(물리적 접근통제장치)를 수립하고 접근기록을 보관한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휴대용 저장매체(이동형 하드디스크, USB메모리, CD, DVD 등) 등은 잠금장치가 있는 캐비넷 등에 안전하게 보관한다.
개인정보의 처리 제한
위탁 기간이 종료된 이후라도 위탁 업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수탁자는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위탁자에게 개인정보가 파기 되었다는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개인정보 보호법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변조・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함
|
안전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받아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고시 제2017-1호)”가 정하고 있는 기술적․물리적․관리적 조치를 하여야 한다.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 주요 내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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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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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치 기준 적용(제3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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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자 유형 및 개인정보보유량에 따른 안전조치 기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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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관리계획의 수립·시행
(제4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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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책임자 지정 및 역할과 책임, 취급자 교육
|
접근 권한의 관리(제5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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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로 차등 부여
접근권한 부여기록은 최소 3년간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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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근통제(제6조)
|
방화벽 등 접근통제시스템 설치·운영
개인정보가 인터넷홈페이지, P2P, 공유설정, 공개된 무선망 이용을 통하여 공개되거나 유출되지 않도록 조치
|
개인정보의 암호화(제7조)
|
대상: 고유식별정보, 비밀번호, 바이오정보
기준:
- 전송시: 정보통신망 송수신 등의 경우 암호화
- 저장시
① 비밀번호, 바이오정보 암호화 (비밀번호 일방향 암호화)
② 고유식별정보는 인터넷, DMZ구간 저장시 암호화시행, 내부망에 저장 시, 위험도 분석 후 적용여부, 범위 결정
|
접속기록의 보관 및 점검(제8조)
|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
악성프로그램 등 방지(제9조)
|
백신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자동 또는 하루 1회 이상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최신 상태로 유지
|
관리용 단말기의 안전조치(제10조)
|
관리용 단말기에 대한 안전조치
인가 받지 않은 사람은 접근 및 조작 금지 조치, 본래 목적 외에 사용 금지, 보안조치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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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안전조치(제11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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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에 대한 출입통제절차 등
|
재해·재난 대비 안전조치
(제12조)
|
위기대응매뉴얼 등 대응절차 마련 및 정기적 점검
재해·재난 발생시 백업 및 복구를 위한 계획 마련
|
개인정보의 파기(제13조)
|
파기방법
- 완전파괴(소각․파쇄 등)
- 전용 소자장비를 이용하여 삭제
- 데이터가 복원되지 않도록 초기화 또는 덮어쓰기 수행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필요한 조치 수행
개인정보의 전송․저장 시 암호화 수행
구분
|
대상
|
방법
|
전송
|
비밀번호 바이오정보 고유식별정보
|
암호화
|
저장
|
비밀번호
|
일방향 암호화(복호화 불가능)
|
바이오정보
|
암호화
|
고유 식별 정보
|
인터넷, DMZ구간
|
암호화
|
내부망
|
영향평가, 위험도 분석 결과에 따른 암호화
※ 주민등록번호는 암호화(‵16.1.부터)
|
업무용PC, 바일기기
|
암호화(상용S/W 또는 안전한 알고리즘)
|
접근권한 관리
- 직원 변경 시 접근권한 제한(PC, 노트북, 접근 계정 등의 ID/비밀번호 변경 등)
- 다른 직원과 계정, 비밀번호 등의 공유 금지
- 안전한 비밀번호 설정을 위한 작성규칙 수립․적용
접근통제 실시
- 인가된 사용자만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접근 통제
- 인터넷 홈페이지, P2P, 공유, 공개무선망 등에 개인정보가 공개되지 않도록 조치
악성프로그램 방지
- 보안프로그램의 자동업데이트 기능 사용 또는 1일 1회 이상 업데이트 실시
- 악성프로그램 경보발생 시 즉시 업데이트 실시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휴대용 저장매체 등은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
개인정보의 파기
개인정보 보유기관 경과, 처리목적 달성 시 복구 또는 재생이 되지 않는 방법으로 지체(5일 이내)없이 파기
개인정보의 유출 통지
수탁자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발생 시 즉시 위탁자에게 보고하고 추가 유출 및 피해방지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수행해야 함
개인정보 보호 교육 실시
위탁자와 사전 협의된 경우 수탁업체 자체로 개인정보 보호 교육을 실시할 수 있으며, 수탁업체 직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준수사항 안내 및 조치방법 숙지
수탁자의 법적 책임
수탁자는 법령 위반이 있는 경우에 행정안전부장관 등의 자료 제출 요구 및 검사(제63조), 시정조치 등의 명령(제64조)에 응하여야 함
수탁자는 법령 위반이 있는 경우에 징역 또는 벌금(제70조 내지 73조), 몰수추징(제74조의2) 등의 형사책임을 부담할 수 있음
수탁자는 법 위반의 사유로 정보주체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손해배상 책임을 질수 있음(민법 제750조)
【붙임 12-3】
개인정보 처리 위탁업무 자료 파기 확인서
파기대상
개인정보
|
|
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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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기 사유
|
|
생성 일자
|
|
파기일자
|
|
파기 장소
|
|
(업체)
파기 처리자
|
|
(업체)입회자
|
|
파기 방법
|
|
백업 조치 유무
|
|
특이사항
|
|
상기와 같이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파기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 사실과 다르게 개인정보 미 파기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관련 법에 의해 책임 있음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확 인 자(업체대표)
업체명:
직 위:
성 명: (서명)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
안전보건관리계획서(예시, 현장 및 사업에 맞게 적용)
|
안전보건관리계획서(수급인 작성)
|
▣ 사업명:
|
▣ 업체명:
|
▣ 사업기간:
|
▣ 연락처: 010-0000-0000
|
▣ 사업장소:
|
▣ 소재지:
|
▣ 투입 종사자수: ○○명
|
▣ 대표자: (서명)
|
안전・보건관리
현
황
|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
성명
|
연락처
|
성명
|
연락처
|
|
|
|
|
본사
안전・보건
전문인력
|
□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 해당 없음
|
산재보험
가입현황
|
■ 가입 (사업개시번호: 000-00-00000-0)
□ 미가입
|
▣ 안전조치 세부계획(개별 사업의 특성별로 변경 작성 가능)
|
(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 대책) 작업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안전 대책 마련
- 예) 외부 고소 작업시 고소작업대 사용, 사다리 대신 작업발판 사용, 고소 작업 시 추가 감시인 배치 등
(안전보호장비 확보) 작업 특성에 맞는 적정 보호구 지급 및 착용 계획
- 예) 2m 이상 작업장소 안전모 및 안전대 착용, 페인트 취급자 방독마스크 착용 등
(안전교육) 작업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안전조치 사항에 관한 교육 실시 계획
- 예) 작업 전 10분 해당 작업에 대한 안전교육, 신규 화학물질 취급시 MSDS 확보 및 교육 등
(기계기구, 장비 등) 작업 수행에 필요한 기계 기구 및 장비 사용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예) 전선 피복상태 확인, 전등 보호갓 설치, 장비 및 기계 방호장치 부착, 사다리 전도방지 조치 등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대응 방안 및 연락 체계 구축
- 예) 대응체계: (중대재해)사고발생→응급조치→작업중지→초기대응(필요시)→긴급 대피→현장보존 및 보고→ 원인조사·대책 마련
- 예) 비상연락망 구축: 119안전센터, 관내 병원, 관할 고용노동부, 도급 및 수급담당자 등
|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도급인·수급인 확인)
|
※해당항목 체크
|
□ 고위험작업 □ 중작업 경작업
|
NO
|
안전보건 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
적정성 확인
(O,X,해당없음)
|
비고
|
수급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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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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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
|
|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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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맞는 안전보호장비 사용 계획 적정 여부
|
|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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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교육 계획의 적정 여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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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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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 공구 적정 여부
|
|
|
|
5
|
비상조치 체계 구축(비상연락망 등) 적정 여부
|
|
|
|
사업담당자(감독관): ○ ○ ○ (서명)
|
【붙임 13-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2]
안전보건이행서약서
대송고등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대송고등학교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대송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대송고등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송고등학교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대송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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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4]
<수행원, 안전요원, 버스기사 등>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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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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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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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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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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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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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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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2025학년도 대송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무관련자(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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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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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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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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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동부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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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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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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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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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각호의 업무 예시 : 고객만족도 조사 업무, 회원가입 및 운영 업무, 사은품 배송을 위한 이름, 주소, 연락처 처리 등
2)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2호)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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