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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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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9943-000 공고일시  2025/07/07 10:50
공고명 2025학년도 2학기 인천해양과학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해양과학고등학교 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해양과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한경호(☎: 032-627-68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7,000 원
   
배정예산
667,000 원
   
추정가격
60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해양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41 

 

인천해양과학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일반 사항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 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비고 

2025학년도 2학기 통학버스 임차용역  

2025.7.8.(화) 10:00 ~  

2025.7.11.(금) 10:00 

2025.7.11.(금) 11:00 

인천해양과학고 입찰집행관 PC 

총액 : 금63,365,000원 

단가 : 금667,000원 

(부가가치세포함) 

일체경비 포함 

(부가세, 봉사료,  

통행료, 주차비 등)  

 

   ※ 나라장터를 이용한 공고로 “견적 제출”이 편의상 “입찰”로 표기될 수 있음 

  나. 용역 이행 개요 

운행기간 

운행일수 

운행 구간 

대수 

비고 

2025.8.18.~ 2026.1.8. 

95 

- 편도 – 20인승 이상(1호차) 

○ 남동구청역(07:45) → 문학경기장역(08:00) → 송도역(08:15) → 학교정문(08:20) 

1 

※학교행사 실시 및 학생수에 따라 운행 회수,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1호차 1일 1회 운행 (등교시간) 

※2호차 1일 2회 운행 (등하교시간) 

- 왕복 – 44인승 이상 (2호차) 

[등교] 불로중학교(06:50) → 검단사거리역(07:03) → 마전역(07:05) → 완정역(07:10) → 독정역(07:13) → 가정역(07:35) → 주안역(07:55) → 학교정문(08:30) 

○ [하교] 학교 정문 → 주안역 → 가정역  

   하교 버스 탑승 시간은 요일별 수업 종료 시간에 따라 별도 지정 (15:30∼17:00) 

1 

합계 

 

 

2 

 

 

  

  다. 운행차량: 44인승 이상 차량 1대, 20인승 이상 차량 1대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나라장터(G2B)을 이용한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계약입니다. 

  나. 단가계약입니다. 

  다. 지역제한(인천광역시)대상 계약입니다.(지사투찰 불허)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공동수급 불가 대상입니다. 

 

3.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을 필한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로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 기준일은 "안내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확인되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바. 교통안전법에 따른 안전운행기록장치(DTG)를 반드시 장착한  차량이어야 하며 이와 관련한 모든 비용은 투찰자가 지불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  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 금액의 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동일가격인 경우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마.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및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국민연금, 건강보험 완납증명서를 통해 납부사실이 증명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완납사실이 증명되지 않을 경우 대금을 지급할 수 없음 

 

7. 계약의 체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설명서 

  가. 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입찰공고,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나라장터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32-627-68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  급하도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2025.  7.  7. 

 

인천해양과학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