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 제2025 – 33호】
“2025 경북 스타트업 투자매칭지원”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안)_긴급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는 도내 핵심기술력과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투자(AC, VC)및 네트워킹을 통한 지역 내 투자 생태계 구축을 위해 “2025 경북 스타트업 투자매칭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 참여기업의 프로그램 운영 용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사업수행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5년 7월 7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이사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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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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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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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경북 스타트업 투자매칭 지원 전시기획 및 행사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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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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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 ~ 12월 30일(화)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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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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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20,834,49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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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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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경쟁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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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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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이행요청서 및 제안요청서에 의함(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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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_제안평가
가. 평가배점: 기술평가(80점) / 가격평가(20점)
나. 계약절차: 입찰공고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기술/가격협상 ⇨ 계약체결
3. 입찰 참가자격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 자격을 갖춘 자에 한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본 용역은 공동수급 불가
4. 입찰서 제출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서 공고기간: 공고일로 부터 ~ 7. 17.(목) 16:00
※ 가격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은 공고기간과 동일(원본도착시간 포함)
나.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 공고일로 부터 ~ 7. 17.(목) 16:00
(공고기간 이후 접수 불가)
다. 제출방법: 원본 직접 방문 및 비대면(우편, 택배, 소포 등) 제출
※ 방문 접수시 사전 연락 후 방문 바랍니다.(담당자 부재 시 접수 불가함)
라. 제출장소: (재)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 (39253)경북 구미시 구미대로 350-27(신평동) 모바일융합센터 2층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 담당자: 창업생태계팀 조호영 (054-470-2624)
5. 입찰참가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서식번호와 일치하게작성)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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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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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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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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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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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신청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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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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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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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제출공문[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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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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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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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 신청서[서식 2]
-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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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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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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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확약서[서식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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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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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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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서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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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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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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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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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 증빙자료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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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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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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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서약서[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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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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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별
각 2부
(원본 1부,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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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보안서약서[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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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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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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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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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서식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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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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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안사 일반현황[서식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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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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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서식 10]
- 4대보험 가입자 기준(4대보험가입 증명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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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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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참여인력 조직도 및 이력사항[서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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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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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참여인력 활용계획[자율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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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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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최근 3년간 주요 사업실적 및 실적증명서[서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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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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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최근 3년간 재무 현황(재무재표 포함) 자율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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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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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공공입찰용) - 신용평가 증빙자료[서식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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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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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행정처분내용[자율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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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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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 증명서류(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4대보험 납입증명서, 계약서, 세금계산서, 매출정산서 등)
※ 기타 각종 증명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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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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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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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안서 표지(자율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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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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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8부
(원본 1부,
사본 7부-
기업정보 미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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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요약서(자율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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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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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정량적 평가 제안서(서식 14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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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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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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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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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가격 제안서(부가가치세 포함 / 자율양식-견적서 및 산출단가 표기된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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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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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봉, 날인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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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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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PT 발표자료(자율양식)
- 사업총괄관리자 발표(대표자 포함 총 3명 이내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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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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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8부
- 원본 1부
(기업정보 기재),
- 사본 7부
(기업정보 미기재),
USB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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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안서 제출 서류
- 제출서류
① 제안서 신청서류(1~4번) 1부 제출(원본)
② 제안서 신청서류(5~16번) 2부 제출(원본 1부, 사본 1부)
③ 제안서 신청서류(17~19번) 8부 제출(원본 1부, 사본 7부)
④ 제안서 신청서류(20번) 1부 제출(밀봉, 날인)
⑤ 제안서 신청서류(21번) 8부 제출(원본 1부, 사본 7부)
- PT발표자료(USB 2개) - 별도 밀봉하여 제출
나. 서류 ③과 ⑤서류 원본의 경우, 제안사의 정보(업체명, 대표자, 주소, 로고 등)에 대한 기재가 가능하나, 사본 7부의 경우 제안사 정보를 삭제 후 제출
다.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과 다름없음(원본대조필 날인)을 증명
라. 신청기업에게 별도의 제안서 작성 보상은 하지 않음
6. 입찰보증금의 납부면제 및 귀속 관련
-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 평가일자: 2025. 7. 21.(월) 13:00
※평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평가장소: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2층 ※제안서 접수 시 별도공지
- 평가방법: 가격평가 20점, 기술평가(정량+정성) 80점으로 종합평가점수 산정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함
다. 기술평가점수(80점)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등은 제안요청서를 참조
라. 제안서 평가 후 종합점수 1순위 업체부터 계약협상을 통보하되 통보 후 3일 이내에 협상을 완료함
마. 제안서 평가 후 종합점수 1순위 업체부터 과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가격 등의 내용에 대해 협상하여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바.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하고 선정대상자(업체)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사.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 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사항증명서,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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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의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본 용역의 신청, 수행에 있어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기업, 수행기업의 책임임.
나. 제출할 USB 內의 <제안서 원본 파일>은 관리용으로 업체명을 명시하여야 하나, <사본 파일>은 평가용으로 반드시 수행기관 등 제안사를 유추할 수 있는 정보가 삭제되어야 함.
다. 모든 첨부서류의 사본(ex:사업자등록증)은 원본대조확인을 하여야 함.
라. 제안서 발표는 사업책임자만 가능하며(단, 제안서 상의 참여인력 중 한명이 사업책임자의 위임장을 제출하고 발표는 가능하나 권고하지 않음) 낙찰 후 사업책임자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함.
마.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바. 낙찰자는 계약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불이행 시 입찰보증금 납부(귀속) 조치 및 부정당업자로 인정하여 향후 조달청 및 본원에서 시행하는 용역에 참여 제한을 받을 수 있음.
사. 용역 수행 완료 후, 수행결과가 불량하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향후 본원에서 시행하는 사업의 참여에 제한 받을 수 있음.
아. 낙찰자는 계약만료일 이내에 제안사항 이행내역 등이 포함된 최종 결과보고서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 공문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함.
자.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차. 제출된 서류는 사업 발주기관(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삭제 또는 대체할 수 없음.
카.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미공개함.
타. 제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발생한 자 및 부도 또는 파산상태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파. 기타 공고내용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상호 협의 하에 해결하고, 상호 의견차이가 있을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의견에 따름
10. 관련사항 문의처
◦ 제안서 관련: 창업생태계팀 조호영 책임(054-470-2624)
◦ 유의사항: 원칙적으로 제안요청서 이외 어떠한 자료도 제공 불가
[붙 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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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신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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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253) 경북 구미시 구미대로 350-27(신평동) 모바일융합센터 2층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지원본부
담당자 : 창업생태계팀 조호영 책임(T. 054-470-2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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