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반석초등학교 공고 제2025-38호
2025학년도 2학기 대전반석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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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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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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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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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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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1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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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7. 7.(월), 14:00
~ `25. 7. 11.(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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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7.11.(금),16:00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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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삼천백칠십육만원
(\36,805,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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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금액은 부가세,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운전자 식비, 봉사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 포함임
용역기간 및 내용
가. 계약건명 : 2025학년도 2학기 대전반석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나. 일정 및 운행구간
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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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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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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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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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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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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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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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4.(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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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어린이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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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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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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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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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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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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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치즈스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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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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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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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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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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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8.(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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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생태원 에코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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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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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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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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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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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8.(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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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아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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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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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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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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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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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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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독립기념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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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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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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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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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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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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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대문형무소, 경복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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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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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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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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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발시각 등 세부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출발 10분 전에 차량을 대기하여야 합니다.
※ 운송차량은 사고예방을 위해 차로이탈경고장치(LDWS)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발주기관(소재지): 대전반석초등학교(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동로 30)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이상 차량 총 46대
차량연식: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03조의 2호에 위반되지 않으며, 최초 등록일 기준 2014년 이후 차량이어야 함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공고”내용, “전세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kr)의 전자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대전]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제출), 총액계약입니다.
견적서는 부가세, 도로비, 주차비 등이 포함된 금액으로 작성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제출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요청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견적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기간: 2025. 7. 7.(월) 14:00 ~ 2025. 7. 11.(금) 15:00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 11.(금) 16:00 이후 본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소득세법」 제168조ㆍ「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제5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등록을 필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의 경우 지사 포함)가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기간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차량(45인승) 필요대수를 동시에 기관에 배치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차량은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동일 색상 차량을 원칙으로 한다.(개인소유의 차량으로서 운수회사의 지입차량은 계약 불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자
※ 유의사항: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참가 업체는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G2B에 공급업체로 등록완료 하여야 합니다.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 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예정가격(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 결정한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처리하며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한다.
6. 견적서 제출 무효
제출된 견적서의 무효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를 준용한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내공고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본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8. 기타
해당 과업의 결과물은 계약종료일까지 최상의 상태로 완료되어야 하며, 해당 과업에 대하여 불합격이 있을 시 지체 없이 시정조치 하여야 한다.
해당 과업에 대한 정확한 내용 등을 알 수 없을 경우 담당자와 협의하여 처리한다.
해당 과업의 검수 시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기관에서 지정한 장소에 해당 과업의 결과물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각 담당자의 검수 및 검사를 직접 받아야 한다.
견적서 작성 시 견적서 서식(업체명, 연락처, 도장 등)에 맞게 작성하여야 하며, 총 견적금액을 기준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총 견적금액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은 이를 검토하여 시정을 요구 할 수 있다.
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4장 – 7절 - 3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예규 및 관련 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른다.
9. 참고사항
견적서 제출자는 본 안내문에 첨부 여부와 상관없이 본 안내문, 버스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등 계약 체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가 부담한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6조에 의하여 시스템(G2B)에 게시된 내용과 안내 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안내 공고문의 내용을 우선한다. 다만, 지정정보처리장치(G2B)와 안내 요청서의 게시일이 다른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G2B) 게시일이 우선한다.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및 기타 사유로 공급업체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접수기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G2B 고객센터(☎1577-3309)로 문의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가 부담한다.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 시스템(www.G2B.kr)의 『계약현황』-『수의계약』를 이용한다.
본 안내공고에서 정하지 않거나 기타 상세한 내용은 본 건 계약담당자와 문의하여 처리한다.
10. 문 의 처
전자견적 이용안내 : G2B 고객지원센터 ☎ 1588-0800
집행 및 계약체결 관련문의 : 대전반석초등학교 행정실 ☎ 042-824-6437
2025. 7. 7.
대 전 반 석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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