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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944740-000 공고일시  2025/07/07 13:46
공고명 2025년 용인지사 열수송관공사 불연성 건설폐기물처리용역 단가계약
공고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수요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공고담당자 이지혜(☎: 031-260-36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0,639.00 원
   
배정예산
219,265,200 원
   
추정가격
199,332,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공 고 [ 긴 급 ]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단가총액입찰) 

 

공고번호 : 제306100 – 25044호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상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공사의 조치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은 아래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 이메일 : 감사실 (031-780-4085, jhjang@kdhc.co.kr) 

- QR : QR코드 앱 ▶ 우측 QR 스캔 ▶ 신고 

- PC : 레드휘슬 홈 ▶ 기관명 검색 ▶ 신고 

- App : 구글 or 애플 ▶ 레드휘슬 앱 ▶ 신고 

그림입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는 부패행위 방지 및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한“WHISLE&BACK(100)” 제도를 시행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신고가 더욱 청렴한 한국지역난방공사를 만듭니다. 

   

대    상 

금품·향응을 요구 받았거나, 이를 직접 목격 또는 인지한 신고자 

지급금액 

제공 금액의 100배에 해당하는 금액 

지급한도 

2억원 이내 

 


 

 

1. 입찰내용 

 

  가. 용 역 명 : 2025년 용인지사 열수송관공사 불연성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착수일(예정일: 2025년 8월 6일)로부터 2026년 8월 5일까지  

 

  다. 과업내용 : 계약기간 중 용인지사 관내 모든 열수송관공사(추가·개선·유지보수)에서 발생하는 불연성 건설폐기물의 수집운반 및 중간처리 업무 

    ※ 상세과업은 첨부의 과업내용서 등에 따름 

 

  라. 용역예상물량 

   

구 분 

수집·운반 

(ton) 

중간처리 

(ton) 

운반 

거리 

발생주기 

비 고 

폐아스콘 

재활용 

216 

- 

33km 

발생시 

- 도로 굴착 시 발생
(단위중량: 2.35ton/㎥) 

- 재활용은 협약체결된 순환
아스팔트콘크리트 업체에 제공 

- 중간처리는 계약상대자 처리 

중간처리 

4,084 

4,084 

10km 

폐콘크리트 

400 

400 

10km 

발생시 

- 도로시설물 철거 시 발생
(단위중량: 2.30ton/㎥) 

혼합 

폐기물 

일반 

47 

47 

10km 

발생시 

- 도로 및 토사 굴착 시 발생
(기존 시가지 추가·유지보수공사) 

기타 

47 

47 

10km 

발생시 

- 도로 및 토사 굴착 시 발생
(신규 택지 및 구도심 공사) 

총 계 

4,794 

4,578 

 

 

 

 

  마. 용역개요 

 

    ㅇ 예비가격기초금액(단가총액) : ₩460,639.--(부가세포함) 

   

본 입찰은 단가총액 입찰이며 아래의 9가지 단가의 합계(부가세 포함)를 기준으로 입찰하시기 바라며, 계약단가는 품목별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예가사정율 및 낙찰율을 적용하여 산출한 단가로 합니다. (단, 단가총액의 변경이 없는 범위 안에서 원단위 이하 조정가능) 

    

 

    ㅇ 추정가격 : ₩199,332,000.--(부가세별도) 

 

    ㅇ 연간 발주예상금액 : ₩219,265,200.--(부가세포함) 

   그림입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단가총액입찰, 전자입찰 

 

3. 공동계약 및 하도급 : 불허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자 

   ※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일 것 

  다.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해 아래 ①~③의 각 항 중 어느 하나의 자격을 보유한 업 

 

당해용역에서 필요한 폐기물 면허 현황 

G2B상 업종코드 

 

종합처분 

폐기물 종합처분업 (수집·운반능력 보유) 

1143 

 

중간처리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수집·운반능력 보유) 

1253 

 

중간처리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1253  

수집·운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6728 

 

  

◈ 영업대상 건설폐기물에 해당 성상(폐아스팔트콘크리트, 폐콘크리트, 혼합건설폐기물)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 수집·운반 능력의 보유는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2. 나. (2)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를 말하며, 입찰참여를 원할 시 증빙 서류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건설폐기물 수집ㆍ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12조제5항관련)」별표2 

2.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 

 나. 장비 

  (2) 수집ㆍ운반차량 : 덤프트럭, 컨테이너트럭, 암롤트럭, 카고트럭, 기계식 상차장치가 부착된 차량, 밀폐식 차량 또는 탱크로리 중 1대 이상(처리대상 건설폐기물을 스스로 수집ㆍ운반하고자 하는 경우에 한한다.) 

 

(입찰참가자격 서류 제출 필수) 본 입찰은 입찰참가자격 서류를 제출하여 적격 업체로 선정된 업체만 참여가 가능하므로, 입찰마감일 전일 10시까지 입찰참가자격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후판정) 입찰참가자의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 적합여부는 개찰 이후에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3호에 의거 중소기업자간 우선조달 예외대상입니다. 

 

5. 입찰 진행일정 

 

  가. 입찰참가자격 서류제출 마감: 2025. 07. 16.(수) 10:00 

   ㅇ 입찰참가자격서류 제출 장소: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 

   ㅇ `입찰 → 실적제출 → 해당건명 조회 → 내역입력 및 첨부파일추가 → 저장 후 제출 (붙임1. 입찰참가자격 서류 제출방법 참고) 

    ㅇ 제출 서류 

    ① 건설폐기물 허가증 사본 

    ② 수집·운반능력 보유 증빙 서류 (해당시)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는 명시한 기한 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그 서류의 정당성 여부가 확인된 입찰참가자격만을 인정합니다. 

참가자격 인정여부는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에 게시하며, 별도 통지는 하지 않습니다. 

◈ 수기 또는 전자메일 등으로 접수가 불가하오니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 2025. 07. 10.(목) 10:00 

   ㅇ 입찰서 제출 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G2B) 

 

  다.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 2025. 07. 17.(목) 14:00 

 

  라. 전자입찰서 개찰:      2025. 07. 17.(목) 15:00 

   ㅇ 전자입찰서 개찰 장소: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고객지원부 입찰집행관 PC 

개찰일정은 입찰참가자격 제출서류 검토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입찰의 예비가격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응찰해야 하며, 낙찰자가 부가가치세 신고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가. 적격심사 낙찰제로서 우리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동 기준을 반드시 사전 열람하여야 합니다. 

  

열람장소 : 나라장터(G2B) 입찰공고 및 우리공사전자계약시스템(http://econtract.kdhc.co.kr) 

  

 

  나. 개찰결과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업체중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우리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한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결과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각 심사항목별 심사기준일은 입찰공고일로 하고,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신고하였거나,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만, 이행능력 중 당해용역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의 경우는 입찰공고일 바로 전년도부터 기산하여 국가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평가하고, 결격여부에 대하여는 낙찰자 결정일을 기준일로 한다. 

 

  마. 본 입찰의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주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평가기준 : 우리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4 

       -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적용 

    ② 이행능력(20점) : 우리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4 적용 

      가) 당해용역 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 금액 

(단위 : 원, 부가세 별도) 

구분 

수집․운반비 

중간처리비 

합계(천원이하절사) 

추정가격 

49,823,628 

149,508,957 

199,332,000 

 

        - “최근 3년간 용역수행 금액”은 아래의 서류 중 어느 하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용역 수행 금액은 「건설폐기물법」 제55조에 따른 협회가 발행하는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일․계약기간․실적금액(수집운반, 중간처리 실적 금액 반드시 구분) 등을 명기하여야 합니다. 

            ㈎ 발주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민간회사 용역수행금액의 경우는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 첨부) 

            ㈏ 관련협회에서 관련자료를 관리하고 있어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발행이 가능한 경우에는 관련협회가 발행하는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당해용역 금액 대비 최근 3년간 용역수행 금액은 입찰공고일 바로 전년부터 기산하여 국가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나) 당해용역 수행능력의 평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집·운반차량의 당해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량 : 40톤/일 

         - 중간처리의 당해용역 1일 평균 처리량 : 38톤/일 

    ③ 경영상태(10점) : 우리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4 적용 

    ④ 입찰가격(70점) : 우리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4 적용 

   ⑤ 신인도 및 결격여부: 우리공사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4 적용 

      가) 신인도 부문은 본 용역 관련 행정기관 또는 협회에서 확인한 서류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나) 결격여부 중 부실수행 평가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지 제2호서식] 각서 제출로, 재무위험 평가는 경영상태평가로 갈음합니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적격심사관련 서류를 제출마감일까지 우리공사전자계약시스템(http://econtract.kdhc.co.kr)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할 서류 

  발주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민간회사 용역수행금액의 경우는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 첨부) 또는, 관련협회가 발행하는 용역이행 실적증명서(관련 협회에서 관련자료를 관리하고 있어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발행이 가능한 경우)다만,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용역수행금액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55조에 따라 한국건설자원협회가 발행하는 용역이행실적증명서 

   상기 실적증명서 상에는 계약일, 계약기간, 실적금액 (수집운반, 중간처리 실적 금액 반드시 구분) 등을 명기하여야 합니다. 

  업종별 허가증 사본 (영업대상 폐기물이 확인가능하여야 함)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방치폐기물처리 이행보증제도 가입 확인서 

 ㉤ 수탁처리능력확인서 등 기타 적격심사 시 필요서류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납부대상자 :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제4항제2호가목(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 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 자) 및 나목에 해당하는 자 

 

  나. 납부기한 : 2025. 07. 16.(수) 18:00 

 

  다.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2.5/100 

 

  라. 납부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고객지원부 

 

  마. 상기 ‘가’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 이외의 모든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입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은 우리공사에 귀속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이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시행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가”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 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이 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가”의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공사에서는 “가”의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청렴계약서로 갈음)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공정계약 시행 

 

  가. 우리공사는 계약의 투명하고 공정한 이행을 위해 공정계약서약 제도를 운영하며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합니다. 

    (1) 계약상대자에게 금품, 향응, 취업제공 등 요구행위  및 계약을 이유로한 부당한 압력행사 금지에 관한 사항 

    ②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 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우리공사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 금지에 관한 사항 

    ④ 국가계약법 등을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⑤ 계약상대자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및 상생발전에 관한 사항  

 

  나. 최종 계약시 상기 내용이 포함된 ‘공정계약서약서’를 작성하여 계약에 반영합니다. 

 

11. 기  타 

 

  가.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 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별표2>“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적용 신청서”를 전자조달시스템에 제출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자는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용역계약특수조건」 및「용역계약일반조건」,「과업내용서」, 우리공사「입찰및계약집행지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및「계약예규」)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27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로 갈음).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서「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예비가격기초금액의 98%~102%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개찰결과 담합한 혐의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자. 본 계약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집행지침 제25조 제3항에 의거 계약상대자가 납부한 인지세액 중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기성 또는 준공대금 청구시 인지세 납부 영수증 등을 첨부하여 인지세를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계약상대자는 계약대가 청구 시 국세징수법 제5조 (납세증명서의 제출), 지방세 기본법 제 63조(납세증명서의 제출 및 발급) 및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의거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및 국민연금 납부증명서,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본 공고내용 및 심사기준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econtract.kdhc.co.kr)과 나라장터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고객지원부(☎031-260-3612) 및 담당자 이메일(winnerjihye@kdhc.co.kr)을 통하여 신고하거나, 첨부된 이의제기 안내문 상의 신고처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과업 및 실적 적합여부 관련 사항    :   용인지사 열수송부 

                                          (Tel : 031-260-3649) 

입찰 등 계약절차 관련 사항         :   용인지사 고객지원부 

                                          (Tel : 031-260-3612) 

〇 전자계약시스템 이용관련 사항       :   경영정보부 

                                          (Tel : 031-8018-6385)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7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장 

붙임 1 

 

입찰참가자격서류 제출방법 (요약) 

 

 

 

1. 지역난방공사 전자계약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https://econtract.kdhc.co.kr/) 

 

2. 우측 상단의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 클릭 

 

3. G2B에 사용하는 인증서 선택 후 비밀번호 입력 

 

4. 상단의 입찰 클릭 후 좌측 세부내역의 “입찰공고” 클릭 

 

5. 입찰공고내역에서 “해당 공고명” 더블클릭 

 

6. 상단의 “실적등참가자격서류제출이동” 클릭 

 

7. 해당 공고명 더블 클릭 후 내역입력 및 입찰참가자격 서류 첨부 등록 

 

 

 

 

 

 

 

 

 

※ 주의사항 

 가.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참가자격서류를 제출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마감시간 이전에 지역난방공사 전자계약시스템으로 제출완료하시기 바랍니다.(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참가자격 서류 수기 및 전자메일, 우편 접수 불가) 

 나. 부정한 방법에 의한 참가자격 서류제출의 경우 입찰무효는 물론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최종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 전에 발주자에게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무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항상 지역난방사업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계약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업무 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 및 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 사의 민원을 면밀히 검토하고 개선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 계약업무 진행에 따른 이의제기 사항 

√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업무담당자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지시․요구에 관한 사항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신고처] 

 

 

 

 입찰 관련 이의제기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  

(아래의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신고 가능) 

용인지사 고객지원부 

이홍연 부장 

Tel : 031-260-3610 

e-mail : hong86@kdhc.co.kr 

【전화․이메일】 감사실 (031-780-4085, jhjang@kdhc.co.kr) 

 

【QR】 QR코드 앱 QR 스캔 신고 

【PC】 레드휘슬 홈 기관명 검색 신고 

【App】 구글 or 애플 레드휘슬 앱 신고 

그림입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용인지사 고객지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