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석초등학교 공고 제2025-23호
순천대석초 2025학년도 2학기 교육과정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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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대석초등학교 2025학년도 2학기 교육과정(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를 합니다.
2025. 7. 7.
순천대석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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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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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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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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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건명 : 순천대석초 2025학년도 2학기 교육과정(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및 장소
- 2025. 9. 22.(월) ~ 2025. 11. 27.(목)
- 학년별 일정이 상이하므로 하단의 특수조건을 참조하여 견적 제출 요망
- 차량임차 특수조건의 차량사양을 확인 후 전세버스(45인승 및 리무진 버스 28인승)
24대를 일정에 맞게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하여야 함
다. 기초금액 : 금25,446,700원(이천오백사십사만육천칠백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 경비 포함한 금액입니다. 만약, 견적제출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전자입찰방식입니다.
나. 지역제한(순천시)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 제출 방식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계약이며,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업종코드 5805)를 소지 한 업체
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 순천시에 둔 자(지사투찰 불허)
③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④「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음
나.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일정에 따른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서 지정한 장소에 배차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2025학년도 2학기 교육과정(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25. 7. 8.(화) 10:00 ~ 2025. 7. 11.(금) 10:00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 7. 11.(금) 11:00
나. 개찰장소 : 순천대석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다.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따라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한 후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결과를 가지고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재입찰
가.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 장소, 낙찰자 결정은 5, 7항과 같습니다.
다.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및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별도 제공)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에 순천대석초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관련 사항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전라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제도 운영 규정」 제9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제출)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서식1」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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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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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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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유의 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용역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할 수 있습니다.
바.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또한,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아. 견적서 제출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Help Desk(1590-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 전까지 낙찰금에 대한 총액 산출 내역서 및 학교장이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14. 기타 사항
가.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일반 사항은 순천대석초등학교 행정실(☎061-724-14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순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전남순천교육지원청 (jne.go.kr)의 정보공개-입찰정보-물품구매(용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식 1]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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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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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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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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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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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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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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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자 : 20 .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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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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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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