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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화운유치원 방학 중 위탁급식 업체 선정
(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 공고명: 2025학년도 화운유치원 방학 중 위탁급식 업체 선정
(규격가격동시)입찰 공고
▢ 개찰일시: 2025. 7. 21.(월) 11:00
▢ 수요기관: 화운유치원
이 안내서는 화운유치원이 집행하는 입찰안내 공고에서 입찰 참가자와 계약
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안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화운유치원 행정실(062-260-8420)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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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운 유 치 원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2025학년도 화운유치원 방학 중 위탁급식 업체 선정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5.1.6.)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5.1.6.)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5.1.)
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2001-36호, 2001.10.17.)
Ⅵ.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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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운유치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화운유치원 방학 중 위탁급식 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공고[규격-가격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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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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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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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 수수․편의제공 등 요구, 공금 횡령,
부당한 이권개입, 특혜 제공, 알선 청탁 발견 시 아래의 방법으로 신고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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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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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및 학교급식법 시행령 제11조의 규정에 의하여 위탁급식 공급업체를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 2025학년도 화운유치원 방학 중 위탁급식 용역업체 선정 2단계 입찰 공고
(규격,가격동시)
나. 기초금액 : 7,000원
다. 예상급식인원 : 74명
라. 급식 예정 기간 : 여름방학 2025. 8. 4. ~ 8. 20.(12일), 총12일
겨울방학 2026.1.6.~1.9.(4일), 1.19.~1.30.(10일), 2.2.~2.25.(15일), 총29일
【여름+겨울 41일 】
[단, 상기 급식일수 및 급식예정인원은 학사일정 등 유치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증감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음.]
마. 납품장소 : 화운유치원(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 194번길 6) 1층, 2층 지정장소
바. 기타사항
- 배식방법은 위탁급식업체가 조리완료 후 운송하여 지정장소에 납품하고 잔반처리, 용기수거까지 완료할 것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위탁급식 특수조건 참조
사. 급식은 납품 시마다 검식용 및 보존식 2식을 무상 제공한다.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로 집행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유치원(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s://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제한(광주광역시), 단가입찰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초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학교급식법 제15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1호의 식품제조․가공업의 신고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의 허가를 받은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한다
다.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및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등록을 필한 자로써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및 등록된 차량(보냉탑차로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비치)을 보유한 업체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유치원에서 제시하는 운반위탁급식 공급업체 선정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업체
바. 학교급식법 제16조에 의거 식재료의 종류별 품질기준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로 제제할 수 있습니다.
아.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는 기간동안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용역업체 선정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선정위원회의 평가에 의한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적용) → 계약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7.7.(월) 15:00 - 2025.7.15.(화) 10:00 [G2B전자제출]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5.7.7.(월) 15:00 - 2025.7.15.(화) 10:00 [행정실 직접 접수]
※ 평일 09:00~ 16:00 토,일 접수 불가
다. 제안서 심사 및 현장방문 : 2025.7.17.(목), 10:00 (날짜와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
라. 등록장소 : 본원 행정실(직접 접수만 가능, 우편․ e메일접수 불가, 담당자 ☎260-8420)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필수, 서류는 09:00 – 16:00까지 접수하며 서류 미비시 접수불가)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붙임2】 1부.
6) 서약서【붙임3】 1부.
7) 청렴계약서약서【붙임4】 1부.
8) 위탁급식 용역제안서【붙임5】 8부.
9)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10)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1) 전 직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2) 방역 소독필증 사본 각 1부.
13) 조리사 및 영양사 면허증 사본 각 1부.
14)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5)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16) 표준 식단표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모든 서류의 사본 제출시 원본을 지참하고 사본은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위탁급식 업체 선정 평가표(서류심사)는 【붙임6】,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확인평가표는
【붙임7】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21.(월) 11:00 입찰집행관 PC
(상기 일정과 같이 제안서와 가격입찰 접수 후 적격업체 선정을 위한 기술평가를 거친 다음 개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유치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적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심사위원회에서 서면평가 후, 현장방문점검을 통하여 기술능력 평가점수를 산정하고, 개찰 전 부적격으로 판정된 업체(서면평가 및 방문평가 점수 평균 80점 이하)는 사전판정에서 제외하며,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의 최저가 투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산출내역서(1식당 단가)【붙임9】와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원으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지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종사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해당 공사(용역·물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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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2025학년도 화운유치원 방학 중 위탁급식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붙임8】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및 평가점수는 일체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
니다.
바.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별도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 사항과 동일한 효력을 지님으로 실현가능한 범위 내에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작성하여야 한다. 만일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 또는 이행 불가능한 내용으로 작성된 경우에는 제안업체가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자.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행정실(☎260-84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7.
화운유치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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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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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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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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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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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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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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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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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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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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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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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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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운유치원 공고 제 2025-1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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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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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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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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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화운유치원 방학 중 위탁급식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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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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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제(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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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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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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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화운유치원의 2단계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화운유치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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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입찰보증금지급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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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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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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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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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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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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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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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납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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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 기관에서 집행하는 위의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 받는 바 동법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동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확약하며 동 기한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귀 기관의 어떠한 조치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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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원의 외부운반위탁급식 희망업체로서, 동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유치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하여 제출한다.
2. 급식 대상은 유치원생 및 교직원으로 하되 희망자에 한한다.
3. 유치원을 통하여 요구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해야 한다.
4. 위탁업체 선정방법
가. 위탁급식 납품업체 모집공고 후 희망업체 중에서 유치원급식평가단의 심의(서류심사 및 현장방문)를 통해 적격심사
나. 적격심사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
5. 기타
-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한다.
- 본 위탁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유치원을 방문하거나 관계서류의 제출, 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 위 4항(위탁업체 선정방법)에 의하여 확정된 업체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며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 제안서의 세부적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제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5. .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화운유치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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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화운유치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은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방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시 부정한 행위를 신고한 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하고 신변을 보호하며 불이익조치 등을 하지 않는 것과 대응하여 당사의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대 표 : (인)
화운유치원장 귀하
|
【붙임 5】
화운유치원 위탁급식 용역제안서
1. 위탁급식 운영 수행능력
가. 일반현황 및 연혁
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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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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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종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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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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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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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과의 거리 km)
(납품 소요시간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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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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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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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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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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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금(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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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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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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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산중 부채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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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연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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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업면허증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나. 시설 및 장비현황
연 번
|
내 역
|
규 격
|
비 고
|
1
|
작업장 전용면적
|
㎡( 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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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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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동․냉장보관창고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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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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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기구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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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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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 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1부]
다. 학교(유치원)대상 위탁급식용역 실적(최근 2년간)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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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유치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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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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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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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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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발생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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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날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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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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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 : 납품실적 증명서 1부]
2. 급식운영 계획
가.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 구성 비율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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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당 단가금액(원)
|
비 율(%)
|
비 고
|
식재료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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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건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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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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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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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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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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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비 단가 대비 식재료비는 65%이상 사용할 것
나.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1개월 기준)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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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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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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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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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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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재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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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비 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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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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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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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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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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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조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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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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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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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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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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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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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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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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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반처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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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반 및 보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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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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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가상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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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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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비 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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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비 소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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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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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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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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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증빙서류 : 표준식단표 1부]
라. 식재료 명세 및 공급처 내역
[증빙서류 : 관련서류 첨부가능]
3. 시설․위생 안전관리 및 인력관리
가. 직원현황
구 분
|
직원수
|
증빙서류
|
비 고
|
영양사
|
|
자격증, 위생교육필증, 건강진단서
|
|
조리사
|
|
자격증, 위생교육필증, 건강진단서
|
|
조리원
|
|
위생교육필증, 건강진단서
|
|
기타 사무원
|
|
원천징수영수증, 건강진단서
|
|
나. 급식시설 위생 안전
[증빙서류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1부, 방역소독필증 1부.]
다. 안전관리 계획 및 보험가입 실태
[증빙서류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첨부.]
라. 긴급상황(단전, 단수, 화재 및 각종재해 등) 발생시 대처방안
마. 식중독 사고 발생시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4. 급식운반 방법 및 절차
가. 급식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 보냉 대책
[증빙서류 : 보온․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책임종합보험가입증명서 1부.]
다. 배식 방법
라. 배식 후 잔반 및 쓰레기 처리 계획
[증빙서류 : 폐기물처리계약서 첨부 가능]
5. 기타사항
가. 급식수요자 의견수렴방법 및 개선방안
나. 기타제안내용
붙임 기타 증빙서류 1부. 끝.
2025. . .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화운유치원장 귀하
【붙임 6】
■위탁급식 업체 용역 제안서 심사 평가표
2025. . . 업체명: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 기준
|
평가점수
|
비 고
|
1
|
급식 납품 운영
수행 능력
(20)
|
① 최근 2년간 학교(유치원) 대상 급식(급식) 납품 실적
|
5건 이상
|
20
|
|
|
3건~4건
|
18
|
2건 이하
|
16
|
2
|
인력보유
(10)
|
① 제안업체 인력 운영 현황
(건강진단 및 자격증 보유 현황)
|
4명 이상
|
10
|
|
|
2~3명
|
8
|
2명 미만
|
6
|
3
|
접근성 및 조달 용이성
(10)
|
① 본원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30분 미만
|
10
|
|
|
30분~1시간 미만
|
8
|
1시간 이상
|
6
|
4
|
급식 조달 및 운영 계획
(30)
|
① 급식운영계획(식단표)의 적절성
|
우수
|
보통
|
미흡
|
|
|
15
|
13
|
11
|
② 급식 조달 방법 및 신선도 유지 방안
|
우수
|
보통
|
미흡
|
|
|
15
|
13
|
11
|
5
|
위생 및 안전
(20)
|
① 급식시설 및 인력의 위생관리 상태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8
|
6
|
②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대책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8
|
6
|
6
|
기타
(10)
|
①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
10
|
8
|
6
|
합 계 (100점)
|
|
|
평 가 총 점 수
|
점
|
2025년 월 일
상기와 같이 평가서를 제출합니다. 위원: (서명)
화운유치원장 귀하
|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2년간 학교(유치원) 대상 급식 납품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2023.3.1.~공고일 현재, 계약일자 기준)
|
20
|
2
|
○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
- 직원 현황표
-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 종사자 관련자격증 사본
|
10
|
3
|
○ 급식운반 거리 및 소요시간
- 사업자등록증 소재지(사업장 확인서)
(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사본)
- 네이버 길 찾기 자동차 최단경로 적용
|
10
|
주관적 평가
|
4
|
○ 급식운영계획(식단표)
- 유치원에 납품 가능한 급식 식단예정표
- 친환경 식재료 사용 현황, 원산지, 알레르기 유발식품 표시
○ 급식 구매 조달 방법 및 신선도 유지방안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 규격제안서 등 기타서류
|
30
|
5
|
○ 급식시설 및 인력의 위생관리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등
- 급식시설(조리기구, 식품창고 등) 청결유지 방법
-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대책
- 영업배상책임보험증 사본, 손해배상보험가입액 정도
- 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대처방안
|
20
|
6
|
○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스테인레스 용기 사용, 여유반찬 지급 유무 등
- 기호도 부합여부 (유치원 급식의 적정성 등)
- 규격제안서 등 기타서류
|
10
|
【붙임 7】
■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평가표
2025. . . 업체명:
구분
|
평가기준
|
배점
|
점수
|
비고
|
1. 시설설비
(25)
|
① 냉동. 냉장차량 보유 및 위생상태
|
5
|
|
|
② 검수실, 전처리실, 조리실, 세척실, 식품창고의 분리 및 구분 사용
|
5
|
|
|
③ 작업장의 규모의 적절성
|
5
|
|
|
④ 조리실바닥 배수로의 물 빠짐 상태 (트렌치 열어 청결상태확인)
|
5
|
|
|
⑤ 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 방서시설 설치
|
5
|
|
|
2. 위생상태
(45)
|
① 조리실 작업도구의 청결도
(조리기기, 손소독기, 소독발판 등 위생설비)
|
10
|
|
|
② 종사원들의 건강진단 여부(연 1회이상)
|
5
|
|
|
③ 작업인의 복장위생상태 등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착용 등)
|
5
|
|
|
④ 조리실의 소독 실시여부 (반드시 소독필증 확인)
|
5
|
|
|
⑤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
5
|
|
|
⑥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 및 위생상태 여부
|
5
|
|
|
⑦ 상수도(수도물, 지하수)사용여부 및 관리
(지하수의 경우: 먹는 물 관리법에 의한 수질검사여부)
|
5
|
|
|
⑧ 사용한 기계, 조리기구의 분해, 세척 및 소독 실시 여부
|
5
|
|
|
3. 식재료
(30)
|
① 식재료 외부 유입시 보관 상태(검수실, 식품창고)
|
5
|
|
|
② 식재료 보관 창고 정리정돈 상태
|
5
|
|
|
③ 육류, 어패류 및 전처리식품(마늘, 생강, 양파 등) 등의 허가된 적정한 업체 제품 사용 유무
|
5
|
|
|
④ 식재료의 품질(국내산, 친환경 식재료 사용 및 화학첨가물 과잉 함유 식품 사용 실태)
|
5
|
|
|
⑤ 급식으로 제공하는 종류별 급식품(보존식), 위생․안전의 위험성이 높은 품목의 식재료 냉동 보관 유무(-18℃이하 144시간 6일)
|
5
|
|
|
⑥ 유통기한 경과제품의 보관 및 진열 여부
|
5
|
|
|
합계
|
100
|
|
|
점수 순위
|
|
|
작성자의 평가
|
․ 5점 만점 기준-매우 만족 5점, 만족 4점, 보통 3점, 미흡 2점, 매우 미흡1점
․ 10점 만점 기준-매우 만족10~9점, 만족8~7점, 보통 6~5점, 미흡 4~3점, 매우 미흡 2~1점
|
작성자의 의견
|
|
2025년 월 일
상기와 같이 평가서를 제출합니다. 위원: (인)
화운유치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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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8】
위 임 장
1. 위임업무
공고번호
|
화운유치원 공고 제2025-19호
|
건 명
|
2025학년도 화운유치원 방학 중 급식 위탁업체 선정(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
2. 위임자
2. 피 위임자(대리인)
성 명
|
|
생년월일
|
|
주 소
|
|
위임자와의 관계
|
|
전화번호
|
|
본인은 상기 피 위임자(대리인)에게 위 1호에 관한 사항을 위임합니다.
2025년 월 일
〈위임자〉
회사(업체)명 :
대표자 성명 : (인)
붙임 대리인신분증 사본 1부
화운유치원장 귀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