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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5564-000 공고일시  2025/07/07 15:12
공고명 [긴급]2025학년도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2학년 해외문화체험(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신인철(☎: 043-733-29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1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3,598,060 원
   
배정예산
153,598,060 원
   
추정가격
139,634,6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27 

 

2025학년도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2학년 해외문화체험(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긴급] 

 

2025학년도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2학년 해외문화체험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7일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견적),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2025학년도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2학년 해외문화체험(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용역내용 

제안요청서에 의함 

용역장소 

일본(오사카-교토 일원), ※ 제안요청서 세부일정안 참조 

용역기간 

해외문화체험: 2025. 10. 28.(화) ~ 2025. 10. 31.(금) 3박4일 

사전답사: 2025. 9월중 3박4일 

예상인원 

현장체험: 학생 78명, 교사 10명(총88명) 

(사전답사: 교직원 4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기초금액 

금153,598,060원(부가세 포함) 

 - 사전 답사 4명분 제외한 본진 기초금액으로 일정 변경에 따른 경비는 계약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정산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8.(화) 10:00 ~ 2025. 7. 18.(금) 10:00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처리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방법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기간 

2025. 7. 8.(화) 10:00 ~ 2025. 7. 18.(금) 10:00 

(평일 16:30까지 접수,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불가) 

규격입찰서 

(제안서) 

접수장소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1층 행정실 

주소: 충북 옥천군 옥천읍 중앙로 144, ☎043-733-2993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2025. 7. 18.(금) 13:00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3층 에듀테크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7. 21.(월) 13:00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기타사항 

- 긴급재난, 천재지변, 전염병, 상급기관 및 정부의 명령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일정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현지사정에 따라 입장료를 포함하고 있는 일정 변경은 사전 상의하에 입장료 금액 이상의 여행 코스로 조정 가능)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항공권, 지상비, 숙박비(전일정 4성급 호텔 이상에 준하는 숙박시설), 식비, 차량비, 입장료, 안내 책자, 여행자보험료, 현지 가이드비, 기사Tip, 비자발급비, 알선수수료, 기타 잡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충청북도) 경쟁입찰, 최저가 낙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의 제3항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집행하여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80점 이상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격입찰서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는 입찰무효 처리하고,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다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북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본 공고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하여 생략하오니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기간: 2025. 7. 8.(화) 10:00 ~ 2025. 7. 18.(금) 10:00 

    ※ 평일 09:00 ~ 16:30 접수, 토·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행정실(충북 옥천군 옥천읍 중앙로 144, ☎043-733-2993)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 E-mail, 팩스 접수 불가) 

    ※ 봉투에 밀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기하여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고용사실증명서류(최근 3개월 이내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재직 증명서 등)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사본의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인)] 

입찰자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1) 

② (대표자가 아닐 경우)위임장(붙임8)과 재직증명서 1부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③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붙임2) 

④ 제안서(붙임3, 규격 A4 크기, 바인더·링제본 형태 제출 금지) 7부(증빙서류 첨부) 

    - 원본 1부, 사본 6부 

공고일 기준(2025. 7. 7.) 최근 5년간 완료한 초·중·고등학교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실적증명서(붙임 5)-현재 진행중인 계약은 계약서 사본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붙임6), 각서 1부(붙임 6-1) 

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⑧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⑨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및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⑩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⑪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최근연도 자료) 

⑫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1부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 증빙서류(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등)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⑬ 여행 인·허가보증보험(공제영업보증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⑭ 입찰보증금보증서(입찰금액의 25/1000 이상) 1부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참조 

⑮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붙임 7)  

③ 직영차량운행각서(붙임 9), 차량 출발전 교육 및 안전점검표(붙임 10),  

   안전운전 서약서(붙임 11) 각 1부 

④ 항공권 승계 확인서 1부(붙임 12)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붙임 13, 13-1) 

현지 여행사,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보험 관련 서류 각 1부 

보안서약서(붙임 14), 개인정보보호 서약서(붙임14-1), 개인정보 취급위탁(제공) 보안 서약서(붙임 14-2),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붙임 14-3),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붙임 15) 각 1부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붙임 16),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붙임 16-1) 각 1부 

준비 확인서(붙임 17), 결과 확인서(붙임 17-1) 각 1부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붙임 18) 

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 파기 확인서 1부(붙임 19)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서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및 입찰자 제출서류 숙지하여 제출 

   - (심사 자료)제안서 사본 6부 별도 제출 

   - 용지는 A4 상철제본, 바인더나 링제본 제출금지, 사본은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원본대조필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함 

   - 부정한 방법 또는 위조·변조·허위로 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하며, 추후에 발견될 경우 낙찰 또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7. 8.(화) 10:00 ~ 2025. 7. 18.(금) 10:00 

  나. 제출방법: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7. 

 

 제안서 설명회 

 

  가. 일시: 2025. 7. 18.(금) 13:00 ~ (행정실에 비치된 등록부에 사전등록 필) 

    단,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충북산업과학고 에듀테크실(본관 3층) 

  다. 제안설명: 발표 10~15분, 질의/응답 15~20분 이내, 프리젠테이션 자료 지참 

  라. 제안설명자: 1인 업체대표자(신분증 지참)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지참)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참가업체는 시작 20분전에 도착하여야 하며, 지정된 시각까지 장소에 도착하지 않은 업체의 경우 제안 설명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제안서 설명회 미참가 업체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마. 제안서는 평가항목과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세부 평가 기준은 제안요청서의 제안서 평가항목별 배점 기준과 같습니다. 

  바. 제안서 평가는 현장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하며, 객관적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배점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사.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주관적 평가는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최저 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평균한 점수로 평가합니다.(다만, 최고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1개만 제외) 

  자. 최종적으로 평가 결과는 객관적평가(정량평가)와 주관적평가(정성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합니다. 

8.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7. 21.(월) 13:00 이후 

  나. 장소: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등 특별한 사유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러 명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참여한 입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에 따라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및 제42조에 따라 제안서 적격자(제안서 평가 결과 합계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4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및 충청북도교육청의 중대산업재해 예방 추진계획에 따라 도급․용역․위탁 수급업체 선정 시 수급인의 안전․보건관리 적정수준 확보 및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에 다음의 작성내용(평가기준)을 포함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후 수급인으로 선정됩니다.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내용 및 평가기준 》 

NO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적합 

부적합 

1 

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2 

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3 

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4 

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 포함 여부 

 

 

5 

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6 

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7 

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8 

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9 

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10 

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항공권 승계 후 발급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처리해야 함 

  라. 가격 입찰서 제출 시 111명 기준 총액으로 산출하여 제출하며, 낙찰자에 한하여 계약 체결 시 가격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1인당 경비 명기) 

  마.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산출내역서를 학생과 인솔자를 구분하여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하며, 인솔자 항목별 경비는 별도 청구에 의해 지급합니다. 

  바. 참가학생,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될 수 있으며, 증감 시 가격산출내역서 상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합니다. 

  사. 낙찰자(계약자)는 정산 시 현지 여행사, 항공사 등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 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계약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자.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 취소, 계약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타.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1588-0800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충북산업과학고 행정실 (☎043-733-2993) 

    -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충북산업과학고 교무실 (☎043-733-2992) 

충북산업과학고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절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북산업과학고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