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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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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6572-000 공고일시  2025/07/08 07:27
공고명 오수119지역대 신축 이전 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수요기관 전라북도 소방본부
공고담당자 김영석(☎: 063-280-38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911,000 원
   
배정예산
14,911,000 원
   
추정가격
13,555,455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 

TEL. (063) 280-3828 

FAX. (063) 289-1000 

 

 

수의견적 제출안내 설명서 

 

 

 

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1266호 

공 사 명 : 오수119지역대 신축 이전 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이 설명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집행하는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에서 견적 제출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063-280-3828)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클린계약의 약속        

전북특별자치도 

     (http://jeonbuk.go.kr)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각 호의 내용을 열람하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7. 공사 관련 설계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8.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9.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조례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1266호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수의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오수119지역대 신축 이전 공사 건설폐기물처리 용역 

추 정 금 액 

14,911,000 

 

입찰개시일시 

2025. 7. 8.(화) 14:00 

기초금액 

14,911,000 

 

입찰마감일시 

2025. 7. 15.(화) 10:00 

추 정 가 격 

13,555,455 

 

개 찰 일 시 

2025. 7. 15.(화) 11:00 

부가가치세 

1,355,545 

 

개 찰 장 소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입찰집행관 PC 

 

 

 1-1 공사현장 :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오수면 금암리 725-1 

 1-2 용역내용 : 건설폐기물처리(물량내역서 참조) 

 1-3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100일(공휴일 포함) *착수일과 건축공사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본 안내는 총액 수의견적(이후부터 “입찰”이라 합니다) 대상입니다. 

 2-2 본 입찰은 지역제한 경쟁입찰이 적용됩니다. 

 2-3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②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 2의 제1호(수집운반업 허가기준)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②”의 업체는 단독응찰이 가능하며, 계약체결시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3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4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4-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수인(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4-2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4-1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소방행정과(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 16층)에 비치된 설계서 및 시방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 참가신청 

 5-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6. 입찰서 제출 

 6-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6-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3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 및 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6-4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중요한 오기가 있을 시는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5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7-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2 본 입찰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는 결격심사 시 확인하며 조건, 내용이 다를 경우에는 무효처리 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7-3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예정가격작성 

 8-1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9. 낙찰자결정 

 9-1 예정가격이하자로서 낙찰 하한률(90%) 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2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낙찰통보 및 계약 

 10-1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 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10-2 본 공사는 적격심사를 생략하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12-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12-2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북특별자치도와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을 확약한 것으로 처리하겠습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13-1 계약체결 이후 해당되는 대상인 경우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3-2 계약체결 이후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3-3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4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 제40조(부당한 공동행위의 금지), 같은 법 제41조(공공부문 입찰 관련 부당한 공동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 의거 입찰 관련 정보를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5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위원회(063-280-2395) 및 홈페이지(http://www.jeonbuk.go.kr-소통민원)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13-6 기타 입찰 및 공사에 관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소방행정과 방진혁(☏063-280-3828)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