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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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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7027-000 공고일시  2025/07/08 09:26
공고명 2025 주말특화 서울형 키즈카페 운영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이준(☎: 02-2133-32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8/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8/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8/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8/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600,000,000 원
   
추정가격
1,4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 - 1742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문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나라장터(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이준 주무관(☎ 02-2133-3224) 

 입찰참가자격, 사업내용 : 서울특별시 아이돌봄담당관 이동요 주무관(☎ 02-2133-4816) 

[유의사항] 

전자공고문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입찰공지 포함) 우선 적용됩니다. 또한 입찰공고문과 첨부물은 상호보완 적용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주말특화 서울형 키즈카페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2. 15. 

  다. 용 역 비 : 금1,600,000,000원(부가세, 대행료 등 일체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일 시 : 2025. 8. 14(목). 10:00 ~ 2025. 8. 19(화). 16:00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8. 18.(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금액과 발주부서(서울특별시 아이돌봄담당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일치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상의 금액을 따릅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일 시 : 2025. 8. 19. (화) 10:00 ~ 16:00 

    장 소 : 서울시청 아이돌봄담당관 키즈카페사업팀 이동요 주무관 (☎ 02-2133-4816)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본청사 9층)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개별 통보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에 한함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문의처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에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라.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마.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 구성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3개사 이하로 하며,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 기타 공동수급 관련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름 

 

3.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해당 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5. 8. 18.(월) 18:00 

    - 장    소 : 나라장터(국가조달전자시스템, G2B)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음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람 

 

6. 제안서 접수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아이돌봄담당관 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세부 산출내역서 첨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전자입찰과 반드시 가격 동일해야 함) 

     ※ 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업체명)” 기재 

  라. 제안서(원본 1부, 사본 14부), 증빙자료, 발표용 자료 

    - 증빙자료는 자가진단표 작성하여 함께 제출 

    - 제안서, 제안 발표용 전자파일(PPT 및 PDF파일), 제안서 총괄본 파일이 담긴 USB 1개 

    - 제안서 원본의 표지에만 업체명을 표시하되, 나머지 사본은 업체명, 업체로고, 대표자 성명 등 일체의 업체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 제안요청서 제출서류 및 서식 부분 참고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라. 발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타 업체 방청 불가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2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따라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 및 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개선, 시정 등에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 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방문)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우선협상대상자에게 개별 통보합니다.(미협상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특수조건, 과업내용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https://contract.seoul.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자.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아이돌봄담당관 이동요 (☏ 02-2133-4816)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이준 (☏ 02-2133-322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8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