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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38479-000 공고일시  2025/07/08 09:43
공고명 한신대학교 2025학년도 대동연제 행사 기획 및 운영 용역업체 선정
공고기관 한신대학교 수요기관 한신대학교
공고담당자 서태원(☎: 031-379-006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5,000,000 원
   
추정가격
77,2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번 호 : 제2025-02호 

○ 입 찰 품 명 : 한신대학교 「2025학년도 대동연제」 행사 기획 및 운영 용역업체 선정 

○ 사 업 기 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10월 17일까지 

○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제 

○ 계 약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평가 90% + 가격평가 10%) 

○ 입 찰 내 역 : 제안요청서 참조 

○ 사 업 예 산 : 85,00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함 

○ 행 사 내 역 

가. 행 사 명 : 한신대학교 2025학년도 대동연제 

나. 일    시 : 2025. 9. 29.(월) ~ 2025. 9. 30.(화)  (2일간) 

다. 장    소 : 한신대학교 경기캠퍼스 대운동장 및 일대 

라. 행사내용 : 동아리, 학과 및 재학생,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대학문화축제 

    

2. 입찰일정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함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공고 게시일 

2025년 7월 9일(수)  

09:00 

본교 홈페이지 등 

 

입찰서류 제출 시한 

2025년 7월 21일(월) 

10:00 

직접 또는 우편 제출 

원본, USB에 저장하여 제출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년 7월 21일(월) 

10:00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 

가격입찰서 전자제출 

제안발표회 

2025년 7월 28일(월)  

11:00 예정 

한신대학교 경기캠퍼스 

장공관 3층  

1308호, 1310호 

 

전자입찰 개찰일시 

제안발표회 실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 

입찰담당관 PC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제안설명회 후 

10일 이내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 

우선협상대상자 개별통보 

 

 

3.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 

○ 제한경쟁입찰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공동계약(공동 수급 및 하도급) 불허 

 

4. 입찰참가 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하여 본 사업에 입찰 가능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해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 조달청 등록 업종코드 : 9901) 신고를 필한 업체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사업장을 둔 업체(공고일 전일 기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서 서류로 그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업체 

   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나.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다.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 또는 「중소기업창업 지원법」에 따른 창업기업 

○ 입찰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로서 법정관리 또는 은행관리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 입찰등록마감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에 등록을 필하고 제출한 서류에 대하여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 

 

5. 제안발표회(예정) 

○ 일    시 : 2025년 7월 28일(월) 11:00 

○ 장    소 :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 장공관 3층 1310호 

○ 발표시간 : 15분(제안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 발표순서 : 당일 제비뽑기로 결정 

제안발표회 일정은 본교 상황 등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해당 내용은 대상자에게 별도 공지 예정 

○ 유의사항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  

   - 제안 내용은 본 사업 제안업체의 직원이 직접 발표해야 하며, 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발표는 불허함 

   - 발표자는 개인 신분증, 명함, 입찰참가업체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필히 지참 (대표자의 경우 신분증, 명함, 사업자등록증 지참)  

 

6. 제출서류  

파일구분 

제 출 서 류 

제출방법 

PDF 1 

입찰참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2. 확약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3. 사업자등록증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사용인감계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6. 인감증명서 1부 

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입찰서류 제출마감일로부터 1개월 이내 발급)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10.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11. 제안서 1부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원본 서류 및  

3개의 PDF로 제작하여 USB에 저장 후 제출 

 

제출서류 원본 각 1부 

USB 1개(PDF 3개파일) 

 

(경기 오산시 한신대길 137 장공관 1층 총무팀 구매입찰담당) 

PDF 2 

일반현황 

1. 서약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2. 제안사 일반현황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3. 정량평가 자료 각 1부(기업신용등급확인서, 실적증명서) 

PDF 3 

제안서 

1. 제안서 1부(붙임2 입찰제출서류 및 제안서 서식) 

 

제안발표회 제출자료  

- 제안서 : 10부 (A4 인쇄본 제본 지참) 

제안발표회 참석 시 지참 

 

※ 주요 서류 누락 시 낙찰 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7.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선정함. 

협상적격자의 선정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협상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시행할 수 있음. 

협상순서의 결정 : 기술능력평가(90%)와 입찰가격평가(1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서를 결정.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낙찰자 결정 : 합산점수 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통해 계약상대자 결정. 

○ 제안서는 제안발표회에서 평가함. 

 

8. 입찰 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 5%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등록시 제출해야 함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보증)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신고함.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한신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124-82-32352 (대표자 : 강성영)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로부터 영업일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10. 유의사항 

○ 입찰참가신청 및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정해진 각각의 마감시한까지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완료하여야 하며, 기한 내 접수하지 못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등을 사전에 숙지해야하며, 사전 확인 소홀이나 내용 미숙지에 의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 입찰자는 본 사업과 관련해 취득한 내용을 제3자에게 누설해서는 아니되며, 수요기관에서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해야 함. 

○ 수요기관은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 자료 등의 오류, 누락에 책임지지 않음. 

○ 제안서의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기재사항은 평가에서 제외할 수 있음. 

○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처리하며,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손해배상의 책임을 져야함. 

○ 입찰자의 제안사항, 제안서 평가결과 등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사항에 대해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 입찰공고에 따른 전반 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입찰 전 취소, 연기, 또는 변경될 수 있음.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을 준용함. 

 

11. 문의처 

○ 행    사 : 학생복지팀 ☎031-379-0045 

○ 입    찰 : 총무팀 구매담당 ☎031-379-0066 

○ 전자입찰 : 조달청 나라장터  ☎ 1588-0800 

 

 

[붙임1] 제안요청서 1부. 

[붙임2] 입찰관련서식 1부. 

[붙임3] 과업지시서 1부.  

 

 

 

 

 

 

 

2025. 7. 9. 

 

 

한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