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운남초등학교 공고 제2025 - 34호
2025학년도 인천운남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동승보호자 포함)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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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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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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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7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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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본 건과 관련하여 견적제출 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견적제출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 공고서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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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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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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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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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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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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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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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인천운남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동승보호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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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8.19.
~2026.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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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8,883,9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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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8.(화) 11:00
~
2025.7.17.(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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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17.(목)
12:00
인천운남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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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내용 및 붙임 파일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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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서로 38, 인천운남초등학교
○ 용역현장: 인천운남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구간(세부사항은 통학버스 노선 참조)
○ 용역개요
가. 용역차량: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춘 버스 40인승 이상 45인승 이하 2대(동승탑승자 포함)
※ 학교 등하교 노선도를 참고 도로사항을 직접확인 후 입찰 요함.
나. 용역기간: 2025. 8. 19. ~ 2026. 2. 28.(약 95일)
- 매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방학기간 등 휴업일은 제외
단, 운행일수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소요예상금액(계약금액) 총액을 보전하지 않음.(학사일정에 따라 증감 내역 발생 함.)
다. 용역내용: 인천운남초등학교 학생들의 등․하교 수송을 위한 통학버스 임차 용역임
※ 세부사항은 「2025학년도 인천운남초등학교 통학버스 과업지시서 및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에 의함.
○ 기초금액: 금88,883,900원(부가가치세 포함) - 95일 운행 기준[부가가치세, 운전기사 2명, 동승보
호자 2명 인건비 및 차량 유지 관리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유류대, 소모품 교환, 수리비 등) 포함.〕
○ 유의사항
가. 본 과업을 진행하기 위해서 낙찰자는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에 따라 어린이 통학차량으로 구조가 변경된 차량을 관할 경찰서에 신고하여 “어린이통학 버스신고필증”을 용역이행 개시일 전까지 교부받고 운행하여야 한다.
(위와 관련한 모든 제반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참가자는 반드시 용역 특수조건을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견적 참가자는 용역 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 견적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계약 불가, 지사투찰 불허.
마. 원 단위 투찰 후 낙찰 시 원 단위는 절사하여 계약 체결.
○ 본 견적은 총액견적 제출입니다.
○ 지역제한(인천광역시) 대상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으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전자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5805)등록업체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하며,
○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인천광역시에 둔 자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89902)]를 소지한 자
○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지 아니한 자
※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가 견적 제출 참가 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견적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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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임차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열람한 후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참가자는 임차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 및 국가종합전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를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 세부사항은 「2025학년도 인천운남초등학교 통학버스 과업지서서 및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에 의함.
○ 본 공고에 따른 견적서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공고문 제1항 <견적에 부치는 사항 참조>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인천운남초등학교로 별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특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에 따라 입찰 참가 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포함)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사항을 변경 등록하고 견적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견적제출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 ±3%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전
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라. 동일 견적가격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를 준용하여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로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가. 본 공고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본 용역의 예정가격에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가
아래와 같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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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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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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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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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04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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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23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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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3,4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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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78,69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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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제출 금액 산정 시 “가”에 따른 보험료 등의 금액을 예정가격(산출내역서 포함)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위 보험료는 기성대가 또는 용역완성 대가 지급 시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의 보험료 사후 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가. 기타 공고내용 문의(이의)사항 연락처
-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32-629-2215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나.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개찰결과는
(입찰정보- 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등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 숙지 등을 이유로 최종 낙찰된 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한 후 불이행하는 경우 수의계약 부적격 업체로 등록되어 인천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이 일정 기간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 제출 안내 공고는 본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등은 본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등에 의하며, 해석상 이견은 본교의 해석에 의합니다.
라. 본 용역견적제출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을 안내합니다.
-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견적제출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학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같은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 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학교는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붙임 2025학년도 인천운남초등학교 통학버스 과업지시서 및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2025년 7월 8일
인천운남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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