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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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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7304-000 공고일시  2025/07/08 11:05
공고명 만호초 실개조공사 설계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미경(☎: 062-600-97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09,000 원
   
배정예산
7,509,000 원
   
추정가격
6,826,364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용      명: 만호초 실개조공사 설계용역 

 

  ▢ 개 찰 일 시: 2025. 7. 15. (화) 11:00 

 

  ▢ 수 요 기 관: 만호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용역 수의계약에서 견적서 제출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견적계약: 행정지원과 (주무관 김미경 062-600-9732) 

   -  공사용역물품: 학교시설지원과 (주무관 서정수 062-600-9782) 

   -  부패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행정지원과 (062-600-9883) 

      또는 감사담당관(062-380-4215)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안내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서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 12. 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 4. 30.) 

 

Ⅴ.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 2023. 5. 31.)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공고(계약) 제2025-186호 

만호초 실개조공사 설계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를 실시합니다.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만호초 실개조공사 설계용역 

  나. 용역현장: 광주광역시 만호초등학교 

  다. 용역내용: 용역 과업내용서에 따름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60일간 

  마. 용역금액 

(금액단위:원)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추정금액 

7,509,000 

6,826,364 

682,636 

7,509,00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대상 용역 

  나. 광주광역시 지역 제한 대상 용역(본점소재지 제한, 지사 투찰 불허) 

  다.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 대상, 청렴계약제 적용 

  라.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 설계용역 하자보증 적용 대상 용역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건축사법」 제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규정에 따라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 사무소 개설을 신고한 자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다.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함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됨)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4. 공동도급 불허: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음 

 

5. 과업내용서 열람 

  가. 본 용역의 과업내용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6조(물품의 제조·구매 및 용역 등의 입찰)의 규정에 따라 본 공고에 게재함으로써 비치 및 열람(교부)를 갈음 

  나. 과업지시서 상세문의: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5층 학교시설지원과   

                         (주무관 서정수 전화 062-600-9782) 

6. 견적서 제출 및 견적의 무효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5. 7. 11. (금) 10:00 ~ 2025. 7. 15. (화) 10:00 

 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체결함   

  라. 입찰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함  

  마.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입찰(견적제출) 무효’사유에 해당됨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되므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견적제출)무효’사유에 해당됨 

  

7.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7. 15. (화) 11: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재입찰여부: 재입찰 허용(매 2시간 후), 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라. 본 용역은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계약 체결 전 [붙임 2] 확인서 징구)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마.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 3%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의거,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사.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가 없고 이행능력이 있으며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의 규정에 따라  최초 계약상대자의 투찰율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8.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견적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가짐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를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고, 계약체결 시에 【붙임3】「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관련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함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함 

  나.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용역임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  

 

11.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51조의 규정에 따라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인지세법」, 「주택도시기금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해지·해제 및 완수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68조 및 제70조에 의한 하자보수보증금 및 「건설기술진흥법」제3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50조에 의한 손해배상공제료를 기성 또는 완수 대금 등과 공제·상계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을 계약 시 약정하여야 함 

  다.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s://www.gen.go.kr)  민원·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g2b.go.kr)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 

  라.  재료비·노무비·경비의 책정기준 및 일반관리비율 및 이윤율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조달청 원가계산 제비율, 국토해양부, 해양수산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표준품셈 및 발표단가, 거래 실례가격을 적용하였음 

  마. 용역 관련 문의: 주무관 서정수 전화 062-600-9782 

  바. 견적공고 관련 문의: 주무관 김미경 전화 062-600-97323 

  사.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  

 

 

  

2025년  7월  8일 

 

광주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서부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붙임 1]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시행 2018. 1. 29.】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지원과-2700(2018. 1. 17.)]  

【시행 2023. 6. 1.】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1. 채권양도 

   계약담당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3절 제2호”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적정한 계약이행 목적 등을 위하여 이 계약에 따라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다. 단,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담당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가’항의 단서 규정에 따른 채권양도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대보증인 또는 계약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승인요청 하여야 한다. 

 

2. 계약물품 시운전 

   계약물품을 인도조건대로 납품하고, 시운전을 실시하여 성능을 입증하는 물품구매(제조)계약에 적용한다. 

 가. 계약상대자는 납품한 물품 성능을 납품검사 완료 후 시운전으로 입증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시운전이 연기되는 경우에는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한 날에 실시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시운전 합격 시까지 성능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5%범위 이내에 해당하는 금액(이하“성능이행보증금”이라 함)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2절 선금·대가지급 제4호에 따른 증권 또는 보증서를 납품영수증 발행 시까지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계약상대자가 원할 경우 이를 현금으로 제출하게 할 수 있다.  

 다. 성능이행보증금은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합의하여 정하며, 보증기간은 납품검사 완료일부터 시운전기간 만료일까지로 한다. 

 

 

 

 

[붙임 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발주자 

발주기관 

 

광주광역시서부 

교육지원청 

발주부서 

(해당부서명) 

학교시설지원과 

발주날짜 

공고일자 

발주내용(공고명) : 공고명으로 작성하기 

 

 [  ] 공사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25조{제1항[  ]}, - 제26조{제1항[  ], 제2항[  ]}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대표자성명 

소속 

업체 상호명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대표전화번호 

주소 

사업장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광주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서부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계약상대자(확인 ��) 

(서명 또는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 3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작성예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작성예시)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광주광역 초등학교  

2. 작업명 : 별관동 외벽 페인트 공사 

3. 업체명 : 한국도장(주) [연락처 : 062–123–1234 (H.P: 010-1111-1234)]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일금 팔백오십만원정(\ 8,500,000) - VAT포함 

2. 작업기간 : 2025. 03. 05 ~ 2025. 03. 09.(5일간)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편성금액 : \ 250,000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업 참여자 수 : 5 명 

1. 작업전 안전교육 계획 

 - 일시: 2023.00.00.(10:00) 

 - 내용: 작업내용에 따른 안전사고 사례 및 작업절차 등 

 - 대상: 000   

3. 안전보호구 사용계획 

 - 절연, 안전장갑 등 안전보호구 착용 

4.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체계 

 - 산업재해(중대재해)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피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 담당자: 000-000-0000 · 병원: 000-0000   

2.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붙임4 참조) 

    ① 사다리 작업 중 넘어질 위험 

    ② 페인트 작업 중 위험 

      - 신나 혼합 작업시 화재 

      - 공기 중 분출로 호흡기 노출 

      - 작업장 외 낙진으로 인한 피해 

 

2. 안전·보건 관리 대책 

    ① 사다리 작업 

      - 전도방지 장치 부착 사다리사용 

      - 2인 1조 작업 

    ② 페인트 작업 

      - 휘발성 자재보관 장소 화기엄금 

      - 작업중 방진마스크 착용 

      - 외부 피해방지를 위한 사전조치 

        (비닐커버 등 사전조치) 

    산업안전보건법(안전교육, 위험성평가 등)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작성자 : 한국도장(주) 공사부장 홍길동 (서명) 

❑ 수급업체 안전관리 수준 평가 (계약전 실시) - 감독관 날인!       

NO 

안전조치 세부계획 작성 내용 

확인사항 

우수 

보통 

미흡 

1 

안전교육 계획 적정 여부 

 

 

 

2 

유해·위험요인 파악 및 관리 대책 계획 적정 여부 

3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 시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 체계 적정 여부 

 

                              확인자(공사감독관)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