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 - 27호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제3항에 따라 2025학년도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7. 8.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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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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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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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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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
나. 연수기간 : 2025. 9. 8.(월) ∼ 9. 13.(토) [4박 6일]
다. 여행국가 및 장소 : 싱가포르 일원
- 기본 일정표: [붙임13] 참조
라. 예상인원 : 학생 10명, 인솔교원 3명. 계 13명
※ 참가학생, 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정산함
마. 여행경비 :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박비(해당 도시 중심가의 호텔로 4성급 이상인 호텔), 식비, 문화체험학습비(프로그램에 해당하는 입장료, 체험비 포함), 현지교통비 및 차량임차료, 기업체 실무 체험교육비, 해외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의료비, 현지관리자 체제비, 오리엔테이션비, 휴대폰 유심(이심)구입비 및 휴대폰 분실 보상보험, 기타 진행 비용을 포함한 일체
바. 기초금액 : 금43,235,160원 (부가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붙임11]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 환율 변동 등에 의한 추가 발생 비용은 우리 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외무료직업소개사업 또는 국외유료직업소개사업으로 입찰참가 등록업체로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파견학생을 배치할 인턴십 기업체와 현장실습채용에 관한 협약을 공식적으로 체결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규격제안서 접수 기간 : 2025. 7. 17.(목) 10:00 ~ 2025. 7. 21.(월) 16:00
※ 접수시간은 평일 10:00~16:00에 한함.
나. 제출방법 : 직접 접수, 우편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우편은 제출 마감일 소인까지 유효, 서류미비 시 접수불가)
다. 제출장소 : 본교 행정실(전라남도 곡성군 곡성읍 학교로 71)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2) 용역 제안서[붙임3] 8부(업체명표기1부, 미표기7부)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
- 현장체험학습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5년간 공공기관 또는 고등학교(특성화고등학교 포함)에서 글로벌 현장학습사업(건당 참여인원 10명이상) 계약(금액 반드시 명기)에 대한 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3-1]
4) 계약이행 통합서약서, 확약서, 보안서약서 1부.[붙임4~6]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국외무료직업소개사업 또는 국외유료직업소개사업 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또는 확인가능 서류, 사본가능) 각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1부
11) 기존 용역실시에 대한 안내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붙임7]
13)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
14) 중소기업 확인서 1부
15) 기업체 현장실습채용에 관한 협약서 각 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규격A4로 순서대로 상철제본(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7.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 예정일 : 2025. 7. 24.(목) 11:00
※ 평가위원의 사정에 의해 당일 시간 변경될 수 있음
나. 장 소 : 본교 다목적실
다.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붙임1]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라.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8.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7. 17.(목) 10:00 ~ 2025. 7. 21.(월) 16:00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7. 25.(금) 10:00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의하여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에 명시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를 선정하고, 1차 적격업체 선정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최저가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를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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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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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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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3] 안전관리 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6. 입찰자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7.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입찰개찰/낙찰』→『개찰결과분류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1-360-2211, 담당자 임규섭 주무관)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8.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장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
(기술능력평가 : 100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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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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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25)
객관적
평가
|
1. 글로벌 현장학습 용역 수행실적 (10점)1)
- 최근 5년간 공공기관, 고등학교(특성화고 포함)에서 글로벌 현장학습 용역실적
☞ 실적은 참여 인원이 10명 이상인 것만 인정.
☞ 공공기관 주관으로 대행한 학생대상 글로벌 현장학습 용역수행 실적증명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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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6회 이상
B. 4∼5회
C. 2∼3회
D. 1회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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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7
4
1
|
2. 제안업체 조직 및 인력 보유상태 (5점)
- 현지 전문 수행 인력 확보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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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5인 이상
B. 3∼5명 미만
C. 3인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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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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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경영상태 (10점)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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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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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3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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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기준비율의 100% 이상
B. 기준비율의 75% 이상~100% 미만
C. 기준비율의 50% 이상~75% 미만
D. 기준비율의 25% 이상~50% 미만
E. 기준비율의 25% 미만
|
5
4
3
2
1
|
나.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11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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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기준비율의 100% 이상
B. 기준비율의 75% 이상~100% 미만
C. 기준비율의 50% 이상~75% 미만
D. 기준비율의 25% 이상~50% 미만
E. 기준비율의 25% 미만
|
5
4
3
2
1
|
정성적
평가
(75)
주관적
평가
|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사업수행능력 (2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가. 제안서 작성의 충실도(10점)
☞ 본 사업의 제안요청 내용/목적/범위/전제 조건 등에 관한 사항 이해도
|
10
|
7
|
5
|
3
|
1
|
나. 추진일정 계획(연수세부계획)(10점)
☞ 사업수행계획이 사업목적에 부합한 구체적인 계획 및 일정 제시
|
10
|
7
|
5
|
3
|
1
|
다. 식사, 현지 교통 지원 등 생활편의 제공의 적합성(5점)
☞ 식사 제공, 교통 지원 능력 정도 및 불편사항이 있을 시 즉시 개선 조치 능력, 식단 및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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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4
|
3
|
2
|
1
|
5. 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안정적인 현지 기업체 확보 및 MOU체결
☞ 현지 실습업체 선정의 적절성
|
10
|
7
|
5
|
3
|
1
|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정성적
평가
(75)
주관적
평가
|
6. 해외 취업 연계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글로벌 현장학습 진행 중 취업으로 연계할 수 있는 안정적인 기업체 선정 및 면접과 관련된 취업계획서 제출
☞ 취업 연계 업체 배치 추진 계획서 및 글로벌 현장학습 운영 가능한 기업체 참여 확인서
|
10
|
7
|
5
|
3
|
1
|
7. 문화체험 운영능력 (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글로벌 현장학습 기간 중 문화 체험 수행능력 정도
☞ 현장학습 기간 중 문화 체험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등
|
5
|
4
|
3
|
2
|
1
|
8. 학생관리 능력의 전문성 (2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가. 학생관리 능력의 구체성 및 적절성(5점)
|
5
|
4
|
3
|
2
|
1
|
나. 안전관리 및 대응 관리 계획(5점)
☞ 돌발 상황에 대한 예방과 적극 대응방안 마련 등 학생 안전을 위한 구체적인 조치 계획
☞ 일일보고 시스템 운영방안, 안전사고(상해, 재해, 사망 등) 예방대책, 사고 이후 위탁업체 별도의 대응조치 및 처리계획, 보험가입(유형, 보상한도, 보험금 등)
|
5
|
4
|
3
|
2
|
1
|
다. 일과 후 학생지도 운영능력(5점)
☞ 글로벌 현장학습 기간 중 학생 어학 및 학습지도 계획의 적절성
☞ 현장학습 기간 중 일과 후 학생 관리 계획서 등
|
5
|
4
|
3
|
2
|
1
|
라. 현지 직원 및 통역관 배치 여부(10점)
☞ 현장학습의 안정성 및 편리성을 위한 현지 직원 또는 통역관 제공 여부
|
10
|
7
|
5
|
3
|
1
|
합계
|
100점
|
|
|
|
|
|
※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집계·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이 경우 최고점수와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함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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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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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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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2.5% (입찰금액의 2.5% 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보증금지급각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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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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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ㆍ가격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2025.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 8부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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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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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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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사 업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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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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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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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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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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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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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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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 체 명 )
목 차
Ⅰ. 제안개요
Ⅱ. 제안업체 일반현황
1. 일반 현황 및 주요연혁
2. 자본금 및 매출액
3. 부정당업자 재재 처분 현황
4. 최근 5년간 사업실적
Ⅲ. 기술 부문
1. 운영기술 사항
Ⅳ. 사업관리 부문
1. 사업 추진계획
2. 사업 추진일정
3. 사업진행 보고계획
4. 현지 전담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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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시이므로 적절하게 작성요망
<가능한 아래 규격으로 작성>
※ 워드 프로세서는 한글(한글2010 이상)로 작성
※ 글자크기와 폰트, 여백, 줄 간격은 본 서식의 틀을 변경하지 말고 그대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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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작성 시, 평가분야 항목들을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할 것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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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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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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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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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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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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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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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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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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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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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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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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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금 및 매출액 (최근 3년)
(단위 : 백만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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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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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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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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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자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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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기 자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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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동 부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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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정 부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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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동 자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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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 기 순 이 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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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기 자 본 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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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순이익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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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동 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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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재무제표 반드시 첨부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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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분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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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분 사유
(관련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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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분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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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 기간
(부터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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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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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당업 자 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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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사항이 없으면 “해당 없음” 표기
2.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관계법령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사실을 기재
현지 전담 직원 이력사항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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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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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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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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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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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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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전공
( 년도 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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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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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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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전공
( 년도 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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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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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업참여 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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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 또는 비전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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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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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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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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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기간
(년월∼년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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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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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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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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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기준일 : 제안일 현재
※ 계약형식에는 정식 직원인 경우(정규), 일용 및 임시직인 경우(비정규)로 구분
※ 첨부서류 : 졸업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최근 5년간 사업실적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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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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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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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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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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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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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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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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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시 참고사항
1. 실적은 입찰공고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글로벌 현장학습 수행 실적을 명기
2.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G2B)에서 발급되는 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 발주처의 확인을 받아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첨부
3. 실적증명서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참여 인원은 발주기관의 글로벌 현장학습에 참여한 인원을 기재
글로벌 현장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천재지변 등에 따른 일정 변경 시 대체 활동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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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기 이용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제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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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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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해외연수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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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업체별 해외연수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붙임3-1]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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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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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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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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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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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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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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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조리과학
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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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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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증명용(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현장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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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범위
(금액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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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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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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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사업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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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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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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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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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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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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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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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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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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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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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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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이행
실적시
이행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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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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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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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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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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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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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개 기관에 2건 이상의 실적 시 실적증명서를 각각 발급 받아 첨부
2. 전산용 서식도 가능하나 위 서식의 내용을 포함하여야 하고,‘사업수행 실적내용’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Ⅰ.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1.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2.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3.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4.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5.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Ⅱ. 제안서 효력
1.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2.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Ⅲ. 제안서 내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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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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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제안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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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는 본 고등학교 추진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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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제안
업체
일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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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 현황
및 주요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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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의 일반현황, 주요 연혁 등을 명료하게 제시
- 제안회사의 조직 및 인원현황을 제시(별지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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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경영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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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재무제표 증명서(최근 3년)
- 최근 3년간 자본금 및 매출액 명기
-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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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의
조직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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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 소속 인력을 중심으로 작성
- 성명, 학력 및 경력, 직위 등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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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주요 사업
내용 및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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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5년간 사업실적
- 실적증명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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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기술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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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영기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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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취업과의 연계 방안 및 외식업체와 MOU체결 계획
- 현장실습 프로그램 내용 및 운영 방법
- 학생관리능력의 전문성
- 학생 및 교사 안전 확보 방안
- 제안의 장점 및 특이 사항
- 현지 설명 및 사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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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사업
관리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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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추진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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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사업추진계획을 상세히 제시
- 사전설명회 및 항공권 확보 계획
- 사후관리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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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업추진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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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
∘ 항공권 발권, 수속, 탑승시간표 제출, 전원 동일 항공 탑승
- 전세버스
∘ 현지 이동수단은 상급수준으로서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최신형 버스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함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고 가급적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함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바. 수행안내원 배치 계획
사. 기타
- 사전교육 및 체험학습 안내 책자 배부 계획(간이제본 인정)
- 업체별 해외연수 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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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진행
보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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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착수 및 결과 보고 및 정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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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업수행
전담 직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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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을 수행할 현지 전담 직원의 이력사항 즉, 업무분장 내용, 자격증, 경력 등을 상세히 제시
- 계약형식에는 정식 직원인 경우<정규>, 일용 및 임시직인 경우<비정규>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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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제안서 작성시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2)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함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함
4) 평가항목 및 배정 기준표를 참고하여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 양식으로 제출하고, 제안 요청사항 이외에 추가 제시 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서에 반영할 수 있음
5)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음
6)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7) 제안서의 각 요구사항에 대한 응답은 명확히 기술하여야 하며, 「가능할 것이다」, 「고려한다」, 「생각한다」,「동의한다」, 「~을 제공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등의 모호한 표현은 불가능하다고 표현한 것으로 간주함
8) 제안서는 제안자가 독창적인 체계규격을 제시하고자 할 때는 변경제안이 가능하나, 이에 대한 타당한 근거자료를 제시하여야 함
9) 제안서에서 제시된 수행업무를 이해하고, 참여학생 및 인솔교사가 출국 후 귀국 전 현지에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함 ⟶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사고의 책임 소재를 명확히 구분
Ⅴ. 집행 정산 및 보고
가. 현지 전담 직원은 용역수행 계획에 따른 진척사항을 수시 보고하여야 함
나. 용역계약 체결 후 참가 학생의 변동 또는 여행 일정 변경,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함
다.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경비는 체험학습 사업이 종료된 후 인솔교사의 확인 및 지출증빙서류를 첨부한 정산서를 반드시 제출하여 대금 청구에 의해 지급함
라.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경비에 추가 지급 또는 환불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이를 지체없이 정산해야 함
[붙임 4]
■ 전라남도교육청 계약 이행 통합서약서(입찰) [별지 제2호 서식]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계약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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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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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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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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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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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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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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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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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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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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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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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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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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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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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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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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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법인)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
[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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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조세포탈 등 여부 확인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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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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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3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
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담합 등 일체의 불공정 행위 금지,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이행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간접적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서약서 원문: 전라남도교육청누리집>정보공개>공개자료실>재정과15번 참고
|
[ ] 예 [ ] 아니오
|
4
|
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
|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17조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항목
|
수집ㆍ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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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ㆍ이용기간
|
제공받는 자
|
업체명, 대표자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계약사항
|
청렴해피콜(불편사항 개선 및 만족도 조사), 청렴홍보콘텐츠 보급, 자체 설문조사, 청렴문자 발송, 청렴소식지, 계약사항 관련 안내
|
1년
(이용 목적 달성 시)
|
전라남도교육청
|
|
[ ] 예 [ ] 아니오
|
5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전자정부법」 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의 공동이용을 통하여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불이익은 없으며,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본인이 관련 첨부서류를 직접 제출하여야 함
|
[ ] 예 [ ] 아니오
|
20 . . .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 (인)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장 귀하
[부정행위 신고: 전남교육신고센터(http://www.jne.go.kr), 전남교육청 감사실(061-260-0082), 재정과(061-260-0780)]
[붙임 5]
확 약 서
상기 업체는『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 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6]
보 안 서 약 서
상기 업체는『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에 있어 제반보안업무 규정 및 시행규칙 등을 준수하고, 업무 수행 중 습득한 학교 정보에 대하여 보안사항을 외부로 유출‧누설하지 않을 것이며, 용역 수행 완료 후에도 위 사항을 이행할 것입니다. 만일 위 사항을 위반하였을 때에는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7]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주소(전화번호) : (전 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8](※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이하 “계약자”라고 한다)와 ○○○(이하 “계약상대자”라고 한다)는 “계약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계약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 보호위원회 제2021-2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 보호위원회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 여행자보험가입, 항공권 예약)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여행자보험 가입 및 항공권 예약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2025년 o월 o일 ~ 2025년 o월 o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계약상대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계약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 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계약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계약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계약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3)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계약상대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계약상대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계약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계약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계약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계약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제12조 (가명정보 처리시) ① “계약상대자”는 가명처리한 가명정보는 재식별 할 수 없으며, 재식별 위험 발생시 “계약자”에게 즉시 통지하여야 한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계약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
계약자 :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주소 : 전라남도 곡성군 곡성읍 학교로 71
대표자 : 유 성 우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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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 ○○○
주소 :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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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목적 : 2025학년도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 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목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다.
2025. . .
서약자 : 대표자 (인)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2025. 글로벌 현장학습 이행 확인서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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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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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대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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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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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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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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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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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전담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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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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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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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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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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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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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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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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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설명회 및 현지 학교 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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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예약 및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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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비상연락망 체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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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학습일정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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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및 파견교사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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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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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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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정한 식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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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교통편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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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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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5.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을 실시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교사 (인)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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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낙찰자만 제출
국외연수비 산출 내역서(예시)
❏ 용역명 :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글로벌 현장학습 위탁용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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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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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산출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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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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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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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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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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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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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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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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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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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박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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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석식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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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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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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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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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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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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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차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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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비용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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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차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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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공항 1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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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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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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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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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가이드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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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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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 안전요원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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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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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품비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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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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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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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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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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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됨으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할 것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12] ※낙찰자만 제출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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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전남조리과학고등학교
2. 작업명 :
3.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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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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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직 대표 성명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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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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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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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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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자 : 20 .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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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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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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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 연수 기본 일정표
날 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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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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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9월 8일
[ 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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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 인천공항 집결/체크인/수화물/자유식
16:10 ▶ 싱가포르 출국 항공편 탑승
22:30 ▶ 싱가포르 창이공항 도착 및 호텔 이동 [익일 스케줄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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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9월 9일
[ 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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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 조식_호텔
09:00 ▶ 문화체험 [내셔널 갤러리]
12:00 ▶ 중식_싱가포르 식사 [오차드센트럴]
13:00 ▶ 해외기업 코칭프로그램 [이니시아 그룹 방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전통음식 조리수업 진행
18:00 ▶ 석식 [전통음식 조리수업 완성 요리]
20:00 ▶ 문화체험 [마리나베이 전망대]
22:00 ▶ 수행기록지 작성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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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9월 10일
[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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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 조식_호텔
09:00 ▶ 해외기업 방문 및 문화체험 점검: 현대자동차 싱가포르 본사 및 외식사업부 방문
12:00 ▶ 중식_서울레스토랑 식사
12:30 ▶ 해외기업 창업자 간담회 [서울 레스토랑]
13:00 ▶ 해외취업 코칭프로그램 및 창업자 간담회
[1그룹]: 내음레스토랑 -전조고 싱가포르 미슐랭 기취업자 선배와의 만남
[2그룹]: 온미레스토랑 -TRIAL SHIFT ON DAY
16:00 ▶ 미션수행
18:00 ▶ 석식_탄종 새우국수 [트립어드바이저3스타]
19:00 ▶ 문화체험 [가든스 바이더베이] 레이저쇼 관람
22:00 ▶ 수행기록지 작성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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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9월 11일
[ 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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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 조식_호텔
08:30 ▶ 수영 및 자유시간
10:00 ▶ 문화체험 [유니버셜 스튜디오1] 방문
12:00 ▶ 중식_유니버셜 스튜디오 내 식사
13:00 ▶ 문화체험 [유니버셜 스튜디오2] 방문
17:00 ▶ 석식_칠리크랩 클락키 방문
19:00 ▶ 문화체험 [클락키 곤돌라(배) 탑승 체험]
22:00 ▶ 수행기록지 작성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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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9월 12일
[ 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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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 조식_호텔
09:00 ▶ 문화체험 [가든스바이더베이] 방문
12:00 ▶ 중식_딩타이펑
13:00 ▶ 해외 식재료 및 외식기업조사
14:00 ▶ 문화체험 [무스타파] 방문
18:00 ▶ 짐꾸리기
18:00 ▶ 석식_쥬얼시티 팀호완 외 선택
22:50 ▶ 창이공항 도착 귀국편 탑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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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9월 13일
[ 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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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00 ▶ 인천공항 도착(해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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