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교도소 공고번호 제2025-07-022호
“거듭남과 회복 공동체”
|
|
|
소망교도소 오수처리시설
위탁관리 용역 입찰공고
|
|
소망교도소 복지과
|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7. 08.
소망교도소 재무관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국가계약법」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고서, 과업지시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및 관련 법령 등의 미숙지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근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반드시 본 입찰공고서 등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소망교도소 오수처리시설 관리 용역 계약
나. 계약기간 : 2025년 08월 01일 ~ 2026년 07월 31일(1년간)
(다음 연도 신규 계약 체결 시까지 유효)
다. 용역장소 : 경기도 여주시 북내면 아가페길 140 소망교도소 내
라. 과업내용 : 오수처리시설 유지보수 용역 / 세부내용은 특수조건, 과업지지서 참조
마. 기초금액 : ₩ 39,600,000원(VAT 포함)
바.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입찰 접수 일시 : 2025. 07. 08.(화) 15:00
- 입찰 마감 일시 : 2025. 07. 14.(월) 15:00
사. 전자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07. 14.(월) 16:00 / 소망교도소 입찰집행관 개인용 pc
※ 기타 과업 내용은 본 입찰설명서에 첨부된 규격서(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한 총액 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제한경쟁 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 용역이며,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중소기업기본법』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정의)에 따른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의 자격을 구비해야 합니다.
※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더라도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만 유효하며,「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법인등기부상의 본점 소재지를 여주시에 둔 업체이어야 한다(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해당지역에 소재하여야 한다)
다. 하수도법 제53조에 의거「개인하수처리시설관리업」허가를 득한 업체.
라. 입찰 참여업체는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오폐수처리시설 단일규모 400㎥/일 이상의 유지관리용역을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의 입찰서 제출방식은 전자입찰(입찰서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해야 함)입니다.
나. 참가자격등록은 조달청에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실적 증명서 제출
- 제출서류 :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첨부1)
- 서류제출기한 : 2025.7.18.(금).14:00까지 (방문 접수 및 팩스 접수 가능)
- 팩스번호 : 031-887-5985
- 담 당 자 : 소망교도소 계약관 황정호(연락처:031-887-5950)
- 발주처에서 최저 입찰자 순으로 적격 심사 시 확인하여 낙찰자로 결정하니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다음의 취지로 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자는 입찰보증금 국고귀속사유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귀 기관에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다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15개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만, 최저가가 동일가격으로 2인 이상 응찰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입찰 실시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보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은 무효로 합니다.
라. 낙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0조 6항 3호에 따라 계약보증금을 면제할 수 있으나 계약체결 전에 계약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시행 규칙 제44“용역입찰유의서(계약예규)”제12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설계서,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관련 : 소망교도소 복지과 시설 담당 (☎ 031-887-5956, 이희근)
○ 입찰 및 계약 관련 : 소망교도소 복지과 계약 담당 (☎ 031-887-5950, 황정호)
2025년 07월 08일
소 망 교 도 소 재 무 관
첨부1
일반용역 이행실적증명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 화 번 호
|
|
사업자번호
|
|
조달청등록번호
|
|
증명서용도
|
입찰참가자격 확인용
|
제 출 처
|
소망교도소
|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
|
용역이행
실적내용
|
용 역 명
|
|
구 분
|
학술( ), 정보통신(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기타분야(오수처리시설)
|
용역개요
|
|
계 약 내 용
|
이행실적내용
|
비고
|
계약번호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
이행기간
|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
비율
|
실적
|
|
|
|
|
|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 )
|
주 소 : (FAX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④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