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호
2025학년도 예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숙식)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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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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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일여자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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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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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내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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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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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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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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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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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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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학년 수련활동 위탁업체(숙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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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7.(월)~
2025.10.29.(수)
서울, 경기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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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8(화)16:00 ~
2025.7.16(수)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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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21(월)13:00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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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252명
교사 13명
총계 26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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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586,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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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산출내역 : 학생 250,000원*252명, 교사 122,000원*13명
나. 가격 견적대상 항목
1) 예정인원은 추후에 조정될 수 있으며, 숙박내역은 2박 3일(7식-1식 뷔페식 포함)
2) 숙식비, 교육비 등 수련활동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 (차량임차료 제외)
3)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가.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 심사 후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집행함.
나. 제안서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하고 가격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g2b)를 통하여 제출하여야 함.(서류 접수 시 사용 인감 날인)
다. 제출된 제안서는 우리학교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진행함.(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서울,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음.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자
나.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2조, 제13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등급 이상이고, 국가인증청소년수련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경기도』에 청소년수련시설을 두고 있는 업체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7-13호, 2017. 06. 22)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가. 제출기간 : 2025.7.8.(화) 16:00 ~ 2025.7.16.(수) 10:00
나. 접수장소 : 예일여자고등학교 행정실(직접제출)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
가. 입찰기간 : 2025.7.8.(화) 16:00 ~ 2025.7.16.(수) 10:00
나. 개찰일시 : 2025.7.21.(월) 13:00 이후
다. 개찰장소 : 예일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라. 학교 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여하여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
기될 수 있음.
가. 평가일시 : 2025.7.17.(목)
나. 과업 설명 및 제안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
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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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0부[붙임2]
-A4 크기, 반드시 우리 학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불가
-프로그램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4)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5) 사업자등록증,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7) 여성가족부 수련시설종합평가결과(‘적정’이상) 증명서류 1부
8)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서 사본 1부
9) 식단표 및 객실배치도(방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10) 수련시설 현황표(강당,체육관,모험시설,수영장,식당의 규모 등)
11)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12)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3) 영업 배상 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건물(시설물)화재보험, 가스배상 보험 등 각종 보험증권 사본 1부
14)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장자 등)
15) 영양사(50명 이상 집단급식소),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6) 최근 1년 이내 전기, 가스, 소방,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17) 실적증명서 각1부[붙임 3]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2022.1.1.~2024.12.31.)2025년 완료건만 해당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8)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붙임]
19) 각서 1부[붙임]
20) 확인서 1부[붙임]
21) 청렴서약서 1부[붙임]
22)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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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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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3)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회신서
4)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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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가. 제안서를 제출 받아 우리학교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에서 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나. 가격입찰 시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됨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에 따름.
라. 낙찰자는 낙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을 계약이행보증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9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수련활동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참가자는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마.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이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바 본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청렴계약이행
각서」에 대표자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함.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 02-380-0972), 교무실 (☎ 02-380-817)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제안서
3. 용역이행 실적 증명서
4.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5. 각서
6. 확인서
7. 청렴서약서
8.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9. 청렴계약 특수조건
10.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1. 산출내역서 예시
2025. 7. 8.
예일여자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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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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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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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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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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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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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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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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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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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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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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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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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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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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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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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예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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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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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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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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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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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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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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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예일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및 위탁용역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등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업체명 :
신 청 인 : (인)
예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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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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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예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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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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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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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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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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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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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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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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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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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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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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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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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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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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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당(행사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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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 (면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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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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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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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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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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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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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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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2022.1.1.~2024.12.31.)(2025 완료건만 해당)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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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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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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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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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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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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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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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100명 이상)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련활동 수행조직 (제안업체 인력보유)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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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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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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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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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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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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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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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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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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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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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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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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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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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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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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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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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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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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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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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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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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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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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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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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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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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 등급,
신축 및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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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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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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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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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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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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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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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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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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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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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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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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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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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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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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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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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행사진행의 질적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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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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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별지작성(특정양식 없음)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예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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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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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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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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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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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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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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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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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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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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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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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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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행
실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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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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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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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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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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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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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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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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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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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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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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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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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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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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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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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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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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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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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예일여자고등학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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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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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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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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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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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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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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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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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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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3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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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경험
(1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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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3년간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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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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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8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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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1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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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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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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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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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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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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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보유
(1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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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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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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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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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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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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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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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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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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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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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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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6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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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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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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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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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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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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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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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여행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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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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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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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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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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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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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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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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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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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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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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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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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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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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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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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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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숙박업체 식사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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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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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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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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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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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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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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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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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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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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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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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식사 제공 능력(외부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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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최신 차량 제공 능력, 팀별 차량이 동일 회사인지 여부 및 안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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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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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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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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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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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 운송수단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확보된 KTX 탑승권 수용 가능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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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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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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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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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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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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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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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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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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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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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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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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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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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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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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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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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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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예일여자고등학교 수련활동활성화위원회 위원 : (인)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 해당 내용을 꼭 참고하시어 증빙자료 제출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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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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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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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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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초․중․고․특수학교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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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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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완수된 실적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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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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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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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현황
|
미 제출 시 미인정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기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
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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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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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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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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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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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 보험증권(화재, 영업배상 등)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전후좌우,침실내부,복도,식당내부,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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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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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수단 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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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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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자동차 등록원부(증),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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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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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사제공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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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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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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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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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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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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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 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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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예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예일여자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예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예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예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예일여자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예일여자고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예일여자고등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계약을 부실 이행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예일여자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예일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 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예일여자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이 규정은 2003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 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예일여자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 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 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 5조(기타사항)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4년 11월 1일 이후 발주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 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프로그램 구체적 안내
- 수련활동 프로그램 진행 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4.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나)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이어야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다) 유스호스텔급 이상의 단독행사가 가능한 숙박시설로서 전 학생을 수용하여야 하고, 객실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가급적 타 학교 학생과 혼합투숙하지 않도록 하며, 한 실에 정원 외의 많은 학생을 배치하지 않는다.
라) 수련시설은 식당 및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강당 시설 또는 체육관 등을 확보한 곳이어야 하며, 각 시설은 팀별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마) 침구는 2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고, 베개는 1인 1개이상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바) 수련시설이 유흥가 또는 유해시설로부터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한다.
사) 수련시설은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아) 「2025학년도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운영 안내」의 지침을 준용한다.
자) 구체적인 수련활동지 여건 기재
- 수련업소명, 수련업소 전화번호
- 수련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수련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수련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개식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사항
- 다양한 수련활동과 특별프로그램 진행 여부 기재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 발생 시 이동할 병원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운동장, 세미나실,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7. 식사에 관한 사항
가) 1인 7식을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 밥제외/육류, 생선포함)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라) 학생 과반 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 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하며,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하여야 하며, 현지식당 이용시 여행 일정표에 따른 그룹별 학생 및 인솔교사 인원 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식당이어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 사고가 발생 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레크레이션에 관한 사항
가. 전문 강사에 의해 숙박지(실내외 공연장)에서 1시간 이상 진행할 것
나. 프로그램 등 레크레이션 세부계획 제출
9.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책
가.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 기상악화로 수련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수련활동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나.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 기상악화 등으로 수련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적당한 시기를 재조정하거나 학사일정에 따라 재조정이 어려운 경우에는(공급자가 모든 책임을 지고 또는 공급자가 모든 손해를 감수하고라도) 행사를 취소한다.
다. 수련활동 기간 동안 우천 시 비옷을 제공해주어야 한다.
10.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우천 및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나)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11.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12〕
수련활동 과업설명서
예일여자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예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252명(지원 학생 포함), 인솔교사 13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여행기간 : 2025.10.27.(월)~2025.10.29.(수) (2박 3일, 7식-1식 뷔페식 포함)
4. 장 소 : 경기도 일대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 경비
o 숙박비(2박), 식비(7식-1식 뷔페식 포함),부가가치세,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나. 숙박시설
o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분산수용 배제)하여야 하며,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한다.
o 반드시 영업ㆍ생산물ㆍ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o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침구는 2명당 1조씩(요,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o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o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o 프로그램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 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o 환자 발생 시 적절하고 신속한 치료를 할 수 있는 병원이 가까운 곳에 있어야 한다.
o 방에 설치된 TV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다. 식사
o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수련활동 계약시 식단표를 제출한다.)
o 제1일부터 제3일(2박 7식)까지 제공하며 1식 4찬(국,밥 제외), 7식중 1식(뷔페식 제공)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o 조·석식을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o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김치,육 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 줘야 한다.
o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라. 낙오자 처리
o 수련활동기간 중 고의나 불의의 사고로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예일여자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마.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o 낙찰업체는 수련활동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o 낙찰업체는 수련활동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o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를 실시할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수련프로그램 등의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할 예정임)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교직원의 현지답사 소요비용은 모두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바.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o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활동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o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장체험학습(수련활동)위탁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13]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예일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265명(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10.27.(월)∼2025.10.29.(수) (2박3일, 7식-1식 뷔페식 포함)
4. 산출내역 : 학생, 교사 구분 제출
(금액단위 : 원, 부가세포함)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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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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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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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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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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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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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식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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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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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 0000원 × 000명 x 0박
▷식 비 : 0000원 × 000명 x 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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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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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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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프로그램 : 0000원 × 000명
▷ 00프로그램 : 0000원 ×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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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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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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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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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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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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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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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예일여자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