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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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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9535-000 공고일시  2025/07/09 08:51
공고명 hNTSCs-응집체 첨단바이오융복합제품 비임상 안전성 평가(체내분포시험)
공고기관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유상민(☎: 02-3147-936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7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7/1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hNTSCs-응집체 첨단바이오융복합제품 비임상 안전성 평가(체내분포시험) 용역 입찰 공고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는 『hNTSCs-응집체 첨단바이오융복합제품 비임상 안전성 평가(체내분포시험)』 을 다음과 같이 제안 공모(협상)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hNTSCs-응집체 첨단바이오융복합제품  

           비임상 안전성 평가(체내분포시험)  

  나. 일정  

      - 제안서 제출기한 : 2025. 7. 9. (수) 10:00 ~ 2025. 7. 17.(목)  17:00   

                         (우편은 접수 마감일시 도착분에 한함) 

      - 최종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2025. 7. 18. (금) 개별통보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11.30. 

  바. 예정금액 : 금 팔천만원 ( \ 80,000,000/ V.A.T. 포함 ) 

               ※ 실제 실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2.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아래의 요건을 갖춘 자 

  나. 공고일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 상 본점 소재지가 수도권인 업체 

  다. 부도, 화의, 법정관리 업체 제외 

  라. 공동도급 구성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업체 선정 및 계약방법 

  가. 업체선정 : 제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함 

     2)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기술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를 종합적으로 평가함  

        -기술평가(80점): 입찰 참가업체의 제안서 평가 

         ※대학자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 

       -가격평가(20점): 입찰가격 평가점수로 산출  

  나. 평가 우선 순위에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제출 서류 기한, 방법, 장소 

  가. 제출기한 :  2025. 7. 9. (수) 10:00 ~ 2025. 7. 17.(목)  17:00 

               (우편은 접수 마감일시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방법 : 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 

  다. 제출장소 : 06591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222 옴니버스파크 7층 

               가톨릭대학교산학협력단 연구관리팀 유상민 

               (02-3147-9366, dbtkdals@catholic.ac.kr) 

 

5. 제출 서류 

  가. 제안서 표지 [제1호 서식]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 [제2호 서식] 1부 

  다. 제안사 일반 현황 [제3호 서식] 1부 

  라. 최근 5년간 유사분야 주요사업 수행실적 [제4호 서식] 1부 

  마. 참여인력 총괄명부 [제5호 서식] 1부 

  바. 회사소개서 [제6호 서식] 1부 

  사. 서약서 [제7호 서식] 1부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자.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카.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파. 사업 수행 계획서 [제8호 서식] 5부      

  하. 가격제안서 [제9호 서식] 및 제안금액산출내역서 각1부  

      ※반드시 봉인하여 봉투 이음부분에 인감 날인 제출 

 

6. 최종 낙찰자(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2025. 7. 18. (금) 개별통보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입찰총액의 5%)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나. 입찰 자격 등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면 계약을 무효 처리함. 

 

9. 문의사항 

  1)안요청: 가톨릭대학교 이비인후과학교실 안민영 

                (☎ 02-3147-8750, dkfvhsla@naver.com) 

  2) 입찰서류: 가톨릭대학교산학협력단 연구관리팀 유상민 

               (02-3147-9366, dbtkdals@catholic.ac.kr) 

 

붙임: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7.  9. 

 

 

 

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