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주대학교소비조합 공고 제2025-25호
국립공주대학교소비조합 매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국립공주대학교소비조합 매점 상품 및 운영시스템 공급업체 선정
나. 운 영 자: 국립공주대학교소비조합 직영
다.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년
※ 운영평가 또는 만족도조사 결과에 따라 2년 연장계약 가능
라. 입찰등록(제안서)기간: 2025. 7. 10.(목), 09:00 ~ 7. 18.(금), 16:00
※ 입찰서 제출은 평일 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에만 가능
마. 접수장소: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로 56, 웅비학생회관 203호 학생처 통합사무실
바.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사.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방법: 제한경쟁공개입찰
나.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본 입찰은 우리대학 소비조합 자체시행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임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제76조에 의하여 제한받지 않는 자,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요건을 갖춘 자
나. 편의점 운영 실적이 선정 공고일로부터 기산하여 3년 이상인 법인 사업자로 자본금 30억원 이상, 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간 평균매출액(편의점사업부분) 5천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참가신청은 입찰참가구비서류의 제출로 갈음함. 해당 서류는 「제안요청서」 참고
5. 심사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제안심사(제안서 설명회): 일정 및 장소는 대상 업체에 별도 통지 예정
나. 심사방법: 「제안요청서」 참고
다. 낙찰자 결정방법
-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등록을 받아 국립공주대학교소비조합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최고점수 협상적격자와 협상하여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선정, 차순위와도 협상이 결렬되면 재공고 입찰함
라.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 예정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납부는 납부이행각서로써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문의처 및 기타사항
가. 문의처: 국립공주대학교소비조합 (☎041-850-0458)
나.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 참가자는 업체의 대표자여야 함. 단, 입찰 등록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라.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 참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마.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국립공주대학교소비조합 매점의 연간 매출 추정금액(442,000,000원)의 5/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대학교의 해석에 따름
2025. 7. 10.
국립공주대학교소비조합이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