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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7882-000 공고일시  2025/07/09 09:29
공고명 2025년 9월~2026년 2월 동탄국제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동탄국제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동탄국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유진영(☎: 031-8015-90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3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1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100.00 원
   
배정예산
7,100 원
   
추정가격
6,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탄국제고등학교 공고 제 2025 - 34호  

사각형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년 9월 ~ 2026년 2월 동탄국제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규격및재질 

 “규격제안요청서”참조 

 수      량 

 “규격제안요청서”참조 

 입 찰 방 법 

단가입찰(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일반경쟁입찰, 전자입찰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2025. 7. 9.(수) 14:00 ~ 2025. 7. 31.(목) 14:00 (직접 근무시간내 접수, 공휴일 접수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9.(수) 14:00 ~ 2025. 7. 31.(목) 14:00 (나라장터 G2B 전자입찰)        

제안서 평가  

 2025. 8. 8.(금) 13:00  학교운영위원회실 (자세한 사항은 “8. 제안서 평가 일정” 참조) 

 가격 개찰 일시 

 2025. 8. 12.(화) 10:00 

개찰 장소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한 

 2025. 9. 1.(월) ~ 2026. 2. 27.(금) 

 납 품 장 소 

 본교 급식실(1층) 

 기 초 금 액 

(1식 단가) 

 금 7,100원 

예정내역 

구분 

 

학년 

인원 수 

일수 

식수 

비고 

조식 

9월~2월 

1,2,3학년 

587 

87 

45,562 

 

석식 

9월~2월 

1,2,3학년 

590 

3 

404 

수능일,신입생전형일,신입생적응기간 

석식 

9월~2월 

1,2,3학년 

(교직원 포함) 

600 

68 

37,037 

 

예정식수(인원수×일수) 

83,003식 

 

 

 

급식일 및 급식 인원은 공휴일 급식 운영 및 학사일정과 급식 신청 학생수의 증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학년별 급식일수 다름. 상기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급식일 중 가장 큰 수임) 

급식인원은 학생들의 신청에 의하여 최종 확정되며, 급식인원이 변동되어도 1식 단가는      변동되지 않고 계약해야 합니다. 

 기 타 사 항 

 (특약조건) 

1.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우리학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할 수 있음. 

3. 도시락 납품이 아니며, 위탁급식업체가 조리 완료 후, 운송하여 본교 지정장소에 운반하고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할 것.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 단가 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이며,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합니다. 

  다.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G2B) 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입니다. 

  마. 사업내용 : 위탁급식 운송(납품) 및 배식, 잔반처리, 수거(기타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22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제8호의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 

 다. 최근 2년간 급식 사고 전력이 없으며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계약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로 업체의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업체(본교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 이어야 함)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위 해당업종에 대하여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과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G2B시스템에 등록을 한 업체는 관계규정에 의거 무효 처리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다.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 고시 제2023-51호(2023. 12. 21.) “지문인식 신원 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 안내”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 

     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 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 

     이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적용을 받고자 하는 「전자입찰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온라인 신원확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 

     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업체방문 예정이며 반드시 제안요청서 및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구매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 2항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동 시행규칙 제39조의 규정에 의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동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근거한 결정 

  나. 제1차 평가 : 본교 조·석식 급식업체선정위원회에서 자료 심사를 통한 평가 

      ※ [별첨2] “위탁급식 업체 규격제안서 심사 및 평가표” 참고  

  다. 낙찰자 결정 : 1차 평가 결과 규격평가 점수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학교)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급식업체선정위원회 평가 및 선정(사업장 불시에 방문할 수 있으며, 규격평가점수 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가격입찰 및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 계약 체결 

 

8. 제안서 평가 일정 

  가. 제안서 평가  

    1) 제안서 접수 : 2025. 7. 9.(수) 14:00 ~ 2025. 7. 31.(목) 14:00 (평일 근무시간(08:30-16:30)에 한함) 

       [행정실 직접 접수, 우편접수 및 팩스 불가, 공휴일 접수 불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제출 

      - 서류 미비로 인한 탈락은 전적으로 업체에 있으므로 공고문 숙지하여 제출 

    2) 제안서 평가 일시 : 2025. 8. 8.(금) 13:00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학교 조식·석식 급식업체선정위원회에서 자체평가] 

    3) 위탁급식 평가회 장소 : 학교운영위원회실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9. 참가 신청서 및 제출 서류 

 - 학교급식 위탁 공급 참가 신청서 1부(붙임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 재무제표증명원 1부(최근 1년분) 

 - 최근 2년 이내 급식실적 증명서 1부 

 - 규격제안서 8부(본교 규격제안서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 A4용지)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보상한도액 :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5억원 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 납세완납증명서(시․국세) 1부 

 - 사업장 약도 1부 

 -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 급식제조원가계산서 1부(붙임 소정양식) 

 - 급식 1식당 단가내역서 1부((붙임 소정양식) 

 - 위탁급식실적확인서 1부(붙임 소정양식) 

 - 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 

 - 청렴서약서 1부(붙임 소정양식)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규격제안서 제출 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과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를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동탄국제고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견적)참가 희망업체의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위탁급식품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바.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교육행정실(☎031-8015-9006), 급식실(031-8015-9092)로 문의하시 

      기 바랍니다. 

 

붙임  1. 동탄국제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업체 선정 규격제안요청서 1부. 

      2. 동탄국제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운영 계약 특수조건 1부. 

 

 

 

 

2025년 7월 9일 

 

 

 

동 탄 국 제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