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13호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7. 9.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곡성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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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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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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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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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곡성교육지원청 연립관사 증축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용역현장: 곡성교육지원청(전남 곡성군 곡성읍 소재)
다. 용역기간: 본공사 준공예정일까지
라. 기초금액: 106,826,501원(추정가격: 97,115,001원 부가가치세: 9,711,500원)
마. 물량내역: 건설폐기물 1,044.612톤 처리1식(폐콘크리트 145.031톤, 건설폐재류 535.153톤 혼합건설폐기물 350.073톤, 폐합성수지 6.19톤, 폐목재 4.765톤, 우레탄소각 3톤
※ 자세한 내용은 과업내용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나.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다. 전라남도 지역제한대상 용역입니다.
라.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입찰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①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②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 규정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6728)을 모두 등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제5항 관련 [별표2] 1.가목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추후 증빙자료(시설장비보유현황 입증자료) 제출 필요]
4. 공동계약
가. 공동수급체 구성
① 공동수급방식: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분담비율은 중간처리업체 64.7%, 수집·운반업체 35.3%이며 대표사는 중간처리업체로 합니다.
③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공동수급협정서는 마감시간(개찰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과업설명(설계용역 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본 용역의 설계도서 작성지침 및 물량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 과업지시서 열람장소: 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 시설팀(전화 : 061-360-6676)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14.(월) 10:00 ~ 2025. 7. 16.(수) 10:00
- 입찰은 24시간 가능 합니다(전산장애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근무시간 중에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시 제출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에 의한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및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대표자가 1인 또는 복수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이 있을 시에도 반드시 변경등록을 하여 대표자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2025. 7. 16.(수) 11:00
나. 개찰장소: 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의 추정가격 5억원미만 2억원이상인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용역이행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준공된 관련협회 또는 발주처의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실적으로 하며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를 적용하고, 신용평가등급에 대한 평가시점은 입찰 공고일입니다.
※ 이행실적 평가기준금액
-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300,912,642원(부가세 별도)
- 건설폐기물 수집·운반: 164,176,449원(부가세 별도)
라. 적격심사 시 업체별 분담비율에 의한 평가기준: 중간처리: 64.7%, 수집운반: 35.3%
9. 입찰 보증금과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 모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전액을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같은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교육청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은 생략합니다.(단, 해당업종에 대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 등록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ne.go.kr) 및 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www.gsed.jne.go.kr)-입찰정보-입찰(G2B,S2B)정보연계」에 게재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지원과(☎729-7811), 감사담당관실(☎ 260-0277) 및 홈페이지(http://www.jne.go.kr → 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문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용역관련(설계서 열람 등) 사항은 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시설팀(☎ 061-360-6676),
계약관련 사항은 교육재정팀(☎ 061-360-667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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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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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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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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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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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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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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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자 : 20 .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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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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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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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계약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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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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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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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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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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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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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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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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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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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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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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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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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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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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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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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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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법인)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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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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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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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포탈 등 여부 확인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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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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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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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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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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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담합 등 일체의 불공정 행위 금지, 입찰‧낙찰‧계약체결 및 이행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간접적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서약서 원문: 전라남도교육청누리집>정보공개>공개자료실>재정과15번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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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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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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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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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17조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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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ㆍ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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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ㆍ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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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받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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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대표자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계약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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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해피콜(불편사항 개선 및 만족도 조사), 청렴홍보콘텐츠 보급, 자체 설문조사, 청렴문자 발송, 청렴소식지, 계약사항 관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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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이용 목적 달성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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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교육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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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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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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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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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정부법」 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의 공동이용을 통하여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불이익은 없으며,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본인이 관련 첨부서류를 직접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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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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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 .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 (인)
곡성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부정행위 신고: 전남교육신고센터(http://www.jne.go.kr), 전남교육청 감사실(061-260-0082), 재정과(061-260-07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