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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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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0316-000 공고일시  2025/07/09 13:33
공고명 하늘품은 야외도서관 행사 대행 용역(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강서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고담당자 최인숙(☎: 02-2600-620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2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2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1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7/21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4,000,000 원
   
배정예산
164,000,000 원
   
추정가격
14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고 제2025-109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원) 

하늘품은 야외도서관 행사 대행 용역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계약일로부터 

4개월 

기 초 금 액 

164,000,000 

추 정 가 격 

149,090,909 

부  가  세 

14,909,091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접수·평가 

공고기간 

2025. 7. 9. (수) ~ 2025. 7. 21. (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21. (월) 09:00 ~ 18:00 (12:00~13:00 제외) 

 

   

  가. 추진절차 

제안요청서 공고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설명 및 평가 → 협상대상업체 선정 

→ 협상실시 →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1) 제출일시: 2025. 7. 21. (월) 09:00 ~ 18: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 지정시간 이후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우장산로 114, 3층  

                교육지원과 도서관운영팀 손유화 주무관(☏ 02-2600-6986) 

    3) 제출방법: 방문접수 ※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제안서 평가위원회 추첨: 제안서 제출 시 업체별 추첨 

 

  라.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정 변경 시 개별 안내 

    1) 일   시: 2025. 7. 24. (목) 14:00  

    2) 장   소: 강서구청 본관 3층 영상회의실 

    3) 형   식: 제안서(PT) 발표    

    4) 발표시간: 업체별 15분 이내(제안설명 5분, 질의응답 10분)  

    5) 발표순서: 제안서 평가 당일 추첨으로 정함  

    6) 발 표 자: 제안사(주사업자)의 사업총괄책임자가 직접 발표 

                (※ 재직증명서, 신분증 등 반드시 지참) 

    7) 발표자가 사업총괄책임자와 다른 경우 제안발표를 제외하고, 제안서 등 서류만으로 평가함. 

 

3.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로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용도: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나. 단독이행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 가능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 대표사 포함 3개 업체 이내)이 가능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없음. 

 

5. 입찰참가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고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평가 20점, 정성적평가 70점), 입찰가격평가 10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여 고득점 순으로 협상적격자를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평가 결과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또한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서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등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나. 계약 관련 자료는 강서구청 홈페이지(http://www.gangseo.seoul.kr) ⇒ 행정정보 ⇒ 입찰정보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협상 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자료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등을 충분히 검토하시고 문의사항은 개별 문의하시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문의: 강서구 교육지원과 손유화(☎ 02-2600-6986) 

  ※ 계약문의: 강서구 재  무  과 최인숙(☎ 02-2600-6209)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고객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9일 

 

서울특별시 강서구(분임)재무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강서구청 재무과(☎02-2600-6209), 감사담당관(☎02-2600-6014) 및 홈페이지(www.gangseo.seoul.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