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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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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0197-000 공고일시  2025/07/09 13:52
공고명 대전보훈병원 구급차 운전원 파견 용역
공고기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대전보훈병원 수요기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대전보훈병원
공고담당자 이태화(☎: 042-939-01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0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4,721,060 원
   
배정예산
104,721,060 원
   
추정가격
95,200,9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번호 : 제2025-##호 

 

대전보훈병원 구급차 운전원 파견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보증금 환수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계약건명 

대전보훈병원 구급차 운전원 파견 용역 

계약기간 

2025.08.01. ~ 2026.07.31. (1년)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공동도급 불허 

용역내용 

용역 및 과업내역서, 특수조건 등 참조 

기초금액 

금104,721,060원(VAT포함) 

용역장소 

대전보훈병원 응급실 및 구급차 운행 구역 내  

 

 

2 

 견적제출 일정 및 개찰장소 

 

가. 견적제출 일정  

전자견적접수 개시일시 

전자견적제출 마감일시 

개찰 일시 

2025.07.09.(수) 14:00 

2025.07.15.(화) 10:00 

2025.07.15.(화) 11:00 

 

나. 개찰장소 : 대전보훈병원 관리부 입찰진행담당 PC(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대상입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과업내역서, 계약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우리공단 계약사무규정 제21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법정관리·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우리 공단 및 정부기관(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재제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라. 다음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지역제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사(영업소, 사무소)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대전광역시에 둔 자 

2 

나라장터 

업종코드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따른 근로자파견사업(1172) 업종을 등록한 자 

3 

기업규모 

「중소기업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업규모는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로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 등재하여 자격을 갖춘 후 투찰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제출 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 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공고는 소액수의견적공고 계약으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본 계약은 계약예규「(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 제1항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투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업체를 선정합니다.  

  바. 자격미달 업체는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라도 낙찰을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본 공고는 소액수의견적공고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물품(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등록서류를 등록마감일시까지 등록하지 아니한 입찰일 때,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7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공휴일 포함)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대전보훈병원이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③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④ 계약이행보증증권 1부.  

 ⑤ 통장사본 1부.  

 ⑤ 기타 제출서류 각 1부. 

 

*낙찰자는 전자계약 시, 제출서류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 확인·날인 

 

  나. 제출한 서류일체가 허위사실로 확인될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공동수급 및 계약 : 불허 

  

  가. 공동도급 및 계약은 허용하지 않는다.  

 

9 

 기타 사항 

 

  가. 본 계약은‘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되며 견적제출자는 본 공고에 포함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각종 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본 공고에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모든 청렴계약이행 사향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협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계약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숙지한 후 공고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 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계약은 계약상대방과 별도의 성과공유계약을 체결하고 아래 병원이 제시하는 ‘성과공유제 표준계약서’의 달성여부에 따라 ‘성과공유제’에서 인정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음 

      (단, 병원 사정 등에 따라 적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된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이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사. 견적제출 및 계약과 관련 안내   

    - 계약에 관한 사항 : 구매과 042-939-0162, 0160 

    - 용역내역에 관한 사항 : 서무과 042-939-0267 

    - 불공정 신고 안내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계약관련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비리행위 등을 근절하기 위해 내외부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규정에 의거 신고자 및 신고내용 철저히 비밀보장되고, 무기명으로도 신고 가능하며, 신고사항에 따라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해 드립니다. 

묶음 

공단 상임감사가 직접 접수하는  

“공단 감사 핫라인 신고센터” 

(전화) 033-746-1847   (팩스) 033-749-3777 

(전자메일)hotline@bohun.or.kr 

불합리한 기업규제・애로사항을 접수하는 

“기업성장응답센터” 

(전화) 033-749-3866 

(전자메일) keg6236@bohun.or.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월   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대전보훈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