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온고을중학교 공고 제2025-27호
2025학년도 전주온고을중학교 국제교류수업 연계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공고【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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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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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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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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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규격․가격)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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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심사 평가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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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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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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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온고을중학교
국제교류수업 연계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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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4.(월) 09:00 ~
7. 21.(월) 10:00
※ 평일 09:00~16:00, 마지막날은 10:00까지 제출, 공휴일, 토·일요일은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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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4.(목)
10:00
전주온고을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실
※ 평가 일정 및 장소는 학교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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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8.(월)
10:00 예정
전주온고을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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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0,270,000원
(금팔천이십칠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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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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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온고을중학교 국제교류수업 연계 해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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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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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0,270,000원(금팔천이십칠만원정, 부가세 포함)
※ 사전답사비 등 모든 관련 비용 포함합니다.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학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범위)에서만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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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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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26명, 인솔교원 6명(총2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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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수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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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8.(수) ~ 10. 13.(월) 5박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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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수 국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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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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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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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 참조 (붙임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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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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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 /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전자입찰 방식
-규격 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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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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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항공편은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승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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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사정에 따라 참가 인원 및 일정(사전답사 일정 포함)은 변동될 수 있음
2.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여행 대리점,중간 알선업체 불허)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 자격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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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공동 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신원확인 입찰 입찰서비스 적용 >
ㅇ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안전입찰 서비스 및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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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고 첨부한 과업내용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학교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7. 14.(월) 09:00 ~ 2025. 7. 21.(월) 10:00(시간 준수)
※ 평일 09:00부터 16:00, 마지막날은 10:00까지 제출, 공휴일, 토‧일요일은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전주온고을중학교 1층 행정실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제출되는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제출자가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대리인, 직원(등기이사, 등기직원)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 제출자가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위임장, 신분증, 4대보험가입증명서(1종 이상 제출), 재직증명서 제출(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 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 제출)
2) 제안서Ⅰ(정량적 평가) - 2부.(계약부서용 1부, 평가용 1부)〔제안요청서 서식1〕
- 제안서 표지의 중앙 하단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사용인감) 날인
- A4 크기, 좌본제철, 본교 서식 사용,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최근 5년 이내 단일규모 계약금액 3천만원 이상 국외 연수 및 국외 현장체험학습 실적증명서(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산하 교육기관 실적에 한함)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1부)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청렴계약이행서약서, 위임장 등)
3) 제안서Ⅱ(정성적 평가)- 8부(계약부서용 1부, 평가용 7부)〔제안요청서 서식2〕
- 제안서 표지의 중앙하단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사용인감) 날인
- A4 크기, 좌본제철, 본교 서식 사용,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안서 표지 및 제안서
- 제안서 제출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서 참조
4) 유의사항
- 제안서 Ⅰ, Ⅱ를 각각 분리하여 제출
(계약부서용 1부는 업체명 기재후 인감날인하고 평가용 7부는 업체정보(업체 명,주소)를 표시하지 않고 제출(단 여행지의 숙식 및 중식 업체명 연락처등을 표기하여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하여 제출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실시하며, 가격입찰서, 규격입찰서(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6.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7. 14. (월) 09:00 ~ 2025. 7. 21.(월)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7. 24. (목) 10:00〔참가업체 9:50까지 등록)
나. 장소: 전주온고을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실
1.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임직원이 직접 발표해야 합니다.
※ 발표를 대표자가 하지 않을 경우에는 증빙서류(위임장,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3가지 모두 지참해야 합니다.
※ 대표자가 발표하는 경우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발표 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제안서의 내용으로 평가합니다.
3. 제안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제출한 제안서로만 평가합니다.
4. 제안사별로 제안 설명 시간은 총 30분으로 15분 이내로 발표하고, 질의응답 15분 이내로 진행합니다.
5.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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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는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통보함
※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이후 부도․파산․해산․영업 정지 등(이하“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7. 28 (월) 10:00
나. 개찰장소: 전주온고을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우리 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또는 전산장애 발생 시 가격입찰서의 개찰일시가 다소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기술[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 평가위원회의 심사기준에 따른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산출내역서(1인당 계약단가 포함)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서면 통보한 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행정안전부예규, 과업내용서,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우리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기타 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수 있습니다.
라.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입찰관련 이의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
- 규격·과업내용 및 제안서(이의신청)에 관한 사항: 해외체험학습담당 ☎(063-243-4813)
- 입찰 및 계약(이의신청)에 관한 사항: 계약담당 ☎(063-905-1825)
- 입찰참가등록절차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9일
전주온고을중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