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철도주식회사 제202507-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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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2026년 직원 채용대행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채용대행 서비스용역의 견적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9일
서해철도주식회사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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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5년~2026년 직원 채용대행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나. 기초금액 : 110,000,000원(VAT 포함)
다. 과업내역 : 과업내용서 참조
라.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마. 기타사항 : 공동수급 불허
바.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7. 10.(목) 10:00 ~ 2025. 7. 14.(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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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서 정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된 자는 참여 불가
라.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계약금액 1억원(부가세 포함) 이상의 정부, 공공기관(공직유관단체 포함)을 대상으로 NCS 채용대행 용역(컨설팅 제외)을 수행 완료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 증빙서류 제출
- 제출서류 : 실적증명서
- 제출기간 : 2025. 7. 10.(목) 10:00 ~ 2025. 7. 14.(월) 10:00[공휴일 제외]
- 제출방법 : FAX(031-5183-2639) 또는 이메일(tocotoco@shrail.co.kr)
※ 송신 후 반드시 입찰담당자에게 유선(☎ 031-5183-2614)으로 접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제출한 업체의 입찰은 개찰시 무효처리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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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 제출방법
가. 본 용역의 견적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마감 3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한 전자 견적서는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7. 14.(월) 11: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나. 개찰장소 : 서해철도주식회사 기획조정팀 입찰(계약)담당자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계약상대자의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기초금액이하 투찰자 중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배열된 복수예가를 입찰자가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선순위 견적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 제외한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천분의 25이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1천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1호 가목 또는 나목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본 건 입찰과 관련하여 일체의 담합행위를 허용하지 않으며 담합행위 발생시 관계 기관에 고발조치 합니다.
8. 수입인지(인지세)
낙찰자는 인지세법 제3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 계약체결시 계약금액별
정해진 수입인지(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금품, 향응 제공자는 수사기관에 고발 조치하며 3개월 ~ 2년까지 입찰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
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
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
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계약의 체결 및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포기로 간주 처리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필요서류 :
- 사업수행실적증명서(원본 대조필 날인 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 첨부), 용역 산출내역서(견적서),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청렴서약서, 보안각서 등
12. 기타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과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미자격자가 입찰 참가시 또는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과업내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관련 법률 및 회계예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조달청서버의 전산장애 등으로 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일시를 변경,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발주기관과 용역수행자는 계약체결 시 제출한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실제 채용 규모, 횟수, 세부수행업무 등을 기준으로 많거나 적은 항목의 대해 수량만큼 가감 정산합니다.(과업내용서 참조)
이 입찰 설명서는 본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ㅇ 입찰 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ㅇ 공고, 계약방법 등 : 서해철도주식회사 계약담당 (☎ 031-5183-2614)
ㅇ 채용관련 과업내용 : 서해철도주식회사 채용담당 (☎ 031-5183-2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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