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경찰서 공고 제2025 – 1호
입 찰 공 고(긴 급)
1. 사업 개요
1-1. 용 역 명 : 이천경찰서 산하 지구대 및 파출소 청소용역
1-2. 용역위치 : 경기 이천시 창전동 152-19번지 창전지구대 등 13개 지,파출소
(세부장소 과업내용서 참조)
1-3. 용역기간 : 2025. 8. 1. ~ 2026. 7. 31. (1년)
1-4. 용역인원 : 총 2명【남, 여 구분 없음】
1-5. 용역예정금액(기초금액) : 96,932,664원(부가세 포함)
※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노임단가는 시중노임단가 적용 인건비를 산출하여야 하며, 또한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인건비, 수당, 퇴직충당금 등)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근로자에게 지급하여야 한다. (근로계약이행 확약서 제출)
※ 근로자 지급 인건비 항목 중 퇴직충당금은 지급사유 미발생 시 발주기관(이천경찰서)에 반납하여야 한다. (근로자에게 퇴직충당금을 미지급 할 경우에 해당)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총액 전자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공동계약 불허)
2-2. 제한경쟁(중소기업자간경쟁)
2-3.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조달청 국가종합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3-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 일까지 계속 주된 영업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3-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23-16호)에 의하여 반드시 개찰일 전일까지 G2B시스템에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 신고를 필한업체
3-3.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3-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위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 현황 정보시스템
(http://sminfo.smba.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 제출 개시 및 마감일시
4-1. 입찰서 제출 개시 일시 : 2025. 7. 10.(목). 10:00
4-2. 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 : 2025. 7. 17.(목). 10:00
5.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5-1. 입찰서 개찰 일시 : 2025. 7. 17.(목). 11:00
5-2. 입찰서 개찰 장소 : 이천경찰서 입찰집행관 PC
6.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내용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우리서 경무과 (경리계 심윤국☎ 031-645-032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7-1.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7-3.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법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계약예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및 낙찰자 선정 방법
9-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격으로 결정합니다.
9-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을 기점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3.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4.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 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9-5.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하여 처리합니다.
10. 적격심사
10-1. 본 입찰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3.2)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10-2.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위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서식에 따라 아래 적격심사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제출 시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11. 근로조건이행확약서 제출
11-1.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11-2. 제출내용 불이행 시 계약 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단, 미이행 사실 즉시 시정 보완 시에는 제외
12. 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퇴직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33호) 제17장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동 기준 제94조에 규정된 확인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3-1.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에 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2.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3-3.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4.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내용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5. 우리서에서는 투명한 회계질서 확립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6. 입찰 안내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되니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서 경리계(☏031-645-0322 / 행정관 심윤국)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7.
이천경찰서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