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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2739-000 공고일시  2025/07/10 14:18
공고명 2025학년도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업체 선정 입찰 공고(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관 경상북도영주교육청 영주서부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영주교육청 영주서부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춘임(☎: 054-638-20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3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8/0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6,600 원
   
추정가격
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주서부초등학교 공고 제2025-17호  

 

2025학년도 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업체 선정 입찰 공고(안) 

(규격·가격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영주서부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    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영주서부초등학교(☎054-638-2016), 경상북도감사담당부서(☎054-550-5541)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학년도 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납품 업체 선정 입찰 공고(규격·가격 동시입찰) 

규격 및 수량 

 붙임“규격제안요청서”참조 

입찰방법 

 단가입찰(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경상북도), 전자입찰 

제안서 제출기간 

 2025. 7. 11.(금) 14:00 ~ 2025. 7. 31.(목) 14:00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7. 11.(금) 14:00 ~ 2025. 7. 31.(목) 14:00(G2B 나라장터 전자입찰) 

가격 개찰 일시 

2025. 8. 7.(목) 14:00~ 

 (제안서 평가일 이후) 

  개찰 장소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간 

 2025. 9 .1. ~ 2025. 11. 29.(급식예정일수 59일) 

 ※ 학사일정 및 공사일정에 따라 급식인원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납품장소 및 배식방법 

 영주서부초등학교 지정장소-급식실(벌크식) 

기초금액 

 ○ 기초금액(단가):6,000원 

납품예정 

기간 

구 분 

급식단가 

급식예정 

인원 

급식예정 

일수 

예상소요액 

2025. 9. 1. 

~ 

2025. 11. 29. 

유치원 

6,000 

10 

59 

3,540,000 

초등학교 

6,000 

253 

59 

89,562,000 

교직원 

6,600 

26 

59 

10,124,400 

합  계 

103,226,400 

 

※ 학생은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에 의거 부가세 면세대상임 

기타사항 

(특약조건) 

 1. 용역비, 인건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입찰서제출 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중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3. 매 납품 시 검식용 1식과 보존용 1식을 무상 제공하고, 동일한 보존식에 대하여 –18℃이하에서 6일간(144시간) 업체 및 학교에서 각1개씩 자체 보관하여야 함(식중독 사고 시 분석자료- 하나는 학교보관, 하나는 업체 보관용으로 총 두 개 보관)-확인 

 4. 낙찰되어 산출된 1인(식)당 단가는 변동이 없고 비희망자, 교직원의 장기 복무 발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공급수량에 따라 계산함 

 5. 학사일정 및 학교의 불가피한 사정상 급식인원, 급식일수,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시 계약단가로 계산함 

 6. 사업내용 :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배식 전 세팅, 배식판·수저 제공, 잔반처리, 수거, 청소 등 

 ※ 완전 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 할 수 있어야 함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s://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경상북도)경쟁입찰입니다. 

  라.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1)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제37조,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          따른 [식품제조·가공업] 신고를 필하고 영업허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 운영    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자체 조리시설(공장)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량(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을 보유 또는 임하고 있으며, 차량보험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완전 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벌크식으로 각 교실에 제공할 수 있는 업체(도시락 제외)   이어야 합니다. 

     -세척‧소독된 개별 식기구(식판, 수저)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 (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 배식인원 및 관리 감독자가 충분히 확보되어야 함 

   5)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6) 식품 원산지 표시 의무 업체, 손해보험 가입 및 배상 능력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7)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8)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9)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영주서부초등학교 행정실) 및 가격입찰(G2B) ⇒ 평가위원회 평가(80점이상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체결 

 

6.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3조에 의합니다. 

 

7.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5. 7. 11.(금) 14:00 ~ 2025. 7. 31.(목) 14:00(기한 엄수) 

                     ※평일은 16:30까지 접수받으며, 토·일요일은 접수불가 

  나.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출장소: 영주서부초등학교 행정실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2) 제안서(본교 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A4 규격) 10부(【서식2】) 

  3) 최근 3년 이내 학교위탁급식실적 확인서 1부(【서식3】)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6) 법인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7)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8) 재무제표증명원(결산이 확정된 최근 1년분, 국세청 홈택스 발행) 1부 

  9)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1부(【서식4】) 

  10) 위탁급식 1인당 단가 내역서 및 급식 제조원가계산 내역서 각 1부(【서식5~6】) 

  11)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2)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1인당 3천만원, 1사고당 1억원이상) 사본 1부 

  13)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4)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4대보험 가입자명부 각 1부 

  15)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16)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7)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원본 1부 

  18) 사업장 약도 1부  

  19) 사업장 사진(내부 및 외부) 1부 

  20)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21)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2) 중·소기업 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23) 서약서 1부(【서식7】) 

  24) 청렴서약서 1부(【서식8】) 

  25) 위임장 1부(【서식9】)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9.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평가 

가. 1차 제안서 평가 

    1) 일시 : 2025. 8. 7.(목) 14:00~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2) 2차 현장방문평가: 제안서 접수 마감 이후 학교일정에 따라 방문 평가  

    ※ 규격 제안요청서 참고-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표” 참고 

    ※ 업체에서의 준비사항: 조리과정 및 작업공정 등 현장 공개 

 

10.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7. 11.(금) 14:00 ~ 2025. 7. 31.(목) 14:00(기한 엄수)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11. 가격개찰 

 가. 개찰일시: 2025. 8. 7.(목) 14:00~ 

  나. 개찰장소: 영주서부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 평가 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제안서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 진행: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를 기준으로 적격업체를 선정(80점이상)하며, 선정된 업체 중 가격개찰을 통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단가입찰 방식이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된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3]「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내자』-『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영주서부초등학교 급식실(☎054-632-4249) 또는 행정실(☎054-638-201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마. 계약물량은 학사일정 및 급식희망 인원 등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학교 서류 제출 시에는 학생(면세) 및 교직원(과세)의 1인당 1식 단가도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붙임-1] 

2025학년도 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업체 선정 제안서 접수 신청서 

접   수   번   호 

  

접   수   일   자 

 2025년      월       일 

제  출  자 

회  사  명 

 

대  표  자 

 

주      소 

 

전      화 

 TEL :             FAX : 

    영주서부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납품」 업체 선정 제안서를 붙임과 같이 접수 신청합니다. 

 

  임 : 위탁급식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관련서류 일체] 

          

 

 

 영주서부초등학교장  귀하 

 

 

-----------------------<절 취 선>--------------------- 

 

 입찰서 접수증 

접수번호 

  

접수일자 

2025년   월   일 

회 사 명 

 

주    소 

 

대 표 자 

(대 리 인) 

              성명                  (인)   

접 수 자 

  영주서부초등학교  성명                  (인)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학교의 2025학년도 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납품 업체 선정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영주서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3]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2025학년도 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납품 업체 선정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2025학년도 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납품 업체 선정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김천다수초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2025학년도 영주서부초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납품 업체 선정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영주서부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