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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천안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일괄위탁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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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사 업 명 : 2025학년도 천안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사 업 내 용 : 붙임 제안요청서, 특수조건, 일정계획에 의함
1) 행 사 명 : 2025학년도 천안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2) 여행기간 : 2025. 9. 30. ~ 2025. 10. 1 (1박 2일)
3) 여행장소 : 서울특별시, 수원, 용인 등(일정계획 참고)
4) 예상인원 : 214명 (학생 204명, 인솔교직원 10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5) 여행경비 : 숙식비, 차량비(주차비, 기사봉사료, 유류비,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기사 숙식비 등 경비 일체 포함), 현지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 보험료,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1박 2일, 주간 5명, 야간 3명) 배치경비, 보험료, 산안보건 관련 비용, 부가세 등 모든 경비를 포함한 제경비 일체
※ 주간 및 야간 안전요원은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제시한 일정한 자격요건(현장체험학습 길라잡이 6p 참고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등)을 갖추고 소정의 안전교육(현장체험학습 길라잡이 7p 참고 중앙교육연수원, 서울시평생학습포털,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교육청교육연수원 등)을 이수한 자를 배치(주간 안전요원은 첫날 학교 출발부터 마지막 날 학교 도착까지 동행)하며 계약시 자격증, 연수 이수증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채용 전 반드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를 실시해야 함.
다. 기초금액 : 금72,458,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라.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1)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7. 15 09:00 ~ 7. 21 16:00(제출가능시간 09:00 ~ 16:00 주말 접수불가)
나) 제 출 처 : 천안중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우펀제출 불가) (제출 시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포함)
2)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가) 일시 : 2025. 7. 22 13:00 ~
나) 장소 : 천안중학교 소회의실(본동교사 2층)
※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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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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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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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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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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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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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5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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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1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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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3 15:00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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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중학교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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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만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가격 입찰서의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1) 2단계 입찰입니다.(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2) 규격 입찰(직접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총액입찰, 전자 입찰)
3) 지역제한(충청남도) 입찰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으며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유지 되어야 합니다.
* 버스업체는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하며 제안서 제출 시 해당 업체의 인증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1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천안중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수수료는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용역 입찰유의서,용역 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특수조건, 과업설명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2) 기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 화일(제안요청서 등)
3)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천안중학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천안중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가. 용역 제안요청서 등 설명서 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천안중학교 교무실 2학년부 교사 김선현(☎041-567-0902)
나.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장수지 주무관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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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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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41-562-0241, Fax : 041-563-0243 E-mail : edus563@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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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2025년 7월 10일
천 안 중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