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전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5 - 91호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7. 10.
전주시시설관리공단 재무관
※ 소액수의 견적제출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 설명서 -
-.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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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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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제출 관련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전주시시설관리공단 단체보장보험 가입
나. 용역기간 : 2025. 8. 1. ~ 2026. 7. 31.
다. 용역대상 : 전주시시설관리공단 재직자 454명
※ 최종 계약시 가입인원, 평균연령의 증감이 있을수 있으며, 신규입사 예정에 따른 전체가입 및 실손 제외가입 인원은 다소 변동될 수 있음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추정(기초)금액 : 금86,247,920원(금팔천육백이십사만칠천구백이십원)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제26조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입니다. 해당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제외된 금액으로 입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 및 마감일시 : 2025. 7. 11. 10:00 ~ 2025. 7. 16. 10:00
나. 견적제출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7. 16. 11:00, 전주시설공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청렴계약대상, 전자입찰
4. 현장(과업) 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과업) 설명은 생략하며 과업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시 우리공단 경영기획부(063-239-25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다른 관련 법령에 따라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 보험 회사 국내지점 포함)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기준대비 지급여력 비율 100%이상인 업체
※ 보험사별 1개 조직만 입찰 가능(본사 또는 본사에서 단독으로 위임받은 조직에 한함)
나.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발급받아 입찰 마감일 전일 18:00까지 우리공단 경영기획부 팩스(063-236-7373)로 전송후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063-239-2516)하여야 함
다. 공동수급체 구성은 5개사 이내로 공동도급(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방식)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출자비율 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로 선정하고, 계약 및 보험료 지급 등 모든 업무는 대표사에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2025. 7. 15. 18:00까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희망 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 지방세,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우리 공단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이행강제금 등)에 대해서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나. 과업 및 설계 설명 : 전주시설공단 신다인(☎063-239-2517)
다. 입찰공고, 계약체결: 전주시설공단 장옥경(☎063-239-2518)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경영기획부(☎063-239-2518), 감사실(☎063-239-2791)및 홈페이지(http://jjss.or.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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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 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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