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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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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3173-000 공고일시  2025/07/10 15:06
공고명 시내버스 임시회차지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수요기관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공고담당자 최연경(☎: 053-474-11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0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670,000 원
   
배정예산
53,670,000 원
   
추정가격
48,790,909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공고 제 2025 – 08호 

 

 

폐기물처리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이 입찰설명서는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우리 조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계약 관련 

관리부 

손성수 

053-474-112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시내버스 임시 회차지 농지 원상복구 사업 폐기물 처리용역 

  나. 위    치: 경산시 갑제동 144-1번지 일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토목공사 완료일까지  

  라. 용역개요: 폐콘크리트 980ton, 폐아스콘 504ton, 혼합폐기물 69㎥ 

       ※별도 현장 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마. 기초금액: 금53,6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본 공사와 관련한 공사대금은 용역 완료(준공) 후 20일 이내 일괄 지급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07.10.(목) 17:00 ~ 2025.07.16.(수)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7.16.(수) 11:00, 우리 조합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o아래 “가”호에서 “나”호까지의 사항을 모두 갖춘 자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대구광역시에 둔 자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다음 ① ~ ② 중의 하나를 갖춘 자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6728]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1253]을 동시에 등록한 자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수집 운반업의 허가기준)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공사는 지역제한 대상이며,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공고문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결정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낙찰하한률 87.745%)』에 따르며,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낙찰자의 결정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나라장터 자동추첨방식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라. 적격심사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조달청에서 보유하고 있는 업체정보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산출된 적격심사 결과를 적용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 전까지 적격심사에 필요한 자료를 조달청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서 정한 기일 이내에 조달청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시공경험 및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자료는 동 세부기준에 따라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된 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기실적” 조회기능(조달업체업무→조회) 등을 이용하여 동 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자료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 이후에는 공고담당자가 요청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별도의 심사자료를 제출받지 않습니다. 

   마.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다. 동일한 사항에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라. 상기“가”호부터“다”호까지의 입찰 외에 발주기관에서 정한 공고서 등을 위반한 입찰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o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및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시스템(http://www.g2b.go.kr)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인증 절차 미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장애 발생 시의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 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본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발주부서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10. 입찰관련 서류열람 및 보충 정보 제공처 

  o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관리부(☎053-474-1123) 

  o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o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7월  일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