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공고 제2025 - 1440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완주군에서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근거하여
《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 안전보건 확보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제13회 완주와일드앤로컬푸드축제 셔틀버스 운행 용역
나. 위 치 : 완주군 고산자연휴양림 일원
다. 버스종류 및 임차대수
1) 버스종류 : 40인승 이상
2) 임차대수 : 총 157대/일자별(25.09.26~09.28) 운행대수는 과업지시서 참조
3) 임차비용 : 금 122,2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대당 1일 임차비용 : 전일 금850,000원 / 야간 금400,000원
- 유류대, 운전원, 식사비, 차량관리비 등 차량운행 관련 부대경비 일체 포함
라. 운영기간 : 2025.09.26.(금) ~ 2025.09.28.(일) / 3일간
마. 추정금액 : 금122,200,000원(추정가격 111,090,909원, 부가가치세 11,109,091원)
바. 기초금액: 금122,200,000원
사. 운행차량 준수사항 및 운행노선 등 과업지시서 참조
※ 입찰 참가전 반드시 참가자격 및 과업 내용을 숙지하시고 참여하시기 바라며,
사업 관련 세부사항은 사업부서(☎063-290-3976)에서 확인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등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5. 07. 14. 14:00 ~ 2025. 07. 16. 14: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 2025. 07. 16. 15:00(완주군 재정관리과 입찰집행관 PC)
가.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 집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없이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5.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을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규정에 따라 여객자동차운송사업(5805)(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으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참가자격의 “가”를 갖춘 경우 단독입찰이 가능하며,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만 가능)의 경우 “가”항의 자격을 갖춘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 참여(전북특별자치도 구성업체 지역제한)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40인승 이상 차량을 60대이상 보유한 업체로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류(자동차등록증,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제출일시 : 2025. 07. 15(화) 18:00한
2) 제출장소 및 방법 : 단독 또는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시 참여 업체 전부 제출
우리군 사업부서(관광체육과)로 직접방문 제출하여야하며 미 제출시는 전자개찰과정에서 사전판정 제외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으로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
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정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의 순으로『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규정에 따라 [별표1]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일반용역 에 의해 심사합니다.
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자료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의 적격통과점수가 미달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부터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부터 7일 이내 또는 보완서류 제출 마감일부터 7일 이내에 심사결과 및 낙찰자를 결정 통보하며,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군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동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의 납부·귀속
가. 모든 입찰자는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할 것을 보장하기 위하여 그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 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11. 기타 문의사항
가. 입찰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완주군청 재정관리과(☎063-290-2353)
나. 사업의 세부내용 문의 : 완주군청 관광체육과(☎063-290-3976)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라.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및 우리군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5. 07. 10.
완 주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