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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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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3424-000 공고일시  2025/07/10 16:44
공고명 기독간호대학교 교육 지원 시스템 구축 사업
공고기관 기독간호대학산학협력단 수요기관 기독간호대학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박근영(☎: 062-650-80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1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90,000,000 원
   
추정가격
1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 - 1호 

 

일반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입찰공고명 : 기독간호대학교  교육 지원 시스템 구축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후 4개월 이내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2. 입찰방법 및 일정 

   가.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 제한 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준용) 

   나. 추정금액 : 금 190,000,000원(부가세 포함) 

   다. 입찰일정 

     - 공고기간 : 2025. 7.10.(목) ~ 2025. 7. 17.(목) 

     - 가격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 : 2025. 7. 17.(목) 14:00 마감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방법 : 접수처 직접 제출(접수처 : 본교 기획팀) 

     - 제안서 평가 : 2025.  7. 18.(금) ~ 7. 24.(목)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2025. 7. 25.(금) ~ 2025. 7. 28(월)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과업지시서 입찰 참가자격 참조 

 

4.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참가 시 제출 

 

5. 입찰의 무효 및 입찰보증금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하며, 낙찰가 결정 후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6. 낙찰자 결정(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평가는 기술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을 합산(총 100점)하여 본 대학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나.우선협상대상자는 내용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함.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완료된 경우에는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은 생략함. 

   라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7. 입찰참가 제출서류(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서식) 1부 

   나. 관련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각 1부 

   다. 소프트웨어사업자 등 관련 서류 

   라. 인감 또는 사용인감 

   마.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제출) 1부 

   바.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사.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서약서 등 각 1부 

   차. 가격제안서 1부(밀봉 후 제출) 

   카. 제안서 7부[반드시 제본 후 제출] 및 USB 1개 

    ※ 제안서 7부 중 1부에만 회사명, 대표자명을 기입하며 나머지 6부에는 표지 및 내지에 회사명, 대표자명은 기입 불가 

 

9. 물품의 납품 : 계약대상자는 본 대학에서 정한 제안서 내용을 준수하여 결과물을 제출하여야 하며, 내용이 상이한 것을 제출하였을 경우 결과물 전체를 무효로 하고 용역을 재실시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0. 기타사항 

   가. 별도 현장설명이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입찰자는 입찰등록 시 입찰공고, 구비서류,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용역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향후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다.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한다 

   나. 구비서류가 미비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라.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른다 

   라. 기타 입찰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 기획팀(062-650-8026)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7. 10 

 

 

기독간호대학교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