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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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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3560-000 공고일시  2025/07/10 16:48
공고명 2025년도 신재생에너지 해외시장개척지원사업
공고기관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수요기관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공고담당자 박진경(☎: 02-529-40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0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1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6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7/16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0,000,00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본 신재생에너지 전시회
(Smart Energy Week 2025) 

한국관 부스 설치 용역 제안요청서 

 

 

 

 

 

 

 

 

 

 

 

 

 

 

 

 

 

2025. 7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일본 Smart Energy Week 2025  

 

 

 

 □ 용역 및 사업 개요  

 

 ㅇ 용역명 : 일본 Smart Energy Week 2025 전시회 한국관 부스 설치  

 

 ㅇ 용역기간 : 계약일부터 전시회 종료 후 최종보고서 제출일까지  

 

 ㅇ 용역비용 : 금 70,000,000원 이내  

 

 ㅇ 전시회 개요  

 

   - 전시회명 : 일본 Smart Energy Week 2025  

 

   - 전시기간 : 2025년 17월 일(수) ~ 19일(금) / 3일간  

 

   - 전시장소 :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메쎄(Makuhari Messe)  

 

 ㅇ 한국관 개요 

 

   - 참가규모 : 국내 신재생에너지 기업 10개사 내외 

 

   - 부스규모 : 126㎡ (총 14부스) 

 

   - 부스구성 : 참가기업 부스 (기업당 최대 4부스)  

 

   - 부스위치   

그림입니다. 

 

 

과업 지침  

 

 

 

 □ 과업 세부 사항    

 

 ㅇ (전시장치) 한국관 설계, 설치, 철거, 유지보수, 운영에 대한 제반사항 

 

   - 한국관 디자인은 발주자와 협의하여 결정 

 

   - 한국관 설치는 전시회 개막 1일 전까지 완료 

 

   - 전시회 종료 후 전시장치비 내역서 제출  

 

   - 전시회 기간 동안 전시장치 전담인력 1인 이상 현장 파견   

     * 보조 인력 1인 이상 상주  

 

   - 발주자 및 한국관 참가기업 부스에 전시장치 관련 필요 비품 제 

 

   - 정부지원 내역 외 한국관 참가기업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별도 계약 수행  

 ㅇ 부스 설치 사양  

 

구    분 

제  공  사  항 

전기·조명 

력 1㎾ 이상 콘센트(1), 멀티탭(1), 스포트라이트 100W(6), 형광등(1), 콘센트(1), 배선 등   

배너·간판 

회사명 사인보드(1), 부스 번호판(1) 등 

가구·비품 

상담테이블(1), 상담용 의자(4), 선반(6) 또는 전시테이블(3) 또는 쇼케이스(1), 인포데스크(1), 인포데스크용 의자(2), 휴지통(1), 카탈로그 스탠드(1) 등 

기타 

벽·바닥·칸막이, 인터넷 회선(1), 홍보 포스터    

홍보부스 

냉온수기(1), 노트북(1), 복합기(1), 인터넷 회선(1), 인터넷 공유기(1), 물품보관소(공용)  

 

 

  

 ㅇ 한국관 설치 및 운영  

 

   - 한국관 설치에 사용되는 자재, 비품 등은 설계 및 계획서대로 제작 

 

   - 전시회 전일인 2025년 9월 16일(화)까지 설치 완료  

 

   - 장치공사 기간부터 전시회 종료 시까지 국내 파견 담당자 1명 이상 상주 및 설치, 철수 감독  

 

   - 전시 기간 내 국내 파견 담당자 1명을 배치하여 각종 전기, 비품 등 관리 및 문제 발생 시 즉각 A/S 실시  

 ㅇ 한국관 철거  

 

   - 전시회 주최 측의 규정과 일정에 따라 한국관 철거 

 

   - 철거 및 사후 일체 비용(폐기물 처리비, 전기료 등)은 수급인이 부담 

 

 ㅇ (결과보고) 결과보고서 제출  

 

   - 전시회 종료 후 2주 이내 결과보고서 제출  

 

 

 

 

 

 

 

 

 

 

 

 

 

 

 

 

 

 

 

 

 

 

 

 

 

신청자격, 선정 방식, 제안서 및 제출 서류 작성 및 평가 기준  

 

 

 

 □ 신청 자격 및 선정 방식     

 

 ㅇ 신청 자격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이 있는 자  

 

   -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 입찰참가 신청 시 본회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선정 과정 및 방식      

 

 ㅇ 선정 과정 

입찰공고
(긴급) 

 

제안서 접수 

 

제안서 심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낙찰자 선정 

계약체결 

     

 

 ㅇ 선정 방식  

 

   - 안서의 기술 가격 종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 85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 합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우선협상대상자)로부터 낙찰자가 선정될 때까지 순차적으로 협상 실시 

     * 제시 가격을 충족하고 신청 기업이 없을 시 단독으로 수의 계약 진행  

 

 ㅇ 평가 방식 : 기술 + 가격 종합평가 (기술 : 가격 = 90점 : 10점) 

 

   - 기술 및 용역계약 평가 (90점)  

 

    ·발주기관은 5인 이상의 내·외부 위원으로 위원회 구성,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발표 평가(PT) 실시  

 

    ·가기준에 따라 심사하고, 평가위원들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심사점수의 합계(평균)로 평가점수 산정 

 

 ㅇ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  

 

구분 

평가항목 

평가요소 

배점 

배점 

사업이행 및 추진전략 

사업이해도 

 * 전시회 한국관 사업특성, 목표에 대한 부스장치 사업추진 전략, 적정성 평가 

 - 사업추진의 위험요소를 고려하여 창의적이며 타당한 대안의 제시 여부 평가 제안한 방법론의 타당성 여부를 평가 

20 

40 

부스장치 이해도 

 * 부스장치에 대한 이해도를 평가 

 - 운영 및 유지관리 대상과 범위에 대한 이해 

 - 부스 시공의 추진 목표와 해결 과제에 대한 이해 

20 

기술 및 기능 

본사업  

업무수행 능력 

 * 운영 및 유지관리 수행 방안 적정성, 전문성 및 구체성 평가 

 - 본 사업 수행 및 목표 달성을 위한 기획력 

 - 과업 추진일정 및 계힉의 적절성  

 - 전문성 확보(네트워크 등) 능력  

10 

35 

유지관리 인력 요구사항 

 * 사업 수행 인력의 적정성, 전문성, 효율성 평가 

 - 투입인력의 경험, 기술수준, 참여도 

 - 인력 운용방안이 체계적이고 적정한지 여부 

 - 유사시 대응방안의 적정성 

15 

부스디자인  

 * 디자인 경쟁력  

 - 한국관 디자인 우수성, 독창성 

 - 효율적인 공간 활용  

5 

사업관리지원 

 * 사업 수행방안의 프로세스 평가 

 - 과업 추진 일정 및 종료 후 결과보고 프로세스  

5 

성능 및 품질 

성능 요구사항 

 * 참가기업에 대한 서비스 수준 및 성능관리 방안의 적정성 평가 

 - 성능 제고 및 기능 개선 방안의 효과성 

 - 양질의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구체적 방안 

5 

10 

품질 요구사항 

 * 부스 시공, 제공 비품 등 품질관리 방안의 적정성 평가 

 - 품질보증 범위의 적정성 

 - 품질보증을 위한 조직, 절차, 점검방법의 효율성 

5 

가격 

관리 

방법론 

 * 기존 한국관 디자인 대비 부스 디자인, 품질 등 기능개선, 유지운영에 대한 관리 방법론 

 - 시공 중 발생 가능한 위험, 진도, 의사소통, 이슈 등을 관리하는 방안  

10 

10 

용역계약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에 따라 입찰 시 제출한 제안서에서 용역에 참가하는 자의 계약금액 비율이 본 사업의 규모, 목적 및 특성 등을 고려하여 적정한지를 평가한다. 

5 

5 

 

100 

 

 

 

 

 

 

 

 

 

 

 

 

 

 

 

   -  가격 평가 (10점) : 제안사가 제출한 가격입찰서에 의함 

 

    ·가격평가 점수 산정방식 

□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의 100분의 80 미만, 100분의 60 이상인 경우 

 

         

 

□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의 100분의 60 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60으로 계산 

 

  * 최저입찰가격 : 유효한 입찰자중 최저입찰가격 

  * 당해입찰가격 : 당해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 

  * 점수 산정방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함(0.00) 

 

 

 ㅇ 협상 방법  

 

   - 기술협상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이행과업내용, 이행일정 등에 대해 수정·보완 필요시 협상을 통해 내용 조정 

     * 발주처에서 작성한 기술협상 항목들을 협상대상자가 수락하는 형태  

 

   - 가격협상 : 협상대상자 제안 가격과 사전 산출 예정가격을 비교하는 방식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자와 협상은 결렬 

 

 ※ 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상대상자와 협상실시 

 

 ※ 사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또는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 또는 신규입찰에 부칠 수 있 

 

 

ㅇ 협상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규정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따름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기준 

 

 ㅇ 작성 규격 및 제본 요령 

 

   - 제안서는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 등으로 작성하되,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안서의 목차를 따르도록 함  

 

   - 제안요청서의 목차 및 내용은 평가표 및 평가기준을 따라야 함   

 

   - A4 용지 양면 사용 및 작성, 이메일로 파일을 제출하여 임의 수정 보완 방지  

 

   - 안서에 사용된 영문 약어 혹은 전문 용어는 해설을 제시하여야  

 

   -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  

     * ‘~를 제공할 수도 있다.’, ‘~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 모호한 표현 사용 자제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제안요청기관의 요청이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음 

 

   - 안서의 구성은 명시된 제안서 목차에 따라 각각 세분해서 누락 없이 작성하고, 술적인 설명자료 등의 내용이 많을 시 별지를 사용 

 

   - 목차의 항목 중 해당 내용이 없을시, 해당 항목에 대해 ‘해당 사항 없음’으로 간략히 기술 

 

   - 안서 발표 시 제안 사항을 가시적으로 보여 줄 수 있는 자료 활용 권장함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입증 요구에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을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못할 경우,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아울러 제안업체는 일체의 손해배상책임을 져야 함 

 

 □ 제안 조건 및 유의사항  

 

 ㅇ 출된 자료 일체는 용역기관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내용의 평가 및 사업자 선정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개하지 아니함  

 

 ㅇ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이 제안사의 독창적 정보임을 명시하지 않는 한 발주기관이 사용할 권한을 가질 수 있음 

 

 ㅇ 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 입증이 가능한 관계 서류를 구비해야 하며 발주기관 요청 시 제출해야 함  

 

   - 출된 자료 중 일부라도 허위 작성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 해지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 

 

 ㅇ 주기관의 필요시 제안사에 대하여 추가적인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 이에 따라 추가된 제안,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ㅇ 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 보유 

     *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을 우선으로 함 

 

 ㅇ 주기관의 환경 변화 또는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본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 양측 간 합의를 통해 해결하는 것으로 함 

 

 ㅇ 용역 이행내용이 발주처 요구기준 미달 시 경우 발주처가 보완 요청 시 수행자는 자기 비용으로 조치하여야 함 

 

 

 

 

 

 

 

 

 

 

 

 

 

 

 

 

 

 

제안서 작성 방식 및 제출 방법  

 

 

 

□ 제안서 목차  

 

목 차 

작 성 방 법 

Ⅰ. 업체 일반사항 

1. 일반현황 

2. 주요 사업내용 

3. 용역수행 능력 

 - 제안업체의 일반현황 (조직 및 인력 현황 등) 

 - 제안업체의 주요 사업내용 분야별로 제시 

 - 본 용역 관련 보유 기술·지식 능력 

 - 제안업체 투입(예정) 인력 이력사항  

Ⅱ. 용역수행계획 

1. 용역 수행 방법 

2. 인력 투입 및 배치 

3. 용역 수행 일정 및 내용  

 - 본 용역의 구체적인 프로세스 

 - 용역수행내용을 고려한 투입 인력 배치 

 - 일정표 및 일정별 용역수행내용 

Ⅲ. 용역추진전략 

 

1. 한국관 부스 디자인, 

설계 및 설치 

 

 

 

 

 

 

 

2. 한국관 운영 관리 

 

 

 

3. 기타 제안사항 

 ※ 과업내용에 적합하고, 구체적인 내용으로 작성 

 - 한국관 부스 배열 및 설계 

· 한국관 배치도 작성(전체 평면도, 투시도) 및 부스 내·외장 디자인 설계 

· 바닥공사, 전기설비 등 설계 

 - 참가기업 부스 설계  

 - 한국관 설치 장비(자재, 설비, 비품 등) 제작 및  부스 설치 

 - 전시회 이후 한국관 철거 

 - 전시회 기간 동안 한국관 운영 관리 

 · 참가기업 부스 관리 및 기업 요청사항 해소 

 - 사후 관리 방안 포함 

 

 - 한국관 설치 및 운영 관련 기타 제안사항 

 

 

 □ 제출 및 평가  

 

 ㅇ 제안서 제출  

 

   - 접수 기간 : ~ 2025년 7월 16일(수)    

 

   - 접수 방법 : 전자(나라장터)  

 

   - 제출서류  

 

    · 제안서 1부 (* 추후 발표 시 추가 제안서 인쇄본 5부)   

 

    · 가격제안서 1부 (* 산출내역 포함)  

 

    · 련 서류 각 1부 (* 참가신청서, 용역수행업체 현황, 책임자 및 투입입력 사항, 실적증명서, 서약서)   

 

    · 사업자등록증 1부  

 

   - 담당자 : 해외사업본부 박진경 과장 ( 02-529-4053 / parkjk@knrea.or.kr ) 

 

 ㅇ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추후 일정 전달  

 

 ㅇ 평가기준  

 

   - 발주처 작성 기준  

  

      

 

 

 

 

 

 

 

 

 

 

경영상태 및 유사 사업 평가 기준  

 

 

 

□ 평가기준  

 

분  야 

평가항목 

배점 

평가 

방법 

사업이해 및 추진전략 

사업이해도 

 * 전시회 한국관 사업특성, 목표에 대한 부스장치 사업추진 전략, 적정성 평가 

 - 사업추진의 위험요소를 고려하여 창의적이며 타당한 대안의 제시 여부 평가 제안한 방법론의 타당성 여부를 평가 

20 

 

스장치 이해 

 * 부스장치에 대한 이해도를 평가 

 - 운영 및 유지관리 대상과 범위에 대한 이해 

 - 부스 시공의 추진 목표와 해결 과제에 대한 이해 

20 

 

기술 및 기능   

본사업  

업무수행 능력 

 * 운영 및 유지관리 수행 방안 적정성, 전문성 및 구체성 평가 

 - 본 사업 수행 및 목표 달성을 위한 기획력 

 - 과업 추진일정 및 계힉의 적절성  

 - 전문성 확보(네트워크 등) 능력  

10 

 

유지관리 인력 요구사항 

 * 사업 수행 인력의 적정성, 전문성, 효율성 평가 

 - 투입인력의 경험, 기술수준, 참여도 

 - 인력 운용방안이 체계적이고 적정한지 여부 

 - 유사시 대응방안의 적정성 

15 

 

부스디자인  

 * 디자인 경쟁력  

 - 한국관 디자인 우수성, 독창성 

 - 효율적인 공간 활용  

5 

 

사업관리지원 

 * 사업 수행방안의 프로세스 평가 

 - 과업 추진 일정 및 종료 후 결과보고 프로세스  

5 

 

성능 및 품질 

성능 요구사항 

 * 참가기업에 대한 서비스 수준 및 성능관리 방안의 적정성 평가 

 - 성능 제고 및 기능 개선 방안의 효과성 

 - 양질의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구체적 방안 

5 

 

품질 요구사항 

 * 부스 시공, 제공 비품 등 품질관리 방안의 적정성 평가 

 - 품질보증 범위의 적정성 

 - 품질보증을 위한 조직, 절차, 점검방법의 효율성 

5 

 

프로젝트 관리 

관리 

방법론 

 * 기존 한국관 디자인 대비 부스 디자인, 품질 등 기능개선, 유지운영에 대한 관리 방법론 

 - 시공 중 발생 가능한 위험, 진도, 의사소통, 이슈 등을 관리하는 방안  

10 

 

용역계약  

(계약예규)  

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에 따라 입찰 시 제출한 제안서에서 용역에 참가하는 자의 계약금액 비율이 본 사업의 규모, 목적 및 특성 등을 고려하여 적정한지를 평가한다. 

5 

 

 

100 

 

 

 

 

평    가    항    목 

배      점 

증빙서류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ㅇ 사업이해도 

20 

16 

12 

8 

4 

제안서,  

발표내용 

 ㅇ 부스장치 이해도 

20 

16 

12 

8 

4 

 ㅇ 본사업 업무수행능력 

10 

8 

6 

4 

2 

 ㅇ 유지관리 인력 요구사항  

15 

13 

11 

9 

7 

 ㅇ 부스디자인 

5 

4 

3 

2 

1 

 ㅇ 사업관리지원 

5 

4 

3 

2 

1 

 ㅇ 성능 요구사항 

5 

4 

3 

2 

1 

 ㅇ 품질 요구사항  

5 

4 

3 

2 

1 

 ㅇ 관리 방법론 

10 

8 

6 

4 

2 

 ㅇ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5 

4 

3 

2 

1 

 

 

□ 경영상태(재무건전성) 평가 기준 

 

회사채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5.00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4.85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4.75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4.65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4.50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4.35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4.25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4.15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4.0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3.85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3.75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3.00 

 

기준 : 신용평가기관에서 발급한 평가서에 의한 평가, 입찰공고일 기준“공공기관 입찰” 용도 발급 유효기간 이내의 확인서를 기준으로 평가 

유효한 신용평가등급서를 제출하지 않았을 경우, 최저등급 부여 

 

 

□ 유사사업 수행 실적 평가 기준  

 

 용역 수행실적 

배점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의 실적을 평가 

용역 수행건수 

5 

5건 이상 

4건 

3건 

2건 

1건 

적 없 

5 

4 

3 

2 

1 

0 

 

* 실적증명원 및 관련 증빙자료 제출 건에 한해 인정 

□ 제안서 관련 서식  

입찰 참가 신청서 

 

 

 

상      호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번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명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소     속 

 

전 화 번 호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위 번호로 공고한 (사)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일반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협회에서 정한 (물품구매, 기술용역)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제반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합니다. 

 

   ※  첨 부 : 1.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기타 입찰에 필요한 서류 (* 입찰공고문 페이지 참고)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법인인감 날인 요망 

 

(사)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장 귀하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전   화   번   호 

 

회 사 설 립 년 도 

      년   월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사업 책임자 이력사항 

 * 일반 이력사항 

소      속 

 

직   책 

 

성      명 

국  문 

                              

한   문 

 

주민등록번호 

                      -                (만    세) 

연  락  처 

직  장 

  

  

휴대폰 

 

 

 

 

 

 

     기    간 (부터~까지) 

학     교 

전    공 

학   위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기    간 (부터~까지) 

소 속 기 관  

직 위 (급) 

비   고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년   월  ~    년   월 

 

 

 

 

 

  * 본 용역 유사 경력사항 (대표 사업 5개)  

경        력 

사   업   명 

참 여 기 간 

(년월 ~ 년월) 

담 당 업 무 

발 주 처 

비 고 

 

 

 

 

 

 

 

 

 

 

 

 

 

 

 

 

 

 

 

 

 

 

 

 

 

 

 

 

 

참여 인력   

성명 

 

소속 

 

직책 

 

연령 

만    세 

해당분야 근무경력 

 

과업 참여임 

 

 

 

 

 

본사업 참여기간  

 

 

 

 

 

경력사항 

사업명 

참여기간 

담당업무 

발주처 

비고 

 

 

 

 

 

 

 

성명 

 

소속 

 

직책 

 

연령 

만    세 

해당분야 근무경력 

 

과업 참여임 

 

 

 

 

 

본사업 참여기간  

 

 

 

 

 

경력사항 

사업명 

참여기간 

담당업무 

발주처 

비고 

 

 

 

 

 

 

가 격 입 찰 서 

사 업 명 

일본 Smart Energy Week 2025 한국관 부스 설치 

사 업 자 

 

사업기간 

                       ~                    (           ) 개월 

제안금액 

일금                       원 (₩                     ) 

 

 

구       분 

금     액 

비   고 

 

수행 용역비 

 

 

 

 

기타 재료비 등 

 

 

 

 

합 계 

 

 

 

 

 

 

합          계 

 

부가세 포함 

 

 

제  안  금  액 

 

부가세 포함 

 

 

   상기 금액으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별첨 : 세부내역 및 가격산출근거표 

 

2025년    월    일 

 

사 업 자 :                  직인 

 

 

 

 

 

 

 

(사)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장 귀하 

 

 

 

  

 

 

 

확  약  서 

 

  국신재생에너지협회가 발주하는『일본 Smart Energy Week 2025 한국관 부스 설치』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모든 서류와 증빙자료는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작성 제출 하였으며 만일, 제출한 서류 및 증빙자료가 부정한 법으로 작성되었거나 허위로 기재한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 참가자격에서 제외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상기 입찰건과 관련하여 사업자 선정방식 및 본 입찰과 관련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상호명 : 

대표자 :                  (인) 

 

 

(사)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장 귀하 

 

 

  

위   임   장 

대표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 

주   소 

 

업체명 

 

연 락 처 

 

대리인 

성   명 

 

주민등록번호 

- 

주   소 

 

업체명 

 

연 락 처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에서 발주하는『일본 Smart Energy Week 2025 한국관 부스장치 용역』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년     월     일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사)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장 귀중 

 

※ 지참서류 : 대리참석자 신분증 및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첨부 

 ※ 위임장에 사용되는 도장은 신고된 사용인감(대표자 인감도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에게 있음 

 

용 역 제 안 서 

용 역 명 

일본 Smart Energy Week 2025 한국관 부스장치 용역 

수 행 자 

(대표기관) 

기 관 명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      )  

사업관리자 

(PM) 

성    명 

 

생년월일 

 

부    서 

 

전    화 

 

직    위 

 

팩    스 

 

전자우편 

 

휴대전화 

 

사업기간 

2025.   .   ∼ 2025.   .   (   개월) 

참여인력 

내부  

           인 

외부 

          인 

실무담당자 

성    명 

 

직    위 

 

부    서 

 

전    화 

 

전자우편 

 

휴대전화 

 

 

  귀 협회의 용역사업 공고 및 관리규정에 따라 상기 용역사업을 성실히 수행하고자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사업관리자 :                     (인) 

 

 

                                신청기관장 :                     (직인) 

 

 

(사)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장  귀하 

 

 

  

 

실 적 증 명 서 

 

 

 

업체명(상호) 

 

대표자 

              (인)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참가용 

제출처 

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지원사업 

일본 Smart Energy Week 2025 한국관 부스장치 용역 (총 126㎡) 

용역 

이행 

실적 

내용 

용 역 명 

 

구분 

학술( ) 

제조( ) 

기타( ) 

용역개요 

 

사업명 

계약기간 

계약금액 

비고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관명 :                       (인) (전화 : ) 

 주 소 :   

 발급부서 : 

 담당자 : 

① 민간 거래 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한다.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 

실적을 기재하여야 한다. 

③ 이행 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