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고등학교 공고 제2025-04호
한성고등학교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
2025. 7. 11.
한성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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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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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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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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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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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성고등학교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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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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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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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오사카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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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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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20.(월) ~ 2025. 10. 23.(목), 3박 4일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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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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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11명(학생 103명, 인솔교원 8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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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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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공항세, 발권대행수수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박비(메이져급 콘도 1급 이상 및 고급 리조트 및 호텔-3박10식, 단독진행이 가능한 숙소), 식비(10식), 여행자보험료(최대 보상한도 1억원), 입장료 및 관람료, 전세버스 임차료(45인승, 현지 버스 3대, 주차비, 유료 도로 통행료, 기사봉사료 등 포함), 현지가이드 비용, 야간보안경비, 입장료, 여행안내책자, 레크레이션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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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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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한 정산(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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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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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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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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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1.(금) 14:00 ~ 2025. 7. 21.(월) 16: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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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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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95,360,000원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1인당 금1,760,000원*111명=195,360,000원
※ 총 111명(학생 103명, 인솔교원 8명)을 기준으로 산정
※ 인원 변동 시 변경계약 진행
※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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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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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1.(금) 14:00 ~ 2025. 7. 21.(월) 16:00 (기간 및 시간엄수)
※ 우리 학교 행정실로 직접 접수 평일 16시까지 접수/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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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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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1.(금) 14:00 ~ 2025. 7. 21.(월) 16: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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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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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2.(화) 14:00~, 한성고등학교 3층 학생학습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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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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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3.(수) 15:00 한성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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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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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임차료, 숙박비, 식비, 체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의 「부가가치세법 집행기준」 38-0-5(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위탁용역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시 위탁용역수수료와 그 외 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확인해야하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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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청렴서약제 적용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종합여행업」또는「국내외여행업」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소기업, 소상공인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접수 → 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 2025. 7. 11.(금) 14:00 ~ 2025. 7. 21.(월) 16:00 (기간 및 시간엄수) ※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제출 장소: 한성고등학교 행정실(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1길 24, 1층 행정실)
3) 제출 방법 : 제출 장소에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합니다.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4) 제출 서류(제안서 제출서류는 밀봉)
입찰자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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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서식 참고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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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붙임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3. [붙임3] 위임장 1부 및 재직증명서 (제안서 대리인 제출시 제출, 신분증 확인)
4. [붙임4] 사용인감계 1부 및 인감증명서
5. [붙임5] 각서 1부
6. [붙임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붙임8] 제안서 10부 - 붙임 서식의 제안서를 A4(세로)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불가)
- 붙임9의「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붙임10의「제안서 증빙자료 목록표」를 참고하여 증빙자료 제출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속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고농도 미세먼지나 날씨를 고려한 대체프로그램 수립
8. [붙임11] 최근 5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해외여행 계약 등 실적증명서 각 1부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1. 중소기업 확인서(해당 시) 1부
12.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경영상태 평가서) 1부
1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5. 항공권 발급예정(가능)확인서
16.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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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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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서식 참고하여 제출, 낙찰 업체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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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2. [붙임14]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4.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 등 위탁계약서류 1부
5. [붙임15] 확인서
6. [붙임16] 출발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 1부
7. [붙임17] 직영 차량 운행 각서 1부
8. [붙임18] 안전운전 서약서 1부
9. 항공권 발급 확인서 1부
10. [붙임19]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11. [붙임20]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12. 그 외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붙임21의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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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에는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고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7. 11.(금) 14:00 ~ 2025. 7. 21.(월) 16:00
2)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 평가(예정)
가. 일시: 2025. 7. 22.(화) 14:00~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한성고등학교 3층 학생학습카페
다. 평가대상업체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평가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사업부에서 개최한 활성화위원회의
정성적·정량적 제안서 평가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7. 23.(수) 15:00 한성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 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전산장애 발생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시 보증증권 제출)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고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12 및 붙임13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이행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청렴서약제 적용대상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관련 고시,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공고문,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등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시간 마감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기간의 연기는 전자입찰시스템(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시만 가능합니다.
마.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 한성고등학교 (☎02-363-4944)
- 계약관련 : 한성고등학교 행정실(☎02-363-4942)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바.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3. 위임장 4. 사용인감계 5. 각서 6.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8. 제안서 9.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0. 사업실적증명서 1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2. 경영상태 평가기준
13.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4.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5. 확인서(낙찰자만 제출) 16. 출발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낙찰자만 제출) 17. 직영 차량 운행 각서(낙찰자만 제출) 18. 안전운전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19.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만 제출) 20. 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2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과업지시서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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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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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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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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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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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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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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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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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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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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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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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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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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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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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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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성고등학교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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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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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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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보증금율 : 5%
ㆍ보 증 금 : 금 원정 (₩ )
ㆍ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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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ㆍ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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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전 화 번 호 :
E-mail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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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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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한성고등학교의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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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본인은 2025학년도 한성고등학교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같은 법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수집․제공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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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업체 대표자 및 위임자 확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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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려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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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및 위임자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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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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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서류 보존기간 만료 후 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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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는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에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의 □ 동의하지 않음 □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위임장
위 임 장
(입찰참가대리인용)
○ 상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표자 :
○ 주소 :
○ 전화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한성고등학교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위탁업체 선정 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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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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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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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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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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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재직증명서 1부
2025년 월 일
위 임 자 : (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사용인감계
사용인감계
위 인감은 본인이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입찰참가 및 계약관련 등에 사용하겠으며, 위 인감사용으로 인한 법률상의 모은 책임은 본인이 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대표자 : (인)
붙임 1. 인감증명서제출(3개월이내 발행된 문서) 1부
2. G2B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사용인감포함) 1부(제출시 사용인감계 미제출)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각서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한성고등학교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한성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한성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는 한성고등학교에서 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발주기관과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와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제출하며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 그대로를 한성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한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한성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한성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한성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한성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한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성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성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성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성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한성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성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약자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제안서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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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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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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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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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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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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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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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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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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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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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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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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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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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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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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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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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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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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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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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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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해외문화체험학습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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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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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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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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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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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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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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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해외문화체험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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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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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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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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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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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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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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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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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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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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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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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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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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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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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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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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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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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격증 사본 제출
5. 해외자매교 교류 및 해외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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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차량(항공기․버스)운행 계획
※ 해외여행단 수송 차량(항공기․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서울↔오사카 간 항공권 확보방안 및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운행 1호차 운전기사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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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해외여행 차량사 근무규정 / 사내교육 방안 등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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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및 호텔,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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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식사 여건
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체험학습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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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현장교육을 실시하기에 앞서 학생들에게 특별활동등 적절한 시간에 시설 및 차량이용과 교육프로그램 운영에 있어서 예상되는 안전사고예방을 위하여 사전 안전교육을 실시 하여야 한다)
자. 해외여행 현지수송 인솔자 및 가이드 배치 계획 제출
붙임 1. 견적서 1부
2.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 세부조건은 [붙임21]의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해외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1) 해외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 일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한성고 일정표에
맞추어 작성
2) 해외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차량(항공기·버스)운행 계획
1) 해외여행단 수송을 위한 왕복 항공권 확보여부/계획, 탑승인원 배치 제안
2) 해외여행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 서류를 제안 설명서와 함께 제출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3)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 제, 지사제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4)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및 간호사 탑승 인원 등)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1) 해외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 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라. 현지가이드 1인,여행사 인솔자1인으로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며, 차량에 탑승한다.
마.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해외여행 학생이 투숙할 호텔의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 발생 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2) 해외여행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예) 숙박 등급은 호텔 5성급(특급), 4성급(1급) 등으로 기재
3) 권장사항
○ 1실 2명 이내
○ 고급 수준의 호텔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바. 식사여건
1)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 원칙이나 현지 사정 고려하여 변경 가능
2) 중식은 세팅 등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도시락은 식중독 사고 방지를 위하여 식품위생법 규정을 준수하고 있는 업체.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해외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음.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 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 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사.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아. 가격제안서 : 「따로 붙임 1」
자. 업체별 해외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붙임 10]사업실적 증명서
사업실적증명서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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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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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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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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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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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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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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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5년간 완료된 실적내용만 작성(확인 가능한 실적증명서 사본 첨부)
상기와 같이 실적을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 한도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1. 해외교육여행 수행 실적 (10점)
- 객관적 자료제출
(최근 5년간 교육청산하 초·중·고등학교
해외 교육여행만 해당)
|
10
|
A
|
6회 이상
|
10
|
|
B
|
5회
|
8
|
C
|
4회 이하
|
6
|
2. 제안업체 최근연도 상태 (10점)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10
|
A
|
AAA~BB+, BB°
|
10
|
|
B
|
BB-
|
9
|
C
|
B+,B°,B-
|
8
|
D
|
CCC+
|
6
|
E
|
미제출
|
0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 교육여행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
10
|
A
|
8명 이상
|
10
|
|
B
|
5~7명
|
8
|
C
|
4명 이하
|
6
|
주
관
적
평
가
(70)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
20
|
우수
|
보통
|
미흡
|
|
|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8
|
5
|
3
|
|
4.2 해외탐방 여행 자료집 충실도
|
8
|
5
|
3
|
|
4.3 관광안내 및 프로그램의 충실도
|
4
|
3
|
2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
20
|
우수
|
보통
|
미흡
|
|
|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시설안전
|
8
|
5
|
2
|
|
5.2. 객실당 인원수, 남녀객실 배치계획
|
7
|
4
|
2
|
|
5.3. 숙박업체 식단표
|
5
|
3
|
2
|
|
6. 교통 및 식사(중ㆍ석식) 제공 능력 (15점)
|
15
|
우수
|
보통
|
미흡
|
|
|
6.1. 차량의 연식, 보험가입, 점검상태등 안전성
|
5
|
3
|
2
|
|
6.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및 구체성
|
5
|
3
|
2
|
|
6.3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3
|
2
|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
15
|
우수
|
보통
|
미흡
|
|
|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내용, 보험가입현황
|
5
|
3
|
2
|
|
7.2. 자격증 소지 인솔 안내(해설사등) 준비
|
5
|
3
|
2
|
|
7.3. 응급상황 대처 계획(현지병원과의 연계, 병원비 지급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
|
5
|
3
|
2
|
|
합 계
|
100
|
|
- 정량적 평가 : (계약담당부서)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
- 정성적 평가 :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되, 위원별 평가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 평가 점수의 산술평균점수로 함.(다만,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붙임 12] 경영상태 평가기준
경영상태 평가기준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10점)
|
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9.4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13]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확인서발급요청자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발권 예정
(가능)
|
출발
|
도착
|
일자
|
시간
|
좌석수
|
인천공항
(인천)
|
일본
(오사카)
|
|
|
|
|
|
|
|
|
|
일본
(오사카)
|
인천공항
(인천)
|
|
|
|
|
|
|
|
|
|
위와 같이 2025학년도 한성고등학교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30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14]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용역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한성고등학교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2. 예정인원 : 111명 예정 (학생 103명 및 인솔교원 8명) 참가인원은 증감변동될수 있음
3. 기 간 : 2025.10.20 - 2025.10.23(3박 4일간)
4. 여행코스 및 산출금액 : 기본코스를 참작하여 작성하되 학생용 일정으로 산출 要
5.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임차료
|
대만일원
|
대형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
원 × 대
|
|
|
원 × 대
|
|
2
|
항공료
|
서울 ↔ 오사카 (왕복)
공항세 포함
|
원 × 명
|
|
|
3
|
숙식비
( 박 식)
|
조․석식(1인 2식)포함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
□○○호텔
-숙박료 : 원 × 명
(조석식비 포함)
|
|
|
4
|
중식비
( 식)
|
세팅/뷔페
|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
|
5
|
입장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유적지 - 원 × 명
|
|
|
6
|
기타
|
|
□ 여행자보험
- 원 × 명 : 원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 원 ÷ 명 : 원
|
|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안자 (서명 또는 날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5]확인서(※낙찰자만 제출)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6]출발전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낙찰자만 제출)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점검일시 : 2025. . . : * 목적장소 :
점검(교육)자
|
회사명
|
성명
|
학교명
|
성명
|
|
|
한성고
|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 목적지 및 경유지 등 사전 지리 운전자 숙지 확인
|
|
|
차량
외부
|
-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운전자 확인)
(특히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 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
|
|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 에게 사전 안내 실시)
|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
|
|
기타
|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
|
[붙임 17]직영차량 운행각서(※낙찰자만 제출)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사업자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주소 :
○○○은 「한성고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서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 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한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8]안전운전서약서(※낙찰자만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탑승 학생 및 교직원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
확 약 사 항
|
확 인
|
1
|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
|
2
|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
|
3
|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
|
4
|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5
|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
|
6
|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
|
7
|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
|
8
|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
|
9
|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서명
[붙임19]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한성고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한성고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1.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학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1길 24
한성고등학교장 (인)
|
계약상대자
주소
대표자 : (인)
|
[붙임20]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
한글(또는 한자)
|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주소
|
|
연락처
(휴대폰 등)
|
|
|
본인은 한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2025학년도 일본 오사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 및「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서대문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
[붙임 2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과업지시서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과업지시서
1. 건 명 : 2025학년도 한성고등학교 2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2. 예정인원 : (학생 103명, 지도교사 8명 포함) - 참가 학생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 2025. 10. 20(월) ~ 10. 23(목) [3박 4일]
4. 장 소 : 일본 오사카 일대
5. 용역조건
가. 예상 여행 경비
(1) 항공권 - 인천공항 출발 : 오전 7시~8시 사이
인천공항 도착 : 오후 7시~8시 사이
공항세, 식비(10식), 현지차량운임{45인승(학생 및 지도교사 탑승기준) 3대} 주차비, 통행료, 레크레이션 경비, 야간 경비비(1일 3명), 입장료, 숙박비 (콘도 1급 이상 및 고급리조트: 메이저급 및 호텔, 단독진행
(2) 오사카, 나라, 고베, 교토 등은 일정에 포함한다.
(3) 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4) 인솔교사의 항공료는 학교에서 지출한다.
나. 프로그램 내용
- 테마명 : 해외 문화 유산 탐방
다.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1)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메이져급 콘도 1급 이상 및 고급리조트, 호텔로 여행단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해야 한다.
(2) 침실배정은 보통실의 경우 1실 2~3명 이내를 기준으로 한다.
(3)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도록 함.
(4) 인솔교사의 숙소는 학생지도가 용이한 위치에 배치하도록 함.
(5) 계약 성립 후 사전답사를 실시하여 숙식내용이 계약과 다를 때에는 이를 대금 지급 시 정산 한다.
(6) 숙소 실내 및 외곽 경비요원 배치
(7) 숙소는 반드시 영업·생산물·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라. 식사에 관한 사항
(1)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김치,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하며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한다.
(2) 중식은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 식사로 한다.(도시락 절대 불가)
(3)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4) 조 ․ 중 ․ 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5)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한다.
(6) 조, 석식은 붙임 식단표에 의하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당일 현지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다.
(7) 중식 식단표는 인솔교사 책임자와 반드시 협의하도록 한다.
마.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1) 학생수송차량은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현지 차량이고, 가능한 한 구입 5년 이내의 성능이 우수하고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고 안전벨트가 장착된 상급의 안전한 차량으로 반드시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며, 45인 차량 이어야하며 수송차량 3대가 되어야 한다(동일색상 동일차량 권장)
※ 위 사항 위반시 본교에서 업체측에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2) 여행기간 중 제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최신형 대형차량으로 하며, 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안내료,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 (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4)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가급적 대형버스 관광경력 유경험자이어야 한다.
(5) 팀별 코스 이동시 가이드 1인 또는 진행요원(안내요원) 1인은 팀별로 반드시 동승하여야 한다.
(6)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하고 음주 측정을 요구할 경우 즉시 응해야 한다
(7) 승차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 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8)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바. 항공출입 수속
(1) 항공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한성고등학교와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2) 항공권 발급 등의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여행사가 책임진다.
사. 여행의 시작과 종료
(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은 학생들이 인천공항에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후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시점으로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일정 변경 시는 “아”항에 의한다.
(2) 용역차량은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출발장소에 대기하여야 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아. 소규모테마여행 수행 및 변경
(1) 기본일정 : 여행사는 한성고등학교가 제시한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일정과 내용에 따라 소규모테마교육여행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한성고등학교에 제출한다.
(2) 세부일정 : 여행사는 출발 2주일 전까지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지역의 숙소확보, 방문지 선정, 식당 및 식사메뉴 등 체험학습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한성고등학교에 제출 한다.
(3)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일정 변경
(가) 한성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문화탐방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나)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한성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한성고등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한다.
(4)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일정 수행 : 여행사는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일정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항공권 확보,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소규모테마교육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자. 여행사
(1) 낙오자 처리 : 여행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시는 즉시 안전사고예방을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한성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차. 기 타
(1)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용역업체로 선정된 여행사에서는 소규모테마교육여행 필요한 예약, 방문지 확보, 문화탐방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소규모테마교육여행이 출발하여 도착할 때까지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일정에 따라 목적지의 지도 및 안내서 등을 매일 1일전에는 배부하여야 한다.
(3) 자세한 일정은 답사를 통하여 조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