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신고등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2단계 경쟁 등의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 입찰)규정에 의거 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하오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추가특수조건, 규격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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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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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신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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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ㆍ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 네이버앱(m.naver.com)>♬>코드>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부패신고센터(헬프라인)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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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R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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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입찰정보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경신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가. 예상 인원: 204명 (학생 190명, 교직원 14명)
나. 여행 장소: 제주도 일원 ※ 붙임 세부일정표 참조
다. 여행 기간: 2025.10.21.(화) ~ 2025.10.24.(금) 3박4일
라. 여행 경비: 숙식비, 차량비(45인승 9대, 제주도), 중식비, 레크레이션경비, 알선수수료, 안내책자, 가이드 및 안전요원, 현지 안내원 등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마. 기초 금액: 일억이천일백사십일만칠천육백원정(121,417,600원, 부가세포함)
※ 학생 1인당 산출기초액은 항공료 및 입장료를 제외한 금액이며, 예상인원의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단가에 낙찰율을 적용하여 계약 정산함
바. 항공 예약: 본교의 명의로 항공권이 기 예약되어 있음 (약 220석) 아래 일정은 항공 시간, 기상 상황이나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025. 10. 21. 대구 → 제주, 1진(10:05), 2진(10:15) 220석
● 2025. 10. 24. 제주 → 대구, 1진(17:40), 2진(18:15) 220석
사. 긴급 재난, 항공 문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위약금 부담 없이 수학 여행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할 수 있음.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라. 숙식비, 차량비, 중식비, 레크레이션비, 가이드, 안전요원, 알선수수료, 안내책자,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이며, 2단계 경쟁, 최저가 방식 적용, 지역 제한 경쟁 입찰입니다.(항공료, 입장료 및 관람료를 제외한 모든 경비)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를 대구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 내용(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안전영향평가단 평가․선정(기술용역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5개 이내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일자는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가. 제안서 접수기간: 2025. 07. 14.(월) 14:00 ~ 2025. 07. 22.(화) 14:00
나.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 제출 기한: 2025. 07. 14.(월) 14:00 ~ 2025. 07. 22.(화) 14:00 단, 토요일,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 낙찰자는 낙찰 즉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행정실로 제출
다. 등록 장소: 본교 행정실(직접 접수, 우편접수 불가, 담당자 ☎ 053-233-9605)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 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입찰보증금 포함)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본교 소정양식 붙임2, 기타 증빙서류 포함) 11부. (A4).
3) 제주도 수학(졸업)여행 이행 실적증명서 1부.
4)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세무서발행 등) 1부.
5)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6)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인감증명서 1부.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8)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1부.
9) 각서 1부.
10) 기존 수학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등 기타 자료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설명회
가. 일시 : 2025. 07. 29. (화) 10:00
나. 장소 : 경신고등학교 세미나실
다. 방법 : 업체에서 제작한 PPT 및 설명(설명 시간과 질의응답 시간은 각 20분 이내입니다.)
라.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불참시 입찰포기로 간주하며,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별도 안내
마. 적격업체 선정 : 안전영향평가단에서 설명회 후 제안서 심사 및 선정(심사기준 붙임 참조)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07. 31.(목) 14:00 경신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1인당 단가×총인원)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적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80점이상 상위 5개 이내의 업체를 선정하고, 개찰 전 평가점수 80점이상 상위 5개이내 업체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1차 선정업체에 한해 2단계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가격 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이상일 경우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5조제1항5호‘육상운송용역 평가기준’(별표5)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용역이행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는 통지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용역이행실적: 동등이상 용역-초ㆍ중ㆍ고ㆍ대학의 숙박형 수학여행(현장체험학습), 유사용역: 초ㆍ중ㆍ고ㆍ대학의 비숙박형 수학여행(현장체험학습)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안전영향평가단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유의 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대구광역시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담당자(☎ 053-233-9605)에게 문의 바랍니다.
다.본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대구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dg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 시 반드시 학생안전보호조항 명시,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 시 처리 방안과 책임의 소재, 책임의 범위를 반드시 계약서에 포함, 위탁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위탁계약자가 책임진다는 내용 기재
안전요원 성범죄 경력 조회동의서 제출해야 함.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 제안 서식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제주도 수학(졸업)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5. 재무상태 서식 1부.
6. 가격 제안서(단가산출내역서) 1부.
7. 세부일정표 1부.
8. 각서 1부.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
10.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25. 07. 14.
경 신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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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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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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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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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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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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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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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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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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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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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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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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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신고등학교 공고 제2025 - 3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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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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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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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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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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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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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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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또는 보증서로 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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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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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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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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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경신고등학교의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 . .
신청인 (인)
경신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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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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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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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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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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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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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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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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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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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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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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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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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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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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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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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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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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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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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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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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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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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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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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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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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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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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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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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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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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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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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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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국외)여행 안내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첨부.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해당 자격증 + 안전연수 이수증(대한적십자사 발행))
3.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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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기 운행에 따른 학생 탑승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항공기 운행에 따른 수행계획 기재
- 대구↔제주 간 항공시간대별 탑승인원 배치 등에 따른 수행계획 명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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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차량(버스)운행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차량에 대한 년식 및 안전점검 계획
- 차량 운송 계획표, 운전기사배치 계획
- 책임보험 가입 여부, 기타 안전대책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사업자등록증,차량보험가입증명서,운전기사 경력증명서 등 제반서류
- 운수업체의 교통정보관련 서류(운전자 적격여부,전세버스 정보, 차량 종합진단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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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차량 운전기사에 대한 친절교육 및 음주운전 예방교육 실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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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최근 1년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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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식사 여건
사. 이벤트 실시계획 및 가이드 배치 계획
※ 이벤트 내용 및 현지 가이드 배치 계획 등(차량별 문화재 해설사 배치 계획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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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 방안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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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차. 대구광역시교육청 2025. 현장체험학습 운영방안(매뉴얼) 규칙 준수 계획 등
카.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 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1. 증빙관련 서류 각 1부.(숙박․차량업체와의 계약서 또는 예약확인서, 보험증권, 자격증사본 등)
2. 국내(국외) 여행안내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끝.
20 .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경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일반 사항
가.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 시간)는 우리학교 기본 일정표에 제시된 여행코스를 포함하여 작성
2)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수학여행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나. 차량운행 계획
1)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로 확인 가능한 서류는 통보서 제출 시 생략 가능)
■ 대형 버스 45인승 9대가 정비 상태가 양호한 동일 업체 차량이어야 함
■ 운전 기사 경력증명서(최근 3년 이상) 제출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 번호와 배차 예정 차량 번호 확인
2)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3)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
다. 운전 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등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라. 숙박 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교육적 환경이 양호하며 학생지도에 지장이 없는 숙소
■ 숙박 업소명, 숙박 업소 전화번호
■ 숙박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 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 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 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 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비상 안내시설,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사항
■ 비상 시 대피 시설(피난 계단, 소화 시설 등), 위생·소방·전기·가스 안전 점검 결과, 환자 발생 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단일 건물 내 단독으로 전체 수용(화재 등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 업소가 없는 곳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1인당 2평 이상)
3) 권장사항
■ 4성급 이상의 최고급 수준의 호텔 또는 리조트급 이상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200명 정도의 레크리에이션 진행 가능한 대강당과 동시에 200명 이상 식사가 가능한 시설 보유 및 주변에 유해 업소가 없는 곳
■ 전 객실 통신시설을 갖춰있으며, 로비에서 학생의 안전을 확인 가능한 곳
마. 식사 여건
※ 조·석식은 제1일부터 제4일(3박6식)까지 제공하며, 중식 2회는 특식(1인 최소 2만원5천원 이상), 중식 1회는 자유식으로 제공한다.
1)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함)
2)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도시락 제공은 불허함.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 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 할 수 없음.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 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 기관은 집단 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 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받음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 사항
■ 차량 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 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사.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 4매 이내로 작성(페이지 넣어서 상철 제본), 증빙 서류 사본은 별도 첨부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안서의 평가 항목 및 배점 한도
구 분
|
평 가 항 목
|
점수
|
배점
|
매우우수
|
우수
|
보통
|
제안서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5)
|
o 수학여행 수행실적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수행 실적
|
30건이상 -15점
25건이상~30건미만 -12점
15건이상~25건미만 -9점
15건 미만 -6점
|
15점
|
o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
- 수학여행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여부
|
15명이상 -10점
11명이상~15명미만 -8점
7명이상~11명미만 -6점
7명 미만 -4점
|
10점
|
o 제안업체 경영상태
-제안사의 재무구조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기준에 따름
|
10점
|
주관적 평가
(65)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5
|
4
|
3
|
15점
|
◦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5
|
4
|
3
|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5
|
4
|
3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 숙박시설 위치, 전망, 편의시설
|
6
|
5
|
4
|
20점
|
◦ 실당 배치 인원 및 최대 수용 인원
|
6
|
5
|
4
|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8
|
7
|
6
|
식사제공
능력
|
◦ 식단표, 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
10
|
8
|
6
|
10점
|
교통안전
|
◦ 숙박시설 교통 접근 안전성 및 편리성
|
5
|
4
|
3
|
5점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숙박시설내 지도사(안전요원 및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소지자 배치 여부)
|
3
|
2
|
1
|
15점
|
◦ 보험가입현황, 우천 폭설시 대처 방안
|
3
|
2
|
1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
3
|
2
|
1
|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여부
|
3
|
2
|
1
|
◦ 학생인솔 안전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기준 준수
|
3
|
2
|
1
|
합 계
|
|
100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AAA
AA+, AAO, AA-
A+
AO
A-
|
A1
A2+
A2O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O,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O,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O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8
|
BBBO
|
A3O
|
BBB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O에 준하는 등급)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4
|
BB+, BBO
|
B+
|
BB+, BB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O에 준하는 등급)
|
9.2
|
BB-
|
BO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0
|
B+, BO, B-
|
B-
|
B+, BO,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O, B-에 준하는 등급)
|
8.8
|
CCC+이하
|
C 이하
|
CCC+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7.0
|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조달청신용평가등급조회시스템』 또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 에 따라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 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신용 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
1
|
○ 용역제안서
|
|
2
|
○ 일반현황 및 연혁
|
|
객관적 평가
|
3
|
○ 최근 3년간 수학여행(초ㆍ중등학교실적만 인정)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4
|
○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신용평가 등급표
|
|
5
|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6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여행일정표 (프로그램)
-일정별 학생지도 자료
-레크리에이션 지도계획
|
|
7
|
○ 숙박시설수행능력
-각종보험(화재,영업배상,음식물배상 등) 영수증사본
-건축물대장 사본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대피도 및 대피소 포함)
-전기, 소방, 가스, 위생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 1년 이내)
-영업등록증사본
-영양사 자격증사본(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사본)
|
|
8
|
○ 식사제공 능력, 숙박시설 교통 접근 안전성 및 편리성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식단표, 좌석수, 위생안전, 가격이 기재된 서류
-(식당별)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
-주차시설 안내도, 교통안전요원 배치 자료
|
|
9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레크리에이션강사 자격증 사본
-안전요원 인정 자격증 사본
-여행경로 별 안전 지도 계획서
-재난 및 안전사고 대비 계획서(학생 안전보호 조항 반드시 명시)
-숙박시설 내 지도사(안전요원)배치 계획 및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사본
|
|
〔붙임 4〕
제주도 수학(졸업)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합 계
|
총 oo 건
|
천원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2. 발주처의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붙임 5〕
재 무 상 태
구 분
|
2024년도
|
비 고
|
자
산
|
유 동 자 산
|
|
|
고 정 자 산
|
|
|
자 산 총 계
|
|
|
부
채
|
유 동 부 채
|
|
|
고 정 부 채
|
|
|
부 채 총 계
|
|
|
자
본
|
자 본 금
|
|
|
자본잉여금
|
|
|
이익잉여금
|
|
|
자 본 조 정
|
|
|
자본총계
|
|
|
총매출액
|
|
|
매출총이익
|
|
|
영업이익
|
|
|
경상이익
|
|
|
당기순이익
|
|
|
※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등 증빙서류 각 1부씩 첨부
※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 필
〔붙임 6〕
가격제안서 단가 산출 내역서
1. 건 명: 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2. 예정인원: 총인원 204명(교사 14명 포함, 참가자 수 증감 가능)
3. 기 간: 2025.10.21(화) ~ 2025.10.24(금) 3박4일
4. 여행코스: 별도 첨부
5. 제안단가(1인당 단가 - 10원단위로 기재)
(금액단위 : 원)
항목
|
구 분
|
규 격
|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1인당 단가(원)
|
비고
|
1
|
전세버스
|
45인승 9대
(제주도 3박 4일)
|
|
|
|
2
|
숙식비
(3박 6식)
|
조 ․ 석식 포함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
□ ○ ○ 호텔
-숙박료 : 원 × 3박
-식 비 : 원 × 6식
|
|
|
3
|
중식비
(3식)
|
1식 5찬 이상
|
□ 월 일 중식(○○식당)
- 원
□ 월 일 중식(○○식당)
- 원
□ 월 일 중식(○○식당)
- 원
|
|
|
4
|
중식비
|
|
원× 1회 =
|
|
|
5
|
레크레이션
|
|
|
|
|
6
|
주간, 야간
안전요원 (4명)
|
|
|
|
|
7
|
여행자보험
|
|
원× 1회 =
|
|
|
8
|
안내책자
|
|
|
|
|
9
|
안내 및 알선수수료
|
|
□ 안내 및 알선수수료
- 원
|
|
|
합 계
|
1인당 단가
|
□ 원
|
※단가금액은 10원 단위로 산출하되, 낙찰 후 계약 전까지 본교로 직접 제출
[붙임7]
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수학여행 일정표(예시, 추후 조정)
1. 예상 참가 인원: 전체 204명 (※학생 예상 인원: 190명, 인솔 교사 14명)
2. 일정표
날짜
|
1진: 5개반(티웨이 항공 예매 장수 110장 )
1·2·3·4·5반+교사7명=약 110명
|
2진: 4개반(티웨이 항공 예매 장수 110장)
6·7·8·9반+교사 7명=약 80명
|
1일 차
10월
21일
(화)
|
08:30
|
대구공항 집결
|
08:40
|
대구공항 집결
|
10:05(TW)
|
대구공항 출발
|
10:15(TW)
|
대구공항 출발
|
11:10
|
제주공항 도착
|
11:20
|
제주공항 도착
|
12:10
|
함덕해수욕장(중식)
|
12:10
|
함덕해수욕장(중식)
|
15:20
|
성산일출봉
|
15:20
|
성산일출봉
|
18:20
|
숙소 도착후 방배정
|
18:40
|
숙소 도착후 방배정
|
19:00~21:00
|
석식후 자유시간
|
19:00~21:00
|
석식후 자유시간
|
2일 차
10월
22일
(수)
|
07:30
|
숙소 조식
|
07:30
|
숙소 조식
|
09:00
|
숙소 출발
|
09:00
|
숙소 출발
|
10:00
|
올레 7코스
|
10:00
|
올레 7코스
|
11:30
|
중식
|
11:30
|
중식
|
13:30
|
요트
|
13:30
|
요트
|
14:50
|
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
|
14:50
|
세계자동차&피아노박물관
|
16:20
|
오설록
|
16:20
|
오설록
|
18:00
|
숙소 도착
|
18:00
|
숙소 도착
|
18:30
|
석식후 자유시간
|
18:20
|
석식후 자유시간
|
3일 차
10월
23일
(목)
|
07:30
|
숙소 조식
|
07:30
|
숙소 조식
|
09:00
|
숙소 출발
|
09:00
|
숙소 출발
|
10:00
|
난타공연
|
10:00
|
난타공연
|
12:00
|
중식
|
12:00
|
중식
|
13:30
|
서프라이즈테마파크
|
13:30
|
카트, 서바이벌
|
15:00
|
카트, 서바이벌
|
15:00
|
서프라이즈테마파크
|
17:50
|
숙소 도착
|
17:50
|
숙소도착
|
18:00
|
석식
|
18:15
|
석식
|
20:00
|
레크리에이션
|
20:00
|
레크리에이션
|
4일 차
10월
24일
(금)
|
07:30
|
숙소 조식
|
07:30
|
숙소 조식
|
09:30
|
숙소 출발
|
09:30
|
숙소 출발
|
10:00
|
아이바가든(미디어아트)
|
10:00
|
아이바가든(미디어아트)
|
11:30
|
중식
|
11:30
|
중식
|
13:10
|
산굼부리
|
13:10
|
산굼부리
|
14:20
|
제주 동화마을
|
14:20
|
제주 동화마을
|
16:20
|
제주공항 도착
|
16:30
|
제주공항 도착
|
17:40
|
제주공항 출발
|
18:15
|
제주공항 출발
|
18:50
|
대구공항 도착
|
19:25
|
대구공항 도착
|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경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붙임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경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경신고등학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경신고등학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경신고등학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구광역시교육청(경신고등학교)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ㆍ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구광역시교육청(경신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구광역시교육청(경신고등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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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신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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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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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신고
부패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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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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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직무와 관련하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받는 행위
ㆍ직위 또는 권한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얻거나, 의무불이행에 따라 교육청 재정에 손실을 끼친 행위
ㆍ자기 또는 타인의 부당한 이득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알선ㆍ청탁 행위
ㆍ그 밖에 교육청의 청렴도를 훼손한 행위
신고기한: 부패행위일로부터 3년 이내
※ 지방공무원법 제69조의2제1항 각 호에 해당할 경우 5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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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053) 231-0102 ~ 0107
ㆍ팩스: 053) 757-8209
ㆍ우편: 대구 수성구 수성로 76길 11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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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자 보호: 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자가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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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금: 누구든지 대구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 계약직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대구광역시교육청 부패신고 보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5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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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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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
○ 수집ㆍ이용 목적: 계약 상대방 대상 자체 청렴도 설문조사
○ 수집 항목: 소속,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보유 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1년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대구광역시교육청의 자체 청렴도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2025. . .
본인 성명 (서명 또는 인)
경신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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