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하가초등학교 공고 제2025-48호
2025학년도 전주하가초등학교 2학기 현장 및 테마식 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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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하가초등학교 2학기 현장 및 테마식 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차량 용역 계약 특수조건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서의 특수조건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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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서약)제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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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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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완수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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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일반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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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전주하가초 2학기 현장 및 테마식 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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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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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총액)소액수의,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업종제한, 전자견적, 공동수급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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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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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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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2.(월) ~ 2025. 10. 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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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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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일정 및 운행구간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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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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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이상 대형버스 총20대(1일 최대 운행차량 대수: 8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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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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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2,400,000원(금일천이백사십만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봉사료 및 중식비 등 기타 경비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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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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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현장 및 테마식 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o 본 기초금액(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o 일정 및 차량 대수, 승차정원은 긴급재난 및 전염병(코로나19 등) 발생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 학교 사정 등에 의해 변경(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은 청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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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차량안내 및 운행 일정
- 승차정원 및 차량대수: 45인승 차량 기준(학교와 협의후 차량 확정), 총20대
- 차량연식: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에 의거 운행 연한(차령) 이내의 차량 중 가장 최근 연식차량을 우선 배차하여야 하며, 자동차 정기검사를 필한 차량
- 세부운행일정
체험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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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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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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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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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별
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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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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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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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산 KT&G상상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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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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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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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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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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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 경천애인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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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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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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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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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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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 대승한지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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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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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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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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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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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 대승한지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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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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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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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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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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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은 당일 기상 상태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출발 20분 전에 차량 대기 완료
2. 견적 제출 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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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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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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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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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11.(금)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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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17.(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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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7.17.(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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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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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견적을 실시하고, 재견적 마감은 2025.7.17.(목) 15:00,
개찰은 2025.7.17.(목) 16:00에 실시합니다.
3.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 ‘계약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견적제출 참가 전 반드시 관계규정, 계약내용 및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4.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5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 코드 5805)등록 및 자동차종합보험에 가입된 업체로서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락하고 현장 체험
학습 일정에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를 포함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상 지입차량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
등록원부 및 교통안전조회 결과 등을 계약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반드시 G2B 해당 업종코드(5805)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업체 명의로 등록된 45인승 이상 차량으로서 자동차등록원부상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에 의거 운행 연한(차령) 이내의 45인승 이상 차량(정기검사 필한 차량) 8대를 동시에 당일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차량은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업체 소유 차량이어야 하며, 직영 차량이 아닌 지입차량은 계약 불가하고 낙찰자 결정을 위해 개찰일로부터 2일 이내 직영 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차량보유현황표, 자동차등록원부, 자동차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에 해당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견적 제출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견적 제출 취소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견적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포기로 간주되며, 계약체결 이후 부실, 조잡 또는 부당하게 부정한 행위 등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에 산출내역서(학년별 임차 단가), 자동차등록증, 보험가입증명서,
직영차량 운행각서, 운전자 적격 확인 서류와 차량 검사확인용 서류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본의 경우 대표자 원본대조필하여 제출(원본 지참)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내공고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학교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관련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총 견적금액에 따른 산출내역서(반드시 학년별로 구분하여)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발주기관은 이를 검토하여 시정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견적서의 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배차 운행하도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 견적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학교 행정실(☎ 063-272-1055)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25. 7. 11.
전 주 하 가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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