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율산초등학교 공고 제2025-28호
2025학년도 순천율산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2025학년도 순천율산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2025. 7. 11.
순천율산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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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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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계약입니다.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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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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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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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순천율산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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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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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현장체험학습 일정 및 장소) 반드시 참조
※ 행사 일정에 맞춰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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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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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40인승 이상 32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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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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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4,357,000원(금삼천사백삼십오만칠천원)
※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경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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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가격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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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1. 17:00 ~ 2025. 7. 1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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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장소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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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에 투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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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가격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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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17.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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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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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율산초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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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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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도급 불허, 지사투찰 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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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부방역지침(전염병)으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여행일정 및 노선은 학교 사정 및 기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 견적 제출방식의 수의계약이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나. 지역제한(제한지역: 전라남도 순천시)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계약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7. 11. 17:00 ~ 2025. 7. 17. 10:00
나. 개찰일시: 2025. 7. 17. 11: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라.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변경·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의 규정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
사업(구여객자동차운동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를 소지한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순천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지사투찰 불허).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
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준
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랑 불가),〔붙임〕현장체험
학습 일정에 맞춰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 제 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공고는 수의계약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2025학년도 순천율산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재견적 제출(재입찰)
가. 입찰이 성립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른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 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 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 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 제출 참여자는 참가 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 제 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입찰유의서 제2절‘12-다-1)’에 따 른“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7-다’에서 정한 서 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상대자(낙찰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 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계약 시 일정별 산출내역서 제출),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 등록됩니다. 또한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 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안 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관련 사항
가.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전라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제도 운영 규정」 제9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제출)
13.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견적 제출자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공고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용역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s://www.g2b.go.kr) 및 순천율산초등학교(https://www.yulsan.es.jne.kr) 및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https://sced.jne.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라.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일반 사항은 순천율산초 행정실(☎ 061-725-5037)로 문의바랍니다.
마. 본 계약은 계약상대자가 직접 이행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붙임 2025학년도 순천율산초 2학기 현장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특수조건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