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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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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7752-000 공고일시  2025/07/11 14:59
공고명 수원서광학교 교내 포장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수원서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수원서광학교
공고담당자 한상훈(☎: 031-256-80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6,644,000 원
   
배정예산
56,644,000 원
   
추정가격
51,494,54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원서광학교 공고 제2025 - 36 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단위:원) 

수원서광학교 교내 포장공사 폐기물처리용역 

2025. 7. 11.(금) 17:00 

 

2025. 7. 17.(목) 10:00 

2025. 7. 17.(목) 

11:00 

수원서광학교 

집행관 PC 

금56,644,000 

-추정가격 금51,494,546원 

-부가가치세 금5,149,454원 

 

 ※ 용역현장: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517 수원서광학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집행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화성,수원,용인,의왕,안산)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 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사. 본 용역의 착수예정일은 2025.7.23.이며, 수행기간은 착수일로부터 토목공사 준공일까지입니다. 

  아. 이 용역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  

      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하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을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공고는 지역제한 견적입찰로써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 영업소)의 소재지가 화성, 수원, 용인, 의왕, 안산 내의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함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공휴일은 등록이 불가함) 

    ※ 입찰서 개찰 당일 등록한 업체가 낙찰될 시 입찰무효처리 함 

  라.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4. 과업설명(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본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이 없으며 과업지시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나. 열람장소: 수원서광학교 행정실 (☎ 031-256-8005)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 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로 입찰제출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해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견적입찰로서, 예정가격대비 입찰금액이 88.0%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운영요령 항목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입찰유의서 등)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이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 통합 서약(동의)서 중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공사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른 세부 이행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내용, 과업지침서, 계약 등에 관한 사항: 수원서광학교 행정실 (☎ 031-256-8005) 

  나.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7월 11일 

 

수원서광학교장 

 

[붙임1]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일반사항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기관)명 : 수원서광학교 

2. 작업명 :  

3. 업체명 :  

4. 현장책임자:(성명)        (연락처)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산업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사후정산서 제출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작성자 :  

회사명:               

직책: 

성명:               (서명)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 계획 

 

 

 

◦현장 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 인력 배치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현장 종사자 수:             명 

      - 세부작업별:      명 

      -           :      명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경력 현황 상세기록 가능 

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 산업재해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 

 - 

 - 

 - 

 - 

◦사용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기계・기구 및 설비 대장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사용전 안전점검 실시 

    (사용전 점검항목 리스트 작성) 

  - 기계・기구 및 설비별 주기적 점검실시 

    (권장: 월별 1회 점검)  

③ 위험성평가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위험성평가 (예정)일: 202 년    월   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 

④ 안전점검 

⑤이행확인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지급현황(대장) 및 착용 여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도급업체의 시정상황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업체의 지도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⑥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 산업안전,보건 및 사고, 직업병 예방에 관한 사항 

  - 건강증진 및 질병 예방에 관한 사항 

  - 유해, 위험 작업환경 관리에 관한 사항  

  - 작업 개시 전 점검 사항 및 정리정돈에 관한 사항 등 

  - “교육 일자 및 주요 내용 또는 교육자료 첨부 가능” 

 

⑦ 신호 및 연락체계 

 

⑧ 위험물질 및 설비 

 

⑨ 비상대책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소방서 

119 

 

병원 

군산시 보건소 

 

관할 고용노동부 

전주 노동지청 

 

⑩ 재해발생수준 

최근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건 

※ 재해율 확인서(기업용) 또는 공표대상 확인(정부기관용) 

 

기타 추가 및 특이사항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