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12505091 공고일시  2025/07/11 17:00
공고명 25-27년 성동전력지사 사옥 및 무인변전소 경비용역
공고기관 한국전력공사 서울본부 기획관리실 재무관리부 수요기관 한국전력공사 서울본부 성동전력지사
공고담당자 정선호(☎: (02)758-338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7/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07/11 17:00 ~ 2025/07/18 18: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7/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4,498,000 원
   
배정예산
124,498,000 원
   
추정가격
113,18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약업무 이의제기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항상 전력사업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전력공사 서울본부는 계약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업무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 및 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여 주시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 계약업무 진행에 따른 이의제기 사항 

 ○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신고처】 

재무관리부장 권민수 (☏ 02-758-3330, luckykwon@kepco.co.kr)  

  계약팀장 이민주 (☏ 02-758-3332, minju4290@kepco.co.kr) 

 

- 한국전력공사 서울본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