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향효마을 공고번호: 제 2025-02호
노인요양원 정향효마을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공고
노인요양원 정향효마을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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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요양원 정향효마을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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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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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687-23(덕포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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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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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1. ~ 2026.07.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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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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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4,475,000 (직접노무비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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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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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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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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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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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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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인(1일3식,간식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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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단가 3,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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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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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인(1일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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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단가 2,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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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노무비(영양사1인, 어르신 25인 당 조리원 1인),간접노무비 별도
※ 식재료비 및 운영비 포함(사회보험료, 이윤, 책임보험, 부가세, 기물유지운영 등 운영관련 비용 포함)
※ 급식예상인원은 변동 될수 있으며 예산가액임으로 달라질 수 있다.
< 추정식수 및 예산 >
-입소자 요양식 :180식(1일평균 식사 인원 60명 * 3식) * 365일 ≒197,100,000원
-직 원 식 : 1일 평균 식수 인원 30명 * 1식 * 365일≒27,375,000원
- 총계 ≒224,47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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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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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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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제안서 제출 및 등록
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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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1.(금) ~ 07.17.(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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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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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목) 09: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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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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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방(직접접수), 사회복지법인 정향효마을 1층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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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서류 심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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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목) ~ 07.18.(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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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결과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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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1.(월) 블로그 게시(https://m.blog.naver.com/jh_welf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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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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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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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사업자등록상 사업의 종목이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1450, 일반음식점업 1400)과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5246)이 동시에 등록된 업체
라. 부산광역시에 주사업장을 둔 업체
마.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보유 사업자(냉장ㆍ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4. 제안서 및 제출서류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직접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되어 제안서 설명회를 참가할 수 없습니다.
1)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업체 소개서 1부(자유양식)
다. 표준식단표 1부.
라. 위탁급식 실적 증명서
마.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바. 사업자등록증 1부.
사.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1부.
아.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자.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 1부.
5. 낙찰자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입찰 참여업체의 제안서 접수 후 평가 및 협상
6. 평가 및 낙찰자 결정
○ 평가기준
- 평가는 붙임의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실시함.
- 평가항목별 증빙서류는 참여업체에서 준비하여야 하며, 증빙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참여업체의 책임으로 함.
- 평가내용에 대하여 참여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의 내용 및 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 결과
- 평가결과에 따라 종합평점 80점 이상인 자 중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동점
일 경우 사업실적점수가 높은 입찰자로 결정한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 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입찰결과 이행각서에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관련 서류 내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의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
나. 입찰서류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다. 입찰참가신청서 내 대표자의 인감 날인(날인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필요 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마.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바. 문구에 대한 해석의 오류나 오기에 대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으며, 접수 기간 이후에
누락 서류의 추가 제출 및 제출 후 내용 변경은 불허 함.
사. 제출 서류 및 기재 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는 모든 자격을 상실 할 수 있음.
아. 업체의 사업수행의 전문성을 증빙할 자료나 기타 홍보자료 제출 가능(참고용)
9. 첨부서류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2 업체소개서 (자유양식)
서식 3 표준 식단표
서식 4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서식 5 사용인감계
서식 6 서약서
서식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서식 8 위임장
서식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9. 문의사항 안내
가. 입찰과 계약에 관한 사항
노인요양원 정향효마을 / 담당자: 부원장 문선영 (☏ 051-322-1233)
나. 납품과 과업지시에 관한 사항
정향효마을(☏051-322-1233)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07. 11.
정 향 효 마 을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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