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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6029-001 공고일시  2025/07/11 21:30
공고명 위탁급식
공고기관 정향효마을 수요기관 정향효마을
공고담당자 문선영(☎: 051-303-12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7 0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17 08:00 개찰(입찰)일시 2025/07/17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24,475,000 원
   
추정가격
204,06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정향효마을 공고번호: 제 2025-02호 

 

 

노인요양원 정향효마을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공고 

 

  노인요양원 정향효마을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노인요양원 정향효마을 위탁급식 운영업체 선정 

운영장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687-23(덕포동) 

계약기간 

2025.08.01. ~ 2026.07.31.(12개월) 

입찰금액 

₩224,475,000 (직접노무비 별도) 

운영규모 

구분 

급식예상인원 

비고 

입소정원 

60인(1일3식,간식2회) 

1일 단가 3,000원 

직원수 

 40인(1일1식) 

1식 단가 2,500원 

 

※ 직접노무비(영양사1인, 어르신 25인 당 조리원 1인),간접노무비 별도 

※ 식재료비 및 운영비 포함(사회보험료, 이윤, 책임보험, 부가세, 기물유지운영 등 운영관련 비용 포함) 

※ 급식예상인원은 변동 될수 있으며 예산가액임으로 달라질 수 있다.  

< 추정식수 및 예산 > 

-입소자 요양식 :180식(1일평균 식사 인원 60명 * 3식) * 365일 ≒197,100,000원 

-직  원  식 : 1일 평균 식수 인원 30명 * 1식 * 365일≒27,375,000원 

- 총계  ≒224,475,000원 

입찰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제안서 제출 및 등록 

공고기간 

2025.07.11.(금) ~ 07.17.(목)  

접수마감 

2025.07.17.(목) 09:00까지  

접수방법 

내방(직접접수), 사회복지법인 정향효마을 1층 사무실 

제안서 서류 심사기간 

2025.07.17.(목) ~ 07.18.(금)  

선정결과발표 

2025.07.21.(월) 블로그 게시(https://m.blog.naver.com/jh_welfare) 

계약체결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3. 입찰참가자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적합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사업자등록상 사업의 종목이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1450, 일반음식점업 1400)과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5246)이 동시에 등록된 업체 

라. 부산광역시에 주사업장을 둔 업체 

마.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보유 사업자(냉장ㆍ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4. 제안서 및 제출서류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직접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되어 제안서 설명회를 참가할 수 없습니다.  

 

1)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업체 소개서 1부(자유양식) 

다. 표준식단표 1부. 

라. 위탁급식 실적 증명서 

마.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바. 사업자등록증 1부. 

사.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및 사용인감계 1부. 

아.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자. 개인정보수집제공동의서 1부.   

 

5. 낙찰자 선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입찰 참여업체의 제안서 접수 후 평가 및 협상 

 

 

6. 평가 및 낙찰자 결정 

○ 평가기준 

- 평가는 붙임의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실시함. 

- 평가항목별 증빙서류는 참여업체에서 준비하여야 하며, 증빙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참여업체의 책임으로 함. 

- 평가내용에 대하여 참여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의 내용 및 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 결과 

- 평가결과에 따라 종합평점 80점 이상인 자 중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동점 

  일 경우 사업실적점수가 높은 입찰자로 결정한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 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입찰결과 이행각서에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관련 서류 내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의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 

나. 입찰서류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다. 입찰참가신청서 내 대표자의 인감 날인(날인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라. 필요 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마.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바. 문구에 대한 해석의 오류나 오기에 대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으며, 접수 기간 이후에  

    누락 서류의 추가 제출 및 제출 후 내용 변경은 불허 함.  

사. 제출 서류 및 기재 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는 모든 자격을 상실 할 수 있음.  

아. 업체의 사업수행의 전문성을 증빙할 자료나 기타 홍보자료 제출 가능(참고용) 

 

9. 첨부서류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2 업체소개서 (자유양식) 

서식 3 표준 식단표 

서식 4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서식 5 사용인감계 

서식 6 서약서 

서식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서식 8 위임장 

서식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9. 문의사항 안내 

가. 입찰과 계약에 관한 사항  

    노인요양원 정향효마을 / 담당자: 부원장 문선영  (☏ 051-322-1233) 

나. 납품과 과업지시에 관한 사항  

    정향효마을(☏051-322-1233)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07. 11. 

 

그림입니다. 

정 향 효 마 을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