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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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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56402-000 공고일시  2025/07/14 09:07
공고명 2025년 산학협력역량강화 워크숍 위탁대행
공고기관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이종우(☎: 064-754-24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7/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000,000 원
   
배정예산
75,000,000 원
   
추정가격
6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긴급)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국내입찰) 

* 본 사업은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며 수요기관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공   고   명 : 2025년 산학협력역량강화 워크숍 위탁대행 

  ㆍ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시 : 2025.07.25.(금) 10:00 

  ㆍ수 요  기 관 :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이 입찰 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 : 제주대학교 이종우(☎ 064-754-2474)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29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07.14.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관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조달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조달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또는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 

 ⇒ 조달청 및 공공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3개월 ~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참여ㆍ민원/종합민원센터/조달신문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수요기관: 제주대학교 RISE사업단 

 계약방법: 제한경쟁 

 품명: 일반용역 

 수량: 1 

 단위: 

 분할납품: 불가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25/07/25 11:00 

 완료기한: 계약일로부터 2025/09/19 까지 

 기초금액: 75,000,000원 (*부가세포함) 

 입찰건명: 2025년 산학협력단 역량강화 워크숍 위탁대행 

 입찰방식: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2025/07/14 19:00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2025/07/25 10:00 

 입찰참가자격 마감일시 : 2025/07/24 18:00 

--------------------------------------------------------------------------------------------------------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③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④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을 필한 업체 

  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한 업체 

< 입찰 유의사항 >  

  ①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5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③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④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⑤ 본 입찰에서 동일가격 입찰 시 낙찰자 결정방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 낙찰자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참고사항 

  ① 세부규격 및 수량은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등에 의합니다.    

 

2. 세부 품명 및 수량 

  ① 2024년 산학협력역량강화 워크숍 위탁대행 

     가. 예산금액: 75,000,000원(부가세포함)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09.19. 까지 

  ② 기타 세부사항은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이종우 ☎064-754-2474) 문의하여 주시고 붙임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 및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 관련사항 

  ① 본 입찰의 가격입찰 및 제안서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입찰서와 제안서를 제출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② 입찰관련사항: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2. 공동수급 관련사항 : 공동수급 불가 

 3-3.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① 평가기관: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② 제안서 평가는 수요기관에서 직접 평가위원을 구성하여 평가하며,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었습니다.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기관인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이종우 ☎064-754-247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4.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① 일    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②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 제출) 

 4-1. 본 사업은「(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4-2.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4-3.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허용되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4. 기술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⑴ 제안서 1식(증빙서류 포함) 

   ⑵ 제안요약서 1식(필요시) 

   ⑶ 기타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소기업·소상공인일 경우)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 신용등급평가 확인서 1부 

   ㉳ 4대보험가입자명부 1부 

   ㉴ 기타 제안요청서 상 제출서류 

 4-5. 제안서는 “제안서 제출 메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정성적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제안요약서'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4-6. 기타 유의사항 

  4-6-1. 안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6.2.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4-6-3. 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6-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4-6-5.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4-6-6. 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4-6-7.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4-6-8.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다.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합니다. 

    라.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④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⑤ 국고귀속 등: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⑥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공동계약운영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무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의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②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③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의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①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②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최신규정)’ 및 ‘ 기획재정부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업무처리 규정(기획재정부훈령 최신규정)에 의합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가.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나.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라.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마.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4)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①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②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담당자 : 이종우 ☎ 064-754-2474,  FAX 064-702-246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주대학로 102 산학협력관 2층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③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④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⑥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⑦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⑧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⑨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제주지방조달청 물자구매팀(☎064-800-6962) 및 조달청 홈페이지(www.pps.go.kr→참여·민원→조달신문고→진정·건의)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청탁방지담당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