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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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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940734-000 공고일시  2025/07/14 09:34
공고명 목포가톨릭대학교 대학혁신지업사업 선진 간호 현장실습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업체 선정
공고기관 목포가톨릭대학교 수요기관 목포가톨릭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창남(☎: 061-280-518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7/14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7/28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7/2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20,000,000 원
   
추정가격
10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목포가톨릭대학교 사무처 제2025-6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목포가톨릭대학교 대학혁신지업사업 선진 간호 현장실습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업체 선정 

  나.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 최종 결과보고 시 까지   

  라. 출입국기간: 2026.01.04.(일) ~ 2026.01.17(토) 

  마. 사업예산: 120,000,000원 

  바. 운영국가: 싱가포르 

  사. 기타사항: 공동수급불가, 하도급불가 

 

2.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총액)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나. 제안서 및 입찰가격 평가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다. 사업예산(배정예산)을 초과한 금액으로 투찰 시 개찰과정에 자동 부적격 처리 됨 

 

3. 입찰일시 및 장소 

구분 

일시 

비고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07.14.(월) 15:00부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07.28.(월) 15: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개찰(입찰)일시 

2025.07.28.(월) 16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제안서 및 서류 제출일시 

2025.07.28.(월) 15:00까지 

- 직접 제출 및 등기우편 발송 

- 전남 목포시 영산로 697 목포가톨릭대학교 본관 1층 종합사무실 김창남 

제안서 발표 

제안서로 갈음 

 

제안서 평가 

2025.07.30.(수) 14시 

본관1층 소회의실 

 

 

  가. 상기 입찰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별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거하여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체가 아닌 자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다. 관광진흥법 제3조 동 시행령 제2조, 제3조 내지 제5조 동 시행규칙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한다.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5년 이내 대학(교)와 단일 계약건으로 5천만원 이상 해외 연수 수행 실적이 1건 이상인 업체(부가세포함, 하도급실적 불가) 

  마.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하여야 하며, 체납이 있는 경우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바.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사. 본 대학교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 

 

5. 입찰참가 등록 및 서류 제출 

  가. 입찰등록 및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제출 

  나. 서류 제출 

    ⋇ 서류 미비 시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 직접 제출 및 등기우편 발송 

    ⋇ 전남 목포시 영산로 697 목포가톨릭대학교 본관 1층 종합사무실 김창남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제안업체 일반현황(붙임2) 1부. 

    3) 확약서(붙임3) 1부. 

    4) 사업 실적 현황(붙임4) 1부. 

    5) 최근 3년간 자본금 및 매출 현황(붙임5) 1부. 

    6) 사업수행 조직 및 투입 인력 현황(붙임6) 1부, 재직증명서 각 1부. 

    7) 청렴계약이행각서(붙임7) 1부. 

    8) 보안서약서(붙임8) 1부. 

    9) 개인정보제공활용동의서(붙임 9) 1부. 

    10)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1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13) 해당 업 면허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각1부. 

    14)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1부). 

    15)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16) 제안서 6부(저장매체 1개 제출). 

 

6.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발행하여야 하며, 낙찰자(차순위자 포함)가 낙찰자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입찰무효의 사유가 밝혀졌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기관에 귀속 

  나. 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 

  다. 피보험자 : 목포가톨릭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411-82-00206)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시행규칙 제44조등의 규정에 의함 

 

8. 제안서 평가 

  가. 기술능력평가(80점) + 입찰가격평가(20점)을 종합적으로 평가함 

  나. 본 대학교가 제시한 과업 수행에 적합한 평가 항목과 배점기준을 마련하고 별도의 우리 대학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서면 평가함 

  다. 기술능력평가 시 각 업체별 평가위원의 점수 중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최고 및 최저 점수가 복수일 경우에는 그 중 1개 점수만 제외하되, 나머지 평가위원들의 점수를 평균한다. 

  라.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평점 산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마. 평가방법 및 결과에 대한 사항은 본 대학교의 고유권한이므로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9.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가.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한다.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한다. 

  다. 협상순서는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 할 수 있음 

 

10. 계약 체결 및 낙찰자 구비 서류 

  가.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서류미비 또는 입찰참가자격미달의 경우 무효처리 됩니다.  

  나.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1)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계약금액의 10% 이상) 

    2) 보안각서 1부. 

    2) 기타 대학이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 

  다. 물가 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할 수 없음 

  라. 지체상금율은 1/1000로 한다(지체상금 상한 : 계약금액의 30/100)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다. 무자격자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지정될 수 있음 

  라.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본 대학 및 계약상대자 상호 간의 합의에 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본 대학의 해석 및 결정에 따릅니다. 

 

12. 문의 

  가. 사업문의: 목포가톨릭대학교(대학혁신지원사업단, 061-280-5198) 

  나. 입찰 및 계약 문의: 목포가톨릭대학교(사무처, 061-280-5188)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07.14. 

 

목포가톨릭대학교 총장